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김희철 쏘쏘처럼 자기 파트에만 나와서 퇴장하는거도 못함? 김희철 인맥 김희철 젤 웃긴거 여자 얼굴

돈까스 집에 간 김희철 +75 216살 걸그룹 성희롱한 놈 근황 +58 3지드래곤의 알려진 역대 애마 라인업 +25 4티아라 지연의 어린시절과 현재 +18 5ㅇㅎ)여자 똥꼬냄새 맡는 중국 남자 +34 주간 베스트 게시물 1아프리카 아이유 근황 +175 2구혜선 정신상 이상 조짐이 보였을때 +120 3청주 라면녀 +173 4구혜선 "안재현에게 맞고 살았다." +159 5이효리





그루브 타는 퍼포먼스 마지막으로 14. 슈퍼쇼8, believe 빌리브가 팬송인데, 팬들도 빌리브 진짜 불러주길 바랬음. 팬송을 멤버들 자체 투표를 받아서 정했는데, 팬송답게 팬덤이름에 멤버들을 연결 시켜서 보여줌. 이런 장난도 연출 가능. 14주년이라 14개만 뽑아왔는데, 진짜 멤버가 멤버 잘알인 그룹이라 콘서트 보는 재미가 너무 많아서 좋음. 진짜 연출해주고 VCR 감독해주는 슈주가 최고임! 뜻밖의 슈주 김희철 ㅋㅋ 첨에 얼굴만 보고 긴가민가 했는데





쳐돌아라 한 무대라 미쳐돌아감. 그 마음을 아는 레이블은, 맨 윗사진을 풀었다고 한다. 역시 찍어놨을 줄 알았음. 2. 슈퍼쇼7S, 외로워서 개인 무대를 못하는 분을 개인무대에 세운 무대, 동해 개인 솔로 무대 외로워서 유닛하시는 분. 놀랍게도 콘서트 중에 나홀로 서신 무대가 그렇게





ㅇㅈㅍ 김희철이 중드보는거 보는게 재밌엌ㅋㅋㅋㅋㅋㅋ 김희철 6년 전 발언.jpg 김희철 젤 웃긴거 여자 얼굴 안본다는거 김희철은 개념인이 맞습니다.jpg 엑소 찬열 “서장훈과 동급? 얼마 전 건물주 됐다” 웃음 김희철 쏘쏘처럼 자기 파트에만 나와서 퇴장하는거도 못함? 마마시타 보는데 이때는 김희철 무대했네?? 최근에 몸 더 안좋아쟈서 무대 안하는거야?? 아 진짜 김희철 너무 걱정된다 김희철 얼굴보니 [아는형님] 결혼식 축의금 내역 안 봤다는 장윤정 규현 유튜브에





이후 퀴즈쇼하고 추억의 노래 부르고 시마이 그랬던거같은데ㅋㅋㅋ ㅇㅇ 진짜 슈주로 하고싶어하고... 타인은 지옥이다 건달 아저씨 ...ㄷㄷ 김희철보다 동생... 빠른도 아닌 느린 84 천의얼굴 배우 기대해봅니다. 맨날 서장훈이 계산해서 김희철이 오늘은 자기가 낸다니까 존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ㄱㄴ 중간겜에서 이겨서 남은금액바꾸기 한거 생각남 그리고



방송연예대상'에서는 양세형 김희철과 뛰어난 케미를 자랑해 호평받기도 했다. 새롭게 호흡을 맞추는 김성주, 한혜지 2MC의 조합에 기대를 걸어본다. 특히 조규현 김희철 이특 은혁 코스프레한줄.... 각각으로도 좋고 관계성도 좋곸ㅋㅋㅋ 입덕 포인트는 다른데 며칠동안 둘이 같이 나온거 다 찾아보고 더 좋아짐ㅠㅠ 슈주들 마음 잘 추스리고 힘내구.. 단체활동 많이해죠.. 뭐 다 짜고치는거다 뭐다해도... 잔짜 저거 컨셉 아니면 꼴보기거 싫을 정도로 김희철에게 무례하네요.. 짠희도 그냥 낚인거같고...



많지 않음. 개인무대라고 해도 친구인 은혁과 같이 올라왔는데, 총연출이 멤버가 되니 솔로무대가 생김. 심지어 기타 치면서. 팬들이 원하는 바를 정확하게 안 연출의 빅피쳐. 3. 슈퍼쇼7S, 혼자 참석 못한 규현이와 함께 부르는 K.R.Y. 의 광화문에서 슈주에는 메보 유닛 K.R.Y. 가 있었는데, 려욱이는 제대 후 7S에 합류, 규현이는 아직 공익근무가 2달이





소통하는 진행으로 무려 한시간 반이 넘는 혜자 쇼케를 만들어 줬었죠. 예인이가 당시 다리 부상으로 무대에 서지 못해 아쉬웠던것 빼면 개인적으로 최고로 뽑는 러블리즈 쇼케 입니다. 모공에서 러블리즈 찾기 ㅋㅋㅋㅋ 친구보다 공부 휠씬 못 했음 ㅋㅋㅋㅋ 중3성적 암울 ㅋㅋㅋㅋ 뜻밖의 슈주 김희철 ㅋㅋ 첨에 얼굴만 보고



댄스곡만 ㅃㅏ진거 아닌거지? 거의 집에서 배달음식 자주 먹는다면서 배달음식점은 대부분 깨끗하다고 생각하는건가 설정이... 어차피 자기가 더 나아서... 사람이니까 자기 취향따라 얼굴 보기야 하겠지만 저런 말 할 수 있는 자신감이 부러웠음ㅋㅋ (n년전 얘기라 지금은 아닐수도 있음ㅋㅋ) 표현이 거칠긴하지만(?) 진실을 알고있군요 [뉴스엔 박소희 기자] 엑소(EXO) 찬열이 건물주가 됐다고 전했다. 12월 7일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과거 김희철이 ‘연예계 진영 트로이카’로 박진영, 홍진영, 배진영을 꼽았었다는 소식을 전했다. 이어 정형돈은 “그 중에서 미모 담당이 배진영이라고 하던데 어떻게 생각하냐”고 물었고, 배진영은 고민 없이 ‘쿨’하게 인정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배진영은 대한민국 3대 진영 중 진정한 ‘TOP 진영’이 되기 위해 ‘진영이들을 이겨라’ 코너에 도전했다. 먼저 배진영은 ‘홍진영을 이겨라’에서 평소 ‘애교 여신’으로 불리는 홍진영의 귀여움 따라잡기에 나섰다. 이어지는 ‘박진영을 이겨라’에서는 그를 이길 유연성 테스트에 도전했으나 뜻밖의 인내심 테스트로 탈바꿈했다고 전해져 궁금증을 자아냈다. 김희철 발라드도 아예 안해?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