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출시 예정…'샘플 사진 공개' 유산슬 달력 나오네요 ㅎㅎ 유산슬 달력 그 미니사이즈 달력은 같이주는거임?

대세 중 대세로 떠오르고 있다. 치솟는 인지도와 인기만큼 ‘산슬 굿즈’를 판매해 달라는 팬들의 요청이 컸던 상황이라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21일 오픈 마켓 11번가를 통해 판매를 시작하는 ‘2020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는 ‘뽕+트로’ 콘셉트로 꾸며진다. 미리보기로 공개된 달력 이미지에는 ‘전분 빛깔’ 유산슬의 반짝이는 매력은 물론, 지금의 유산슬을 만든 ‘박토벤’ 박현우, ‘정차르트’ 정경천, ‘작사의 신’





54명의 기자들이 기다리고 있는 장소에 들어선 유산슬은 터지는 플래쉬 세례에 어안이 벙벙한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이내 특유의 친화력과 적응력을 발휘하며 아는 기자들과 인사를 나누기도. 즉석에서 노래를 불러 달라는 요구에 유산슬은 ‘합정역 5번 출구’를 노련미 가득한 무대매너로 선보였고 트로트영재의 ‘뽕’기 가득한 열정무대에 언론인들까지 뜨거운 호응으로 화답하며 입덕완료한 모습을 보였다.





이건우 유벤져스 군단의 활약까지 살뜰하게 담겨 덕심을 자극한다. ‘2020 유산슬 카렌다’는 브로마이드 형 벽걸이 1종으로 제작되며, 달력 구매자들에게 한 손에 쏙 들어오는 ‘미니 산슬 카렌다’를 함께 증정한다. ‘경자년 유산슬 카렌다’의 판매 수익금은 전액 기부된다. 박현숙 온라인기자 mioki13@kyunghyang.com ㅋㅋㅋㅋㅋ디자인 레트로 터지네요ㅋ 오른쪽 선생님들ㅋㅋㅋㅋㅋ 물들어 올때 노 잘 젓네요 2차입고있냐 ‘놀면



유산슬 달력 홀린 듯이 사버렸어 유산슬 달력 나오네요 ㅎㅎ 유산슬 달력 출시된다..김태호 PD "따끈따끈한 선물" [EN스타] 유산슬 달력 홀린 듯이 사버렸어 '놀면 뭐하니?' 유산슬, 축 탄생 100일 맞이 '산슬 굿즈' 21일 판매 오픈 유산슬 달력 나온다네요ㅋㅋㅋ 하 유산슬 달력 품절이네 '놀면 뭐하니' 유재석, 오늘(22일) 유산슬





내 의지로 한게 아니다"라고 말한 후 "너랑 김태호는 무슨 관계냐. 고정출연이냐"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MBC '놀면 뭐하니?-뽕포유' 캡처) 뉴스엔 이민지 oing@ 9월부터 프로그램 상승세로 보자면 유산슬 확률이 높습니다 오죽하면 유산슬 달력도 나왔죠 ㅋㅋㅋㅋ 김태호 PD가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의 2020년 달력 출시를 알렸다. 6일 김태호 PD는 자신의



발표한 신곡 '합정역 5번 출구'와 '사랑의 재개발'이 지상파 방송 3사를 넘나들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가운데, 달력이 출시될 경우 엄청난 반응이 예상된다. 소식을 접한 팬들은 "무조건 소장", "다른 굿즈도 출시해주세요", "유산슬 캘린더를 만들다니. 김태호 PD는 성덕"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며 기대하고





버전 ‘아기상어’컬래버로 ‘대세’행보에 더욱 불을 지핀 유산슬은 ‘입덕’을 부르는 흥폭발 무대매너와 진정성 넘치는 솔직답변으로 기자간담회까지 접수하며 훈훈함을 안겼다. 유산슬의 ‘출구 없는’ 매력에 또다시 푹 빠져들게 만든 시간이었다. MBN스타 대중문화부 신미래 기자 shinmirae93@mkculture.com [뉴스엔 이민지 기자] 유산슬(유재석)이 손스타를 의심했다. 제작진의 안내대로 한 스튜디오를





인스타그램에 "쥐띠스타 유산슬이 준비한 따끈따끈한 송구영신 선물. 2020 유산슬 경자년 카렌다. 아직은 샘플‼ 성탄절 전에는 출시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달력 샘플 사진 일부를 게재했다. 이어 해시태그(#)로 '#놀면뭐하니', '#뽕포유', '#유재석', '#유산슬', '#뽕포유카렌다', '#유산슬카렌다', '#2020캘린더'를 언급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분홍색 반짝이 재킷을 입고 포즈를 취한 '유산슬' 유재석의 정감있는 모습이 담겼다. 'MBC 문화방송', '카렌다' 등 복고 느낌 가득한 디자인과 문구가 눈길을 끈다. 국민 MC 유재석이 트로트가수 유산슬로 변신한 후

트로트 버전의 율동 체조에 도전했다. 유산슬은 어린이 선배들ㅇ과 함께 물 만난 고기처럼 갈고 닦은 댄스실력을 뽐내는 ‘흥부자’ 유산슬의 모습은 입덕을 부르며 현장 스태프들까지 들썩이게 만들었다. 이어 유산슬은 선배가수 박상철과 만나 트로트 동요버전 ‘아기상어’ 녹음에 도전했다. 트로트 동요 디렉팅에 처음 도전한 박상철은 처음엔 멘붕에 빠진 모습이었지만 이내 프로페셔널한 디렉터의 모습을 보이며 트로트 버전 ‘아기상어’가 유산슬과 만나 어떤 매력으로 탄생할지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또한 손스타와 재회한 유산슬은 달력을 찍는 것으로 알고

출시 예정‼️”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분홍색 반짝이 재킷을 입은 트로트 가수 유산슬(유재석)의 모습이 담겼다. 환하게 웃는 유산슬의 모습은 달력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유재석은 MBC ‘놀면 뭐하니?-뽕포유’를 통해 트로트 가수 유산슬로 데뷔했다. 사진=인스타그램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빨리 왔으면 좋겠다 ㅎㅎ 유산슬 축 탄생 100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