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민국 승리에 열화와 같은 박수` [MK포토] 최수종 하희라 부부보면 최수종 하희라 부부

아는 현실부부 아옹다옹 잘 살아요. 티비에 나온 저분들도 천생연분 같네요. 화교 출신 유명인들 다들 아시다시피 화교는 중국이나 대만에서 건너와 정착한 사람들입니다. 여기서 '화(華)는 빛나다'라는 뜻으로 중국인들이 스스로를 자신들을 높이는 말이라고 하네요. 인터넷 찾아보니 한국 거주 중국인이 120만 내외이고, 화교는 7만명 정도라고 하는데 사실 정확한 수치는



나오긴 했습니다. 대한민국 국적을 달고 국위 선양한 후인정, 공상정 선수도 기억납니다. 약간 논란의 여지가 있는 연예인은 장원영 같네요. 프듀 나오기 전에 대만 언론에서 대만소녀(대만, 한국 혼혈?)로 소개 되었거든요. 그리고 프듀 처음 나올때는 프로필이 중국식 표기였고요. (논란이 되고, Jang Won Young 한국식 표기로 바꿈) 마지막으로 장원영이 프듀에 나오자 대만인이 친구딸이라고 장원영을 응원해달라는 글을 페북에 올렸습니다. 그런데 언론에는



핵다정 팔불출이라서기도 한데 동주가 ㅋㅋㅋㅋ 안받아주는듯 무뚝뚝한듯 두어번 튕기고 받아주고 하는게 동상이몽에서 본 최수종 하희라랑 존똑 ㅋㅋㅋㅋㅋ 전에 봤던 동상이몽때 두분 생각나서 너무 웃겨 쟤네 데이트때랑 똑같았는데 ㅋㅋㅋ 하희라의 설렘을 되찾기 위해 한달만 다른 지방에 가서 살자고 최수종이 제안했다고 함ㅋㅋ 지금 보니까 이퀴녹스네요 동주는



문자 잘자라 우리아가 / 잠이 깨겠는데.. 이거 ㄹㅇ 동상이몽에 최수종 하희라 부부같아 ㅋㅋㅋㅋ 최수종 유준상 투톱 엠씨하고 둘이서 축하무대 꾸미는것도 가능함 유준상 노래 부르고 최수종 춤추면 됨 최수종은 진짜 판타지야... [동상이몽] 최수종이 칼질을 잘하게 된 이유.jpg 사주나 궁합 진짜 하나도 안맞나봐 최수종 하희라 결혼하기 전에 사주봤는데



고척중학교에서 교생실습 (3학년 도덕 과목 담당) “이미 교생실습을 끝낸 지 꽤 됐는데 기사가 하나도 안 나와서 내가 가르친 중학생들이 ‘아무도 관심이 없는거냐’, ‘우리 학교 무시하냐’며 실망했다” - 개콘 '희극 여배우들' 코너에서 - 이날 방송에서 박지선은 "교생실습 때 가르쳤던 고척중학교 학생들을 고소한다. 3년 전, 교생실습에 나갔는데 친구들이 '학생들은 짓궂을 수 있다'고 말했다"며 "밝게 웃으며 인사했는데 아이들이 '잇몸이 분장이 아니었다'고 말하더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박지선은 "아이들이





시발ㅋㅋㅋㅋㅋㅋㅋ 진정령 7. 무명의 더쿠 2019-11-12 14:57:07 하희라와 삼천수종에 이은 위무선과 삼천망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수종처럼 사랑꾼인거 솔직히 하희라도 비슷하게 노력해야 유지되는거 아님?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최수종을 100명 복제하면 100명 다 하희라한테 간다고 복제 소용없대 교생 선생님이었던 연예인.jpg "세상 다 싫고 하희라만 좋아".. 최수종 대단해요ㅎㅎ 최수종-하희라 부부 `대한민국 승리에 열화와 같은 박수` [MK포토] 와... 진심 공공의 적... 최수종 하희라 부부보면 최수종: 설레지 않아? 콩닥콩닥 하희라: 심장





최악이라고 해서 어머니가 반대했었대 ㅋㅋㅋ 최수종 같은 케이스 별로 부럽지도 않은 게 [동상이몽] 최수종이 칼질을 잘하게 된 이유.jpg 최수종은 하희라랑 결혼했는데도 아직 뭔가 성공하지 못한 것 같아 ㅋㅋㅋ 최수종 100명 복제하면 작년 케사 베커상 꿀잼ㅋㅋㅋ 최수종 100명 복제하면 현아랑 하희라랑 좀 닮지않았어? 하희라 오빠 소리 징그러 최수종 하희라 부부 보니 생각나요 화교 출신 유명인들 [동상이몽]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ㄹㅇ 이거 로맨스 소설아니냐 하희라씨가 부러워요 난



아 하희라씨가 불교집안에서 자라서 최수종씨와 결혼하고 교회를 다니다가 몇번 안가고 안다녔는데 결혼생활동안 한번도 강요한적없고 오히려 하희라씨를 존중해서 부처님오신날이면 절에 데려다 달라고하면 묵묵히 따라가서 법당엔 안들어가고 밖에서 기다렸다 운전해오고 그랬대요 그런데 하희라씨는 어려서부터 귀신이 보였대요 여러종류의 귀신이 낮이고 밤이고... 측은지심이 강한 희라씨가 어디에서 사고를 목격하면 그때 그곳의 죽은사람의 혼이 나타나서 옆에 누워있고 앞에 앉아있고 촬영을 가서 조금 기가 쎈곳이면 가지각색 귀신을 보고 두려워했다네요 하희라씨가 4번인가 유산끝에 아이를 낳았잖아요. 제 생각엔 그것도 귀신의 장난이 아닌가 싶어요 아이들 낳고 살면서도 귀신에 시달리다



조선시대 하희라같음 재밌엉 ㅋㅋㅋ최수종하희라도 재밌고 자기는 축구하면서도 하희라 생각하는데 하희라는 나만의 시간 이 표현을 너무 강조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관계라는게 일방적인게 없는거같음 동주는 조선시대 하희라같음 ㅇㅇ 하희라 하이틴 스타로 활동하다가 동국대 교육학과 88학번으로 입학 1991년 경성여고에서 교생실습 (국민윤리 과목) 이때까지만해도 대만 국적이었음 "연기는 평생할거라 생각했어요. 때문에 대학 4년만큼은 다른 인생을 살고 싶었죠.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작년에 케사 연대 젤 꿀잼은 하희라가 시상하는 베스트커플상 받은 최수종진경ㅋㅋㅋㅋ 최수종 누나인 최지원 탈렌트 매형인 전 가수 조하문 목사님 그리고 하희라씨 이네요 "간이화장실 들고다녀" '동상2' 최수종, 범접불가 천상계 '희바라기' [핫TV] 1가정1수종만 생각했는데 녹두랑 동주 진짜 조선 최수종 하희라같아 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 하희라한테 진심으로 서운했던 최수종 최수종 하희라부부 쉐벌레 타네요 녹두는 조선시대 최수종같고 난 요즘 강남이상화때문에 동상이몽 챙겨봨ㅋㅋㅋㅋㅋㅋㅋ ㅇㅋㅌ 최수종이 하희라 그림 그리게 된 계기가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서 한거라는 말 듣고 왕섭섭해하는거 존나 웃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