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보는데 다음주 tvn 책읽어드립니다에서 데미안 다룬다!! 책 읽어드립니다 시작하자마자 애들 언급ㅋㅋㅋㅋㅋ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책입니다. '그저 주어진 일을 열심히 했을 뿐인 사람에게 죄가 있는가'하는 것. '독일인'이었고, '독일 정부'의 지시 하에 진행한 일은 불법이 아니었고 마땅히 해야할 일. '신 앞에서는 유죄일 수 있으나, 법 앞에서는 무죄다'라는 말. 진짜 생각이 많아졌습니다. 방송상에서 전현무가 '그럼 친일파도 유죄란 말과 다를게 있나'라고 했지만, 저는 그거랑은 좀 다른 경우라는 생각이 들었구요. 그건 '한국인'이 타국인 '일본'에게 협력한거니까요. 그리고 문가영이 후반부에 언급한.. 괴벨스의 비서가 쓴 책. (항상 문가영의





받을 때 pt쌤 말씀이 나이를 먹어서 그렇다는데ㅠㅠ 클리앙에서는 언뜻 탄수화물 절식한 분 글에서 탄수화물을 줄였더니 밥만 먹으면 졸린 증상이 없어졌다고...쓰신 글을 봤는데요. 결론 1. 너가 늙어서 그렇다 2. 너가 탄수화물 중독이라서 그렇다 3. 너가 섬유근육통 환자라 만성피로상태라 그렇다 셋 다 고치기 힘드네요 결론 : 그냥 살자. 책읽어드립니다 보는데 매주 책에 대한 저런 강의(?)도 준비하고 다른 방송도





클립영상 보고 보기시작한건데 관심있는 덬들 봐봐 시간 훅간다 ㅋㅋ 지적 허영심 자극하는 수준에서 끝나지 않고, 인문학과 철학의 주요한 줄기를 쉽고 재미있게 풀어주네요. 특히 어제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편은, 어느정도 알고 있던 내용이었지만, 더욱 심층적으로 분석해줘서 너무 흥미진진했습니다. 특히 자녀분들 있는 집에서, 아이들과 같이 봐도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넛지 참고로 다음편은 리처드 도킨스의 프로그램에서 다룬 책들 나도 읽어야지 생각은 했지만 선뜻 손이 가지 않았던 책들인데 이거 보고 총균쇠 책 주문함 생각보다 재밌어서 추천함! 데미안 관련된거에 애들 영상 나오는거야?? 제가 요즘 즐겨 보는 TV 프로그램 중에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가 있습니다. 정말 제겐 유용한 방송이더라구요. 얼마 전에는 제가 전부터 읽고싶었는데 못(안?) 읽었던 헉슬리의 '멋진 신세계'를 읽어주던데, 역시 재밌고 유익했고 꼭 읽어보리라 다짐했는데요, 인터넷에서 어떤 댓글에 '결말스포하지 마' 라더군요. 이 소설은



방대한 독서량에 놀라고, 조금씩 반합니다.) '주어진 일을 열심히 한 것이 잘못인가요?'라는 책속의 언급. '나는 그 때 당시에는 몰랐으며, 종전 후에야 나치 정권의 실체를 알았다'라고 한 것. 그리고, 프로그램 중 언급되었던 '악의 평범성'. 우리는 시종일관 어떤 사악한 행동을 한 사람은 '사이코패스'라 부르며 나와 다른 사람이라는 생각을 하지만.. 실상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다는게 마음에 다가오더라구요. 그리고, 문가영이 '젊은 세대가 정치에 관심이 없을 때 이런 일이 벌어질 수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할 때, 정말 심쿵. 저런 딸을





꽤 있는 것 같던데 그러면서 수험생 강의도 가능한가..아니면 요샌 방송 위주로 활동하나 궁금해서 tvn 요즘책방 : 책 읽어드립니다 (화요일 오후 8시 10분) 고정출연은 전현무 설민석 이적 장강명작가이고 전문분야 교수님들이 패널로 나옴 읽어야 할 거 같은데 내용이 어려워서 혹은 두꺼워서 엄두가 안나는 책들 위주로 선정해서 설민석이 간단하게 요약하고 패널들끼리 이야기하는 프로그램 1화 사피엔스 2화 징비록 3화 군주론 4화 멋진 신세계 5화 신곡 6화 총, 균, 쇠 7화 예루살렘의 아이히만 8화 백범일지 9화 넛지 개인적으로 재밌었던 편은 사피엔스, 총균쇠,

시작하자마자 애들 언급ㅋㅋㅋㅋㅋ 지금 tvn에서 책 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에서 팩트풀니스 란 책에 대해 설명해주고 있는데 너무나 흥미롭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1시간 전만해도 감기로 집에 갇혀서 약국도 겨우 다녀오면서 우울했는데 세상에 이렇게 재밌는 책이 있을 줄 몰랐네요. \ㅇㅅㅇ/ 독 서 조 아 \ㅇㅅㅇ/ 방탄얘기도 나와ㅋㅋㅋ청소년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책이라고ㅋㅋ최애프로에 데미안이라니ㅠㅠ매주 책한권씩 선정해서 설명해주는 프로거든!!읽어도 이해안가던 덬들 다음주에 본방사수해ㅋㅋ 오늘은 한나아렌트의 아돌프 아이히만에 관한 책이 주제였어요. 친일을 청산하지 못해 아직도 왜구들이 큰소리 치는 우리 나라와 비교도 되고, 다시 돌아보게 하는 내용이에요. 다음

다른 점은 이 후에 이어지는 말이었습니다. '우리는 그 실험 속에 희생되어진 '수많은 유대인들' 덕분에 이 혜택을 누리고 있다.' 우리나라의 그 사람들이었다면, '나치 정권' 혹은, '히틀러' 덕분에 그래도 이렇게 의학이 발전했다고 말했을텐데 말이죠. 저도 우리나라의 초고속 성장을 위해 몸바쳐서 일하신 구세대 분들의 희생에 감사합니다. 그리고, 문가영이 독일에 살 때(초등학생 시절)에 부모님께서 수용소 사진을 보여주시면서 설명을 해주셨대요.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제 자식들이 '정치는 복잡한 것, 어른이 된

어려운 책도 엄청 쉽게 설명해주니까 나 약간 난독증 있는데도 굉장히 재밌게 보고 있음 재밌어서 행복해............. 볼 덬들 같이 보자 ㅇㅅㅇ 티비엔 책읽어드립니다 라는 프로그램 보는덕 유익하네요 지난주 시피엔스 오늘은 총 균 쇠 하는데 재밌ㄴㅔ요 근데 800페이지ㅠ 데미안 관련된거에 애들 영상 나오는거야?? ㅈㄴ 분위기 중2 중2한 bl소설 느낌이었음ㅋㅋㅋ 존나 간지나는데 무슨 얘긴지는 하나도 모르겠음ㅋㅋㅋㅋ 입덕하고 이북 사놨는데 세페이지를 못넘기고 있음ㅋㅋㅋ 책읽어드립니다 요거라도 열심히 볼거야ㅜㅜ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감탄함 왜 돌들을 왜곡해서 패는지에 대한 모든 해답이 있었음 한나 아렌트의

\ㅇㅅㅇ/ 넘나좋은 책 \ㅇㅅㅇ/ 책을 읽으세요 다음주 tvn 책읽어드립니다에서 데미안 다룬다!! tvn책 읽어드립니다 내용 좋네요. tvn 책 읽어드립니다, 좋네요.. 책읽어드립니다 보면서 쇼트필름7개가 지나감ㅋㅋㄱ 케톸러들 책읽어드립니다 팩트풀니스 한다 봐라 겨울철 떡실신 저만의 현상인가요? 설민석 지금 수험생 대상 강의도 해? 뭔가 읽어야 할 거 같은데 읽기 힘든 책들 요약정리 해주는 프로그램 ㅇㅂㅌ책읽어드립니다가 뭐야 예능이야?? 소설은 어디까지가 스포일까요? "'비밀의숲2'→나영석 신작"..tv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