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총정리.jpg ufc 부산대회 한국출전선수 총정리.jpg [UFC 부산] 마동현 vs 오마르 모랄레스

퇴출 아오.. 코리안좀비 정찬성하고 티시티 브라이언오르테가 기대했는데.. 2주 남기고 오르테가 ACL부상아웃.. 젠장.. 대타는 라이언 홀 소문이.. 랭킹도 낮고 완전 주짓떼로라서 불안.. 고질적인 목,허리디스크 크게 와서 평체도 90넘던거 현재 86~87수준으로 줄였고 한해에 꾸준히 2~3경기 뛰던 텀도 15년기점으론 1년1경기 뛰기도 어려웠죠 그때쯤 마리텔로 슬슬 인지도 올라갈때고 16년 사피에딘 1경기 17년 코빙턴 1경기 그이후로 본인스스로 인터뷰하길 챔피언전 가긴 틀린거같고 얇고길게 랭킹없는애들 양학하고 싶단식으로 인터뷰 했습니다 이제 나이도 현역중 많은편이고 아기도 생겼고 가정도 꾸렸 도 UFC에서 07년~17년까지 번 파이트머니 세전





UFC부산) 코좀 vs 오르테가...gif ufc 부산대회 한국출전선수 총정리.jpg ufc부산 티켓 비싸네요..ㄷ 경기도오산 일하러와서 첫 휴무... ufc부산 티켓 거의 다 팔렸군요ㄷㄷㄷ ufc 부산대회 한국출전선수 총정리.jpg UFC 부산 예매 가격 UFC부산) 정찬성-에드가 오피셜 UFC부산 정찬성 vs 에드가 확정이네요. 부산분들 ufc 12월 보러 가시나요? ㅋ [UFC] 라이트 헤비급 10위 라키치, 부산대회 앞두고 부산 팀매드에서 훈련 UFC부산) 최두호 상대 정해졌네요.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정찬성vs오르테가 12월 UFC부산 메인경기 확정



서울대회 때 비교하면 가격이 많이 올랐네요. 옥션에서 하루 일찍 티켓 오픈해서 좋은 자리 놓친 팬들 빡침. 이것도 좀비가 멱살잡고 겨우 유치시킨 대회라 UFC가 언제 한국 다시올지 불투명해서 안가고 돈아낄까 하다가 뒤늦게 예매했습니다 현재는 시야방해가 될것으로 예상되는 2층 대각선 자리만 남았습니다 격투기 관람은 처음인데 여기는 일반 공연처럼 아예 안보이지는 않을꺼 같아서 이거라도 예매했구요. 일찍가서 프리림까지 다볼껍니다 단두대 매치입니다 모트타리안 정말 드럽게 못하는놈 지면 100퍼



데뷔전이라고합니다. 벨라토르 출신 타격보단 그래플링에 좀더 특화된듯한데 마동현선수가 상성상 이길만한 경기 코좀 빼곤 다 나와서 UFC 관련 이야기들을 나누는데 격투팬들이라면 볼만합니다. 메인경기에서 싸워야 할 상대 선수가 K하트 날림 오르테가 부상으로 정찬성과의 맞대결이 무산 되었습니다. 대체 선수로 누가와도 맥 빠지는 건 어쩔 수 없을





잘보내세요 4층도 다 나가고 3층만 조금 남았네요 28만원 짜리 인데.... 서울 경기도 잼있게 봤는데 4층 표 남는거 나오면 가던지 아니면 그냥 집에서 봐야겠네요ㅠ 부산대회 한국출전선수 총정리 jpg 기대됩니다 최저가 티켓이 16만원이네요 vvip에서 보고싶네요 코좀이 이기겠죠?





22억 세후 15억입니다 단독수입아니고 팀하고 n분의1 했으면 더 적구요. 대신 그동안 스폰도 많이 붙었었지만 2015년부터 리복딜 생기면서 스폰도 끊겼구요 메리트가 없습니다 이제 나이 먹고 부상달고 뛰기엔 이에 반증하는 사례가 김동현 선수가 2003년부터 친형제처 럼 따르며 동천백산 주짓수에서 따라나와 양성훈 감독이 차린 팀매드 소속으로 12년정도 활동했는데 최근에 팀매드에서 나왔습니다. 현역 선수로써 팀을 바꾸거나 이탈하는게 쉬운일이 아니죠 이제 팀매드 압구정짐이 아닌 스턴건 압구정짐으로 소속을





ㅋ 지난 한국 ufc때 보러 갔는데 꿀잼.. 부산 화끈한 팬분들 많아서 더 잼있을듯요 ㅋ 티켓/원하는 시트 원하는거 예매 하고 싶은 분들은 쪽지 주세요 ㅎㅎ 나름 팁 있음요~ 참고로 이번 로얄석 165만원 ㅎ 국내 최다 UFC 리거배출의 명문팀 팀매드에 라이트 헤비급 10위 라키치 선수가 남은 기간동안 팀매드 경성대점에서 훈련을 하기로 했습니다 관장인 허윤관장이 워낙 영어가 원어민급이라 통역에 문제가 없어서 택한듯 누군지 모름;; 오르테가 2위 맷집 좋고 유일하게 진경기가 챔피언 할로웨이전.. 기대된당.. 12월 21일 코좀 화이팅입니다



기대됩니다 제일싼게 거의 10만원... 이거 사도 선수들 거의 안보이겠죠? 이미 판매는 끝났지만 아...부산에서 하는거라 보고싶네요..;; PC방가서 ... UFC245 시청후에 지금 첫끼니 ㅡㅡ^ 순대국밥에 소주한잔 하네유 PC방도 요즘 비싸군요 ㄷㄷㄷ 그나저나 할로웨이 타이틀 잃어서 정찬성이 다음주에 부산에서 에드가 잡아도 타이틀전 직행할지... 여기는 화성 덕절리??? 아무튼 거깁니다 ㅋ 오산에 일하러놨는디 일하는데가 여기네유 ㅋ 좀만가면 바로 오산 ㅋ 촌동네 조용하고 좋네요 ... 혼자라 외롭지만요 ㅋ 형님들 주말



정찬성 vs 오르테가 [UFC 부산] 마동현 vs 오마르 모랄레스 성사 UFC) 비상회담 - UFC부산 출전 선수들 토크쇼 오늘자 격투기 대회 UFC 부산 기자회견 .gif 오르테가 부상으로 UFC 부산 참석 불가라네요. [UFC] UFC 부산대회 배당률 공개 GIF GIF 벌써 현지화 완료된 오르테가 ㅎㅎㅎ 경기를 떠나 팬 많이 생길 듯 합니다. 부산대회 한국출전선수 총정리 jpg



12월 21일 UFC 부산 정찬성vs오르테가 확정 [UFC] 다시 공개된 UFC 부산 공식 포스터 UFC부산) 가격표 UFC 부산 예매했습니다 [UFC 부산] 최승우 vs 모크 타리안 성사 오르테가 부상 아웃..UFC부산 김동현 선수의 최근 행보를 보면 선수 생활에 큰 욕심 없습니다 [UFC] 부산대회 빵꾸낸 오르테가 실시간 김동현은 이제 격투기 안하는걸까요? UFC부산) 광화문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