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산날씨 경남날씨 부산날씨왜이래 부산날씨왜이래 부산날씨 너무 좋네요 부산날씨 어때? 며칠동안 서울과 부산을 당일치기로 계속 왔다갔다

부산날씨왜이래 부산날씨 경남날씨 부산날씨 너무 좋네요 어제 날씨 아침부터 넘 추워서 집내려올때 코트입었는데 부산날씨) 이렇게 날씨조은데 토르가 놀러왔나요? 부산날씨어떤가요? 부산날씨왜이래 부산날씨 어때? 주말 부산날씨.... 날씨보고 놀러 오세요 며칠동안 서울과 부산을 당일치기로 계속 왔다갔다 했더니 부산날씨 예측 실패야 ㅋㅋㅋ 천둥번개 개미쳤는데 부산날씨/경남날씨 10월도 중순에 접어들며 이번 주는 더 깊어가는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겠습니다. ------------------------------ 가을산은 형형색색 옷을 갈아입고 있습니다. 오대산과 설악산은 단풍이 절정기로 접어들기도 했는데요. 한 주의 시작인 오늘 아침도 따뜻한 옷차림하고 나오셔야겠습니다. 오늘 부산의 아침 기온 14도로 어제와

비슷하게 출발하고 있고요. 낮 기온은 24도로 선선하겠습니다. 일기예보상은 12도인데 바람도 살랑살랑불고 겨울에서 봄 넘어가는 날씨 같네요 산책하는데 너무 좋습니다. 가디건만 걸치고 다니시는분도 있네요 오늘 부산날씨 매우 선선해서 코트입으면 땀나네요 ㅋㅋ 날씨가 너무 좋아서 다니기는 좋습니다 저녁 운동할겸 구포에서 대저로 넘어가 둑길로 금관가야휴게소까지 자전거타러 나왔습니다 화명교 넘어갈때쯤 백양산쪽이랑 만덕넘어 하늘에서 번쩍번쩍 거리길래 아세안기념 불꽃놀이인가 했는데 엄청광범위하게 번쩍거리는거 같아 자세히보니 구름속에서 번개가 계속치네요 강서구쪽은 하늘에 구름도없고 완전맑아서 달도 깨끗하게 보이는데 여기서 보니 금정산,백양산넘어 부산전역에

번개가 치네요 내일부터2박3일가는데요 이기대길도 걷고 밤에 술도마시기도하려는데요 날씨가어느정돈지몰라세ㅓ요 롱패딩은그렇고 밤에 아주쌀쌀하나요? 천둥번개 개미쳤는데 갑자기 영도가 가고싶어졌어 나 사실 아직 영도투어 아직 안했거든 ㅋㅋㅋ 미루다가 연차도 많이남았고 다니엘도 보고싶고 기분전환겸 갈까 하는데 부산 날씨 춥나???? 가면 남포수제비는 먹고올거야 밤까지 최고 60mm 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