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갑수 개소리.... ㅋㅋ 김갑수가 얘기했죠. 보좌관 시즌 2를 보는데.. 김갑수가... 매불쇼에서도 우상호,

케미를 선보였다. 베테랑 배우들답게 희로애락을 넘나들며 시시각각 변주하는 디테일한 감정 연기는 첫 만남임에도 불구하고 오래된 친구들 사이의 ‘찐우정’이 절로 느껴졌을 정도. 무엇보다 대본 리딩이 진행되는 내내 능수능란한 완급 조절로 극의 중심축 역할을 톡톡히 하며 현장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여기에 명불허전의 김해숙을 비롯해 정문성, 문태유, 신현빈, 김준한, 최영준,



the video tag.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이정재가 조국ㅋㅋ대사도 조국 비슷하게나와요 김갑수의 송희섭 법무부장관 정만식의 최경철 중앙지검장 윤석열 ㅋㅋ 검찰5기수를 뛰어넘었다 ㅋㅋ 둘이 한편 ㅋㅋㅋ 드라마 전에 조국사태를 떠올리게 할거라 해서 뭔 개소리인가 했고 온갖 비리의 휩싸인 법무부장관 역인 김갑수가 조국이라고??? 근데 오늘 2화 까지 보니 정만식이



뉴스엔 황혜진 blossom@ 예를들어서 김철수라는 사람이 가족대표로 등록되어있고, 김갑수, 김미수, 김인소 라는 3명의 구성원이 가족으로 구성되어 있는 상태에서 김갑수가 자신의 결제수단을 등록하여 김갑수의 본인 결제시에 김갑수의 결제수단을 사용해서 결제가 가능할까요? 나머지 김철수 김미수 김인소는 결제시에 김철수의 결제수단으로 결제를 진행하고요. 최대한 쉽게 풀어쓰려고했는데 ㅠ 어렵네요. 상황설명이 김갑수옹





개인적으로 문재인정부의 개혁방식이 꽤 성공적인 방식이라고 생각하거든요. 답답하긴 하지만 이런 방식이 오히려 뿌리를 들어내는 방향으로 잘 나가는 것 같아요 이외에도 재밌는 많은 부분이 나옵니다. 클리앙 여러분께서도 한번씩 시청하시면 좋겠네요 특히 정준희교수의 "지식인의 딜레마"도 굉장히 좋은 내용이에요 한달전쯤인가 매불쇼 김갑수 선생이 나와서 한말이 생각납니다. 국민으로부터 위임받는 대통령권력을 나누어 쓰는 것에 대해서 중도층은 좋아하지 않는다. 합법적으로 대통령 권력을 사용하라고 한 것인데 너무 권력을 나누어 가지고



이분은 막판에 아예 사라졌네요 매불쇼 김갑수 개소리.... ㅋㅋ 보좌관 드라마에서 현직 국회의원들 비교시 매칭 보좌관 송희섭(김갑수) 악랄함 끝판 대장이네요ㄷㄷ ‘슬기로운 의사생활’ 조정석 김대명 정경호 유연석 전미도 대본리딩 포착 “소소한 드라마” 가족공유시 구성원이 개별 결제수단 등록해서 사용 가능한가요? 보좌관 결국 나왔네요ㅋㅋ 젭티 올해 말~내년 초 드라마 라인업 .txt 매불쇼 자의적 해석이 들어간 요약 갑자기 매불쇼 김갑수 선생 말이 생각납니다. 이틀전에 방송했던 매불쇼 공유 합니다. 매불쇼 김갑수님 의견이 완전 와닿습니다. 요즘 은근 먹방이





생각하시고 중간중간 보면 정준희님은 이렇게 농담하려고 모인 자리가 아닌데 다들 딴소리만 하는 것 같아 초조하고 불안해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응원합니다 우상호님은 조국은 왜 법무부장관 하는지 모르겠다... 그 말은 일부러 그런건지 훼이크인지 ....모르겠지만 지금 소명을 가지고 할려는 분인데.... 시즌 2 보고있는데 김갑수 연기 잘하네요. 설렁탕이랑 무도 잘 먹음. 연기 겸, 식사 해결도 하는 느낌... 드뎌 풀려따 성수야 형이 81년생이니까 말 놔도 되지? 기분나쁘게 듣지말어. 솔직히 니 아들은 죄가 없어. 어려서 사리분별이 잘 안될거거든. 나도 5~6살 때 서울 방학동의





본격적으로 무너지겠네요 장태준(이정재) 안죽는건 오피셜인데.. 송희섭(김갑수) 이랑 성회장(고인범)이 끝장나긴 할려나요.. 매번 꼬리짜르기 증거은폐로 철벽 방어 시전중이라.. 서울중앙지검장 최경철(정만식)이랑 양보좌관(조복래)가 활약할때가 된거 같은데..강선영(신민아) 아버지도 무언가를 남겼을듯? 우상호 의원님은 나이브한 편이네요. 지금 시국을 진영논리가 있다고 보는군요. 총풍, 차떼기, 국민이간질, 매국정당 세력을 어떻게 진영으로 볼수 있나요? 저는 "상식" vs "비상식" 대립으로 보는데,.... '중수부





작가도 몰랐겠죠 검찰이 저따위로까지 무소불위인줄. 이번 시즌 주제가 검경수사권조정과 검찰 나대는 걸 표현하던데 어떻게 개박살을 내줄지 매우 기대됩니다. 장태준 같은 의원들이 많이 나와야 하는데. 매화 먹방 나오는데.. 음식 안가리고 정말 맛있게 드신다는.. 조만간 유투브에 편집본 뜰거 같습니다. 유튜브인지 팟빵인지 어디선가.. 김갑수가 얘기한 적이 있는데...(평소에 이 양반 말 귀담아 듣는 편은 아닙니다만) 정국이 이 모냥으로 요동치기 시작한 시점이 테러방지법 저지 필리버스터부터라고요. 이게 2016년 2월인가 그랬죠. 전 이 말에 동의합니다. 이 사건이 사람들을 생활정치? 예능정치(흥미로운 분야로



주요 수사진 몇 명은 서울 서초동 법조타운 인근의 한 술집에 몰려가 술을 마셨다고 한다. 과연 그들이 술자리에서 어떤 대화를 주고받았을지 궁금해진다. --------------------------- 당시 윤석열은 부산저축은행건을 수사중이었는데 중수부가 폐지된다는 소식을 듣고 아~ㅆ발 ! 하며 수사를 중단해 버렸죠. 검찰이 정의를 세우고 진실을 알린다구요? 지 꼴리면 끝까지 나올때까지 조지고





시즌 2를 보는데.. 김갑수가... 보좌관2가 조국 까는건 충분히 가능한 일일 겁니다. 요즘 정국을 보아하니 보좌관 시즌 2가 기대되는게... 매불쇼에 나온 정준희 교수님 완전.... 논리적 넷플릭스에 '보좌관' 재밌네요... 슬의 조연진 김해숙, 김갑수, 정문성, 문태유, 신현빈, 김준한, 최영준, 안은진, 하윤경, 김혜인, 조이현, 배현성, 김수진, 최영우 럭비선수 성수야. 형이 한마디만 해도 될까? 보좌관2 이정재가 조국이네요. (스포) 보좌관 시즌2 첫화부터 긴장감있고 재밌네요 (스포) 보좌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