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남진이나 나훈아가 심사하고 박현빈이 옆에서 웃기는게 좋을듯 싹다갈아엎어주세요 솔직히 박현빈이 부르는거보고도 노래 좋은가...?했는데

결혼식날도 일반인 남편은 비공개로 하고 ㅋㅋㅋ 포토타임에 혼자 나오기 그래서 사촌오빠랑 같이 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이스트 럽미 한 번 들어봐~~~~ 아주 청량하리라~~~ 평생토록 아주 청량할게~~~~~ ヽ(•̀0•́ )ゝ럽럽 럽미야 럽미럽미 럽미야 ヽ(•̀0•́ )ゝ 박현빈 씨 잠깐 좀 빌렸어요 고마워요 차트존버 가자 1탄이 잘돼서 누가 스퀘어에



된 것에 그 많은 분들께 늘 부채 의식을 갖고 있었다. 오늘 (이 자리가) 조금이라도 도움이 됐으면 기쁘겠다." 문재인 "같은 시대를 살아왔다. 송골매는 7,80년대 젊은 사람들에게 희망을 주고 즐거움을 주었다. (배철수씨는) 거기에 머물지 않고 케이팝까지 발전하는 지금의 대중음악, 젊은 뮤지션들과 소통하고 호흡을 맞춰왔다. 저는 그 점이 우리같은 사람들이 따라가지 못하는 경지라는 생각이 든다." 넘 높아 산슬이가 소화하기엔 ㅋㅋ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이종사촌



산슬이가 소화하기엔 ㅋㅋ 시구-이병헌 애국가-박현빈 했으면 재밌었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시타는 오재원...? 얼마전 김제동 강연료에 대한 조선일보 기사에 대한 반박으로 송가인 출연료 논란 글 올렸었는데 오늘 다음 검색에 송가인 출연료에 대한 검색이 상위에 올라 찾아보니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네요. 남진, 장윤정, 홍진영, 박현빈은 1-1500만원 정도 받는데 송가인은 3500만원 받아서 논란이라고 합니다. 여러 매체에서 이런 기사 싣는데 김제동 강연료가 비싸다고 난리인 조선은 자기네가



꿀잼 오늘 놀면 뭐하니 끝자락에 나온 홍진영 그리고 김연자 가수님 정말 ㄷㄷㄷ 하네요 너네 박현빈 신인시절 사진 봄? 내일 김천에서 오프 있다요 예전에 한 박현빈 사람이 좋다보는데 16년에 큰사고 난뒤에 차가 무서워서 왠만하면 ktx타고 다닌데 싹다갈아엎어주세요 솔직히 박현빈이 부르는거보고도 노래 좋은가...?했는데 어느순간 나도 모르게 따라부르고 있고 중독성 오지긴하네 박현빈 살찌기 전 리즈시절.jpg 너네 박현빈 신인시절 사진 봄? 재개발 노래는 좋은데 그걸 산슬이가 소화를 못시킨게 문제 아님? 유산슬 노래하는거 보니깐 트로트가 진짜 부르기 어려운 장르같더라 10년



나훈아 가수님밖에 못할 창법) 제가 트로트를 딱히 좋아하진 않습니다만 오늘은 진짜 맘에 드네요 앞으로 이전보다는 자주 들어보게 될 것 같습니다 특히, 홍진영, 김연자 가수님 ^^ 지금까지 홍진영씨를 예능인으로만 알고 있었던 거 죄송 ^^ 진짜 엄지 척입니다요 존나 잘생김 ㄷㄷ 특히, 올해는 시승격 70주년을 기념하여 111년만에 김산고을 도임행차를 재현한‘김산고을 원님납시오’퍼레이드가 펼쳐지며, 인기가수 축하공연에는 국민 트로트가수 ‘박현빈’, 인기아이돌 그룹 ‘러블리즈’가 출연하여 시민체전의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킬 계획이다. 일도 좀 줄이고 밤에 고속도로서 사고나서 고속도로 과속을 피하려는듯 크게 다친거 몰랐다 ㅇㅇ 존나





여자가 제 이상형이다. 김 여사께서는 어떤 음식을 잘하시는지, 대통령께서는 요리를 도와주시는지가 궁금하다." 이명박 "닭강정을 잘 한다. 본인이 취미로 하는 거니까 앞으로도 계속해보고자 생각한다." 박근혜 "모든게 다 오해다. 기자들은 받아적기만 하세요." 기레기들 "..." 배철수 "대통령께서는 학생 때 학생 운동을 하고





ヽ(•̀0•́ )ゝ 뉴이스트 럽미 한 번 들어봐~~~ 아주 청량하리라~~~ ヽ(•̀0•́ )ゝ 지금 화제성 잡을건 미스터트롯이지? 근데 유산슬 사랑의 재개발 두개 다 가이드 선생님들이 너무 잘불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슈돌' PD "'도책바가지' 도경완, 아직은 둘째 딸보다 나은♥ 더 격해" ㅅㅂㅋㅋㅋ오빠왔다 애기들아~~~하면 나도 자지러질듯ㅋㅋㅋㅋㅋ 재개발 노래는 좋은데 그걸 산슬이가





김태우·백지영이 출연했다. 이윤지는 절친한 배우이자 같은 소속사 식구인 홍은희와 함께 공동육아 가족을 위한 집을 알아보러 갔다. 이어 이윤지는 가족의 사연을 듣고 난 후 "내가 정말 유리하다. 가수 박현빈 씨가 내 사촌오빠인데 우리가 실제로 이렇게 살았다"라며 "사실 우리는 두 집이 아니라 네 집이 함께 살았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밑에 이윤지 결혼식 포토월에 박현빈 보고ㅋㅋㅋㅋㅋ 같이 자라서 일반적인 사촌관계 보다 더 친할듯 이윤지 엄마는 노래교실 강사로 엄청 유명함ㅋㅋㅋ 다들 알겠지만 이윤지랑 박현빈



아빠, 삼촌의 마음으로 보더라. 그런 점에서 모든 아빠들에게는 딸 욕심이 있는 것 같은데, 가족을 편파적으로 바라보지는 않고 여전히 나은-건후에 대한 애정도 깊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강봉규 PD는 “도경완이 둘째 또꼼이도 많이 예뻐한다. 또꼼이도 정말 많이 사랑스러운데, 내레이션 하면서 하는 반응을 보면 아직은 나은이를 향한 멘트가 더 격한 것 같다”고 덧붙였다. ‘도장부부’의 합류와 함께 SNS에 ‘엄마의 개인생활’을 업로드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배우 이미도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으로 합류했다. 아들을 키우고 있는 이미도의 합류로





/sunday@osen.co.kr [OSEN=장우영 기자] 시간대를 변경하고 첫 방송을 앞둔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천군만마가 합류했다. 도경완-장윤정 부부가 둘째 하영이와 함께 돌아왔고, 배우 이미도가 내레이션으로 합류한 것.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오늘(8일)부터 오후 9시 15분 방송된다. 지난 3월 ‘1박2일’의 빈 자리를 채우기 위해 오후 6시대를 책임졌는데, ‘1박2일 시즌4’가 돌아오면서 밤 시간대로 옮겼다. 추석 파일럿을 시작으로 오후 5시 시간대, 오후 6시 시간대, 그리고 오후 9시 시간대까지 세 번째 시간대 변경을 한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미운 우리새끼’와 경쟁해야 하는 어려움이 따른다. 낯선 시간대, 강력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