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만남 성사 [공식] 야구중계보는데 이종범 아들 혼자 연예인같다 'PO MVP' 이정후,

공인구를 바꾸며 많은 타자들이 고전했다. 하지만 김하성은 오히려 지난 4년보다 더 뛰어난 성적을 거둘 정도로 공인구의 영향을 받지 않는 듯했다. 수비를 제외한 타격 WAR에서 7.17으로 독보적인 1위에 오를 정도다. 프리미어12 국가대표팀에서도 활약을 펼치며 대회 베스트11에 선정되기도 했다. 김하성의 유격수 부문 골든글러브 수상에는 이변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 KT의 로하스, 두산의 박건우, 키움의 샌즈 ⓒ KT WIZ, 두산





3루까지 달리다가 태그 아웃된 장면을 연상케 했다. 이정후는 “아버지는 시도할 만했지만 난 본헤드플레이였다”라며 “1~2점 차 승부에서 해선 안 될 플레이였다. 좋은 경험으로 삼겠다. 반성하고 앞으로 더 집중하겠다”라고 다짐했다. 이종범이 야구 반대해서 스캠갔을때 엄마랑 같이 가서 테스트보고 들어감 왜 아들 한명 밖에 없냐며....이종범에게 아쉬운 소리를...... 10명 낳아서 10개 구단에 돌리는건 무리곸ㅋㅋㅋㅋㅋ 형제 정도는 가능했을것 같은데.... 이종범이 가장 큰 실수한건 아들을 넷은 뒀어야 헀다. 1. 이정후 2. 3. 4. 야구는 잘했는데 정력이 약했나??? 그 좋은 야구 유전자를 하나로 끝내기엔



일본 대표팀 선수들이다. 나머지 팀은 한 페이지씩. 그런데 그 내용이 가볍지 않다. 분량은 적지만 철저히 조사하고 썼다는 인상을 준다. 한국을 소개하는 페이지를 열어보면 양현종과 이정후의 얼굴이 먼저 보인다. 두 선수를 투타 키플레이어로 소개했는데 소제목이 재미있다. 양현종을 "호평받는 미백의 안경남"으로, 이정후는 "한국의 이치로 주니어"로 소개했다. 프로그램북은 양현종에 대해 "한국의 에이스 좌완이라고 하면 일본



3시즌 연속 홈런왕에 올랐다. 1984년에는 최초로 타율, 홈런,타점 1위의 트리플크라운을 달성한 주인공이기도 하다. 최초의 포수 타격왕으로 올시즌 NC 양의지가 무려 35년만에 포수 타격왕에 올라 화제를 모았다. 장채근은 큰 덩치와 달리 영리한 투수리드와 찬스에 강한 일방 장타력을 앞세워 해태 타이거즈의 전성기를 이끌었다. 2001년 경기 중 담소를 나누는 이승엽과 이종범. 스포츠조선DB 1루수는 김성한 vs 이승엽이다. '오리궁둥이 타법'으로 유명했던 김성한은 찬스에 유독 강한 클러치 히터였다. 두차례의 MVP에 오른 레전드다. 5차례 MVP에 빛나는 이승엽은 설명이





열린 2019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키움 이정후가 외야수 부문 KBO 골든글러브를 수상하고 소감을 말하고 있다. 2019.12.9 jjaeck9@yna.co.kr (서울=연합뉴스) 하남직 기자 = 영광스러운 순간, 이정후(21·키움 히어로즈)는 하늘에 있는 친구 김성훈을 떠올렸다. 이정후는 9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골든글러브 시상식'에서 외야수 부문



공로를 무시할 수 없다. 이정후를 풀타임 외야수로 밀어주고 지지한 장정석 전 키움 감독, 타격 멘토 강병식 키움 타격코치, 재활 도우미 이건우 트레이닝 코치와 양상봉, 신재윤, 박재영 트레이너, 인간 이정후를 낳고 키운 아버지 이종범 전 LG 2군 총괄코치가 대표적이다. 이정후가 지난





유력하다. 양의지는 지난 7월 왼쪽 내복사근 부상으로 한 달간 결장했음에도 엄청난 성적을 기록했다. 많은 경기에 나서지 못하면 누적 기록에서 밀릴 수 있으나, 20개의 홈런을 때려내며 독보적인 포수 골든글러브 후보가 되었다. ▲ 키움 히어로즈의 1루수 박병호 ⓒ 키움 히어로즈 1루수 박병호(키움) 5.94 / 121안타 33홈런 98타점 92득점 타율 .280 OPS 0.959 1루수 부문 WAR 1위는 키움 히어로즈의 박병호가 차지했다. 시즌 초반 무릎과 허리 치료를 병행하며 경기에 나서다보니 성적이 좋지



벌써부터 NPB 오라고 일본에서 설레발 오지지만 아빠 경험치 먹고 태어난 이정후(만21세)의 인터뷰 스킬은 찐으로 감독 코치급이기에..ㅋㅋㅋ 단호박으로 차단해버림ㅋㅋㅋㅋ 그러나 11일 일본 도쿄의 도쿄돔에서 만난 이정후는 "그쪽 언론은 신경 쓸 필요가 없다"며 일본 언론의 관심을 무시했다. 이어 "(언론이) 워낙 만드는 것을 좋아한다. 저는 신경 안 쓰고 내 것만 하면 될 것 같다"고 강조했다. 이정후는 "일본말도





하나만 더 낳았으면 어땠을까 싶음ㅋㅋㅋㅋㅋㅋ 이종범 현역시절 가장 큰 실수 어젯밤 엘지가 한국시리즈 우승하는 꿈을 꿨습니다. 팀동료 중에 아빠가 선수인 친구 있으면 ㄹㅇ 부러울거같지않아?? 이종범이 이정후 야구 안시키려고 온갖 다른 종목 시켰는데 이종범 전지훈련간 사이에 엄마 손잡고 야구부 등록해버림ㅋㅋㅋㅋ '뭉쳐야 찬다' 야구 레전드 이종범, 용병으로 출격..야구계 신들의 만남 성사 [공식] 이종범 보고 왜 하나만 낳았냐고 그래서 난 여태 이정후선수 외동인 줄ㅋㅋㅋㅋㅋ 13년동안 부자가 둘 다 국가대표네 이종범 레알 뿌듯할듯



내가 어떻게 하는지 보여주겠다"며 테이블 위에 있던 소주병으로 테이블을 내리치는 등 약 30분간 소란을 피웠다. 결국 김씨는 업무방해 혐의로 기소됐고, 서울북부지법 형사5단독 장정태 판사는 김씨에게 벌금 500만원을 선고했다. 장 판사는 "피고인에게 동종 또는 이종범행으로 인한 처벌전력이 많고 누범기간 중에 자중하지 않고 이 사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