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둘 중♪ 말해줘 what should I choose 천사와 악마 둘 중♪ 천사와 악마의

첩보스릴러 스토리전개,캐스팅,연기 모두 훌륭하다] 시카리오 [지독한 현실감을 보여주는 범죄스릴러 조미료를 넣지않은것이 신의한수였을까? ] 슬립타이트?[숨은진주 현실감있는구성 루이스 토사의 환상적인 사이코패스 연기.. 우리나라 스릴러도 이렇게 만들순없을까?] 아메리칸갱스터2007?[갱스터영화의 계보를 잇는 리들리스콧 감독의 명작 덴젤워싱턴의 절제된 연기가 백미 긴 러닝타임은 약간 아쉽다] 아메리칸싸이코?[크리스찬베일의 완벽한 싸이코연기.. 놓칠수없는 스릴러영화] 아웃브레이크?[바이러스를 소재로한 수작 20년이 다되가는 영화지만 요즘 블록버스터 못지않다] 아이덴티티?[매우유명한스릴러 현실과 내면의 경계를 넘나들며 관객을 농락





널리 알려지게 되자, 누마즈 시민들로부터 이름을 바꾸라는 서명이 1만명 이상 모여 결국 학교명을 바꾸고 강력한 교칙을 실행하여 그나마 정상적으로 바뀌었다. (누마즈기타[沼津北]→세이케이[誠恵]) · 인터넷에서 마구 농담거리가 된 탓에 학교 측에서 화를 낸 적이 있었다 누마즈는 천사와 악마가 공존하는 복합적인 도시였구나... 일본의 프로레슬러 히메카 착하고 상냥한 전형적인 선역 선수 이번달 말에 강력한 카리스마를 자랑하는



생각도.. 천사와 악마가 계속 싸우고 있었심다 악마는 아마 돼지같은놈이 틀림없음다 포기하고 맛난거 먹으러가자 이런생각 자꾸하게되는...ㅋㅋㅋㅋㅋㅋㅋ 정상에 남산 버스 정류장이 보일떄 쯤 밟는힘 당기는힘 방구끼는힘 모두 합쳐서 페달링에 모두 집중했심다 아 제발 5분 59초만이라도 해주세요 ㅠ,.ㅠ 라는 생각과 동시에 아 페달놓고싶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속 남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골인.......... 아 이번아니면 1년인데 또 언제기다리지 제발 59초만 찍혀다오!!!! 라는 생각만 한보따리.... 토할거같은 숨 좀 돌리구 로그를



이영화는 1편만보자 친구의 스포일러로 내용을 알고봤지만..명불허전] 아메리칸히스토리x?[백인우월주의를 신랄하게 표현 삶과 죽음에 대해 메세지를 던지는 영화.. 강추] 양들의침묵?[하.. 말이필요없는.. 작성자가 최고로 좋아하는영화 한니발렉터박사를 만나보자] 얼라이브?[실화배경으로한 조난영화.. 상당히 현실감있는 연출과 희망이 보이지않는 상황속에서 인물간의 갈등을 잘표현한.. 죽기전에 봐야할영화] 엔젤하트?[어둡고 소름끼치는 분위기가 돋보인다 짧지만 로버드 드니로의 카리스마와 미키루크의 리즈시절 연기력까지.. 강추] 유주얼서스팩트?[설명이 필요없는 범죄스릴러의 명작 아직도 범인이 누구인지 모르는사람이





독특한영화 약간 짜맞춘다는 느낌만 배제한다면 괜찮은영화이다] 나인마일즈다운?[나쁘지않은구성 몰입도도 괜찮고.. 하지만 결말이 아쉽다] 넘버23?[상당히 저평가된 스릴러.. 짐케리의 사이코연기만 해도 한번쯤 볼만한 영화 ] 노 원 리브스 [숨은진주 B급 하드코어스릴러영화 평점이 낮긴한데 짧고강한 오락성 영화 좋아한다면 볼만하다] 내가 잠들기 전에 [원작 소설





항상 살아있는 악마가 싸우는거 같은데... 유스케 보고 뽕차서..지를려고... 시원하게 지르고...노예처럼 일해야지.. 기도해주라ㅠㅠ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후속곡 ‘Angel Or Devil’로 팬들을 찾아간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8일 공식 팬 커뮤니티 ‘TXT 위버스’ 및 SNS 채널을 통해 오는 29일 KBS2 ‘뮤직뱅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Angel Or Devil’은 지난 10월 발매된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첫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끊임없이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의





가진 배우는 많지 않거든요. 그런 사람이라면.... 신하균? 정도가 떠오르네요. 암튼 간만에 보기 드문 기분 나쁜 드라마였습니다. 기분이 나쁘긴 한데 또 잘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각 화의 소제목을 세로로 읽으니 또 다른 문장이 나온다고 해서 적어봤어요. 내 머릿속 이 다툼 그냥 네가 네가 심판을 봐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는 뉴 웨이브(New Wave)가 더해진 신스 팝(Snyth Pop) 장르의 곡으로,



토할거같이 힘들어서용 ㄷㄷㄷㄷㄷㄷ 기록이 정말 궁금했기에 바로 스트라바에서 확인해봅니당... . . . . . 아 6:22 ㅠ.,ㅠ......... PR이랑 무려 22초나 멀어진......ㄷㄷㄷㄷ 하이림이였음 좀 더 나았을까 싶은 아쉬움도 있지만 뭐... ㅋㅋㅋㅋㅋ 아 올해는 틀렸나~ 라고 생각해봅니당 올초에 자전거 새로 사서 나름 신차효과 좀 누리나 싶었는디 엔진이





정규 앨범 ‘꿈의 장: MAGIC’에 수록된 곡이다. 좋아하는 사람을 두고 내 안의 천사와 악마가 끊임없이 싸움을 벌인다는 내용의 가사와 개성 있는 멜로디가 돋보이는 트렌디한 힙합(Hip Hop) 장르의 노래이다. 앞서 멤버들이 ‘꿈의 장: MAGIC’의 타이틀곡 ‘9와 4분의 3 승강장에서 너를 기다려 (Run Away)’로 활동하며 파워풀한 에너지를 전했다면, 후속곡 ‘Angel Or Devil’ 무대에서는



스릴러..흔히볼수있는소재지만 짧은 러닝타임동안 긴박한스릴감이 좋았다 2편은 비추] 본콜렉터?[호화캐스팅 약간 긴장감이 부족하지만 배우들의 연기와 좋은소재로 커버 나름수작] 사이드 이펙트?[치밀한 복선과 주연배우들의 연기가 돋보인다 매력적인 여주의 미모또한 훌륭] 숨바꼭질?[흥미로운 소재까지는 좋았는데 전개가 약간아쉽다 개인적으론 상당히 재밋게봄] 스워드피쉬?[빵빵한주연들 배우들 연기도 좋고 탄탄한구성에 마무리까지 훌륭하다 몸매도..] 스위밍풀?[프랑스의 천재감독 프랑수와오종감독의 몽환적인 스릴러 초반의 지루함을견딘다면 재미난 이야기가 기다리고 있다 여주인공 딸래미의 몸매는 덤] 스턱2007?[숨은진주 설정이 너무 재밋는영화 ㅎㅎ 짧은 러닝타임과 짜임세있는 연출이 돋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