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맡고 눈 띠용된 고양이 암내... 하 외국인들 암내가 내몸에...암내가 나요...

하는 의문에 생명체는 섬으로 들어가면 몸집이 작아지게 됩니다. 그 결과 두개골도 작아지는 과정에 치아는 아직 거기에 맞춰 못따라 가는 경우가 일본인의 덧니라고 하더군요 찾아보니 영국인들도 치아 못생긴 걸로 유명합니다 오래된 화장실 찌른내 비슷한가요? 좀전에 동남아분들이 여러명 옆에 서있다 다른칸으로 도망왔어요. 정말 한국인들 유전자 훌륭합니다. 출퇴근길에 외국인 개많은편인데 진짜 난 인간한테서 그런냄새 나는줄 머리털나고 처음 알음 암내난다 이런수준이 아니야 걍....걍 처음 맡아보는 냄새임... 다들 멀쩡하게 잘씻고다니는 차림인데도 그러함 대형병원 폐암내과 찾아가서 환자들



이원화해라 지난 50년 아버지세대가 뼈빠지게 일해ㅈ건설한 위대한 대한민국이 외노자 천국되었다 누굴 위한 대한민국이냐! 답글 45 댓글 찬성하기 767 댓글 비추천하기 128 ju 2시간전 일단 조선족,중국한족은 취업못하게해라. 중국인 국내 100만명이나 있다. 세력화 권력화되면 걷잡을수없다. 국가당 외노자 수 할당하고 출국안하고 불체자하면, 불체자만큼 할당수 줄이고, 패널티도 줘라. 왜? 답글 10 댓글 찬성하기 447 댓글 비추천하기 17 부국강병 2시간전 난민, 조선족 포함 중국인, 불체자, 동남아시아, 중앙아시아, 서아시아 인간들이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서민들의 삶은



없다. 한국에서 이목구비 찐한 애들은 대부분 타타르, 중국남방계 영향이다. 한국내 전현무, 오지호, 최민수, 장동건같은 부류의 이목구비를 보면 결국 동아시아인 특징이 묻어져나오기에 죠몬피찐한 일본남자와 확실히 분간된다. ↑ 하플로그룹 Y DNA라 불리는 이 유전자는 아버지로부터 아들에게만 물려지므로 일본남자 유전자를 면밀히 확인 가능하다 D2는 죠몬인유전으로 체모가 수북하며 선찐한 이목구비가 특징인데 일본남자의 약 34~ 40% 주류유전자로 발견됨 심지어 두장폭치수조차 현저히 다른 점이 명명백백히 밝혀짐 일본인은 중장두형, 동아시아인은 대체적으로 단두형이다 아포크린샘(암내) 지도맵이다. 일본인만 유독 아시아인중 심한 악취를 풍긴다는게 연구결과서 입증됨.





답 : 아니다. 동남아인은 수염 털이 동아시아인보다도 없는데 죠몬인은 체모가 백인, 흑인보다도 더욱 풍성했던 세계 최다다모민족유전자부터 외모까지 아예 다를 뿐더러, 단지 죠몬인이 슨다란도(동남아 방향) 에서 일본열도로 도착했다는 학설은 존재한다. Q)야요이인은 한국인이 아니었던가? 답 : 아니다. 고대 한국인과 현재 한국인은 유전자와 종자자체가



촉매 필터 UV필터, 이중음이온 생성기 이렇게 5가지의 5중 필터시스템이라고 합니다. 시중에 보통 3중으로 처리되는 제품이 많은데 5중이라니ㅎㅎ 본 제품은 전원 공급이 필요한 제품입니다. 때문에 전원어뎁터는 별도로 구매 해야하죠. 근데 이게 좀 불편하게 전원부 꼽는 쪽이 바닥면에서 있어 불편합니다. 측면에 있으면 더 좋았지 않았을까하는 아쉬움이



우리나라 사람들 3디 할사람도 외국인한테 일 뺫긴다 하더라 답글 2 댓글 찬성하기 48 댓글 비추천하기 1 BulCJ007 1시간전 인종차별하지말라면서 왜 한국사람만 국방의 의무를 지우는가? 외노자 불쳬자 난민들 자국민과 동등 대우는 말이 안된다 당장 최저임금 이원화 해라 답글 작성 댓글 찬성하기 38 댓글 비추천하기 1 김동수 2시간전 586 전부 물러나라. 늬들 역량이 바닥이라는 거 잘봤다. 솔직히 늬들이 공부를 했냐 직장을 다녔냐 사업을 했냐. 학교 때는 운동권한다고 공부



분비물같은게 나오네요 한몇번짜더니 딱딱해지지않네여 계속 반복해서 그러는데 스트레스가 장난아니네요 남자라서 산부인과 가는것도 그렇고 어디서진찰해야하는지 딱히 모르겠고 여기로 가라했다가 저기로 가라했다가 힝 ㅠㅠ 어디로 가야하는지 정확히 아시는분? 드라마에서 처음 보는데 차아아아아암내 참고로 얘는 바다수영하는 고양이로 유명함 택배가 오늘 온다 해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이제 여의도 가야겠네요 방안에 뿌려본 결과 (좌측 큰거) 향은 맘에 듭니다. 고급스런 향이네요 저와 어울려요 포장이 무지 고급스럽네요.. 정말 고급스러워요 (다만 호불호는 있을꺼 같아요) 옆에 데오드란트(우측 작은거) 는 일단 손등에 발라본 결과 피톤치드향.. 네 딱 그겁니다. 겨드랑이에





간직하다 애인에게 선물해주세요. 애인이 없는 분들은..뭐..네ㅎㅎ 제품 본체의 모습입니다. 꽤나 고급져 보이는 소재로 만지면 부드러우면서 달콤한 맛이 느껴집니다. 물론 손에 닿는 촉감이. since 1988이라고 적힌걸 보니 꽤 역사가 있는 브랜드인 것 같네요. 가장 중요한 공기가 정화되는 부분입니다. 좌우라고해야 할까



상태 관찰 2천년대 초반 방영한 kbs 스페셜 폐암 다큐 찾아보기 이주일 선생 생전 폐암 인터뷰 찾아보기 당분간 과식하기 치킨 피자 족발 보쌈 닥치는대로 폭식하기 그래도 정 피고 싶다면 담배 5개피 한번에 입에 물고 펴보기 이상 금연 4년차가... 이 씨불랄좆같든 년아 동작구 개같은 암내나는 개같은 년아 이건 명백히 인신매매당인거야 인신매매당. 개좆같은씨발년아 1) 동아시아인의 턱수염 발달 차이 퉁구스 1.04 유카키르 1.05 북중국 1.08 남중국 1.25 한국 1.34 몽골 1.67 일본 1.96 2) 동아시아인의 눈썹 발달 차이 유카키르



얼마안있어서 젊은 여성분이 앞자리에 앉았는데 윽... 갑자기 소변 암모니아? 비슷한 냄새가 나더군요 말로만 듣던 암내인가.. 남자는 암내 나는사람 많이 봤는데 여자도 암내 나는사람 있다는거 말만 들었지 실제로 처음 봤네요 자리를 옮기려했으나 이미 옮기기엔 늦은 상황... 20분 있다 내리는데.. 내리면서 기사님에게 누가 오줌 싸놨나 오줌냄새가 좀 나네요... 말 하고 후딱 내렸네요... 어질어질.. 차암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