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짠해" vs "이제야 제자리" 100분 토론 보다가... 100분토론 1부

EBS인강도 못듣는 오지학생이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은 내려놓으신 두분 나오니 뭔가 토론 분위기가 좋네요 유쾌하고 위트있고 이런 편안한 분위기 처음 보네요 알맹이를 가지고 얘기하는 건 유시민 밖에 없고 진행자도 어리버리 홍준표랑 시민 논객은 뭔 근거도 없고 논리도 없고 이게 토론이란 게 참 우습네요. 100분 토론 도입 보다가 노회찬 의원님 모습에 갑자기 울컥했습니다. 더 이상 못 보겠습니다. 다른거 하다가 pd 수첩 시작할때 시청하려고요. ㅠ.ㅠ 이 무슨~ 이게





행동으로 자연스럽게 나오는것이다 그건 잡범들이 범행을 부정하는 차원과는 또 다른것이다 그들은 어떤한 조건에서도 본인의 행동들을 합리화하는 방법을 늘상생각하고 일반적인 사회적 고정관념을 억제하는 개개인 스스로가 자체적으로 훈련을한다 전혀 이념 사상과는 관계가 없어보이는 동네 할머니같은 사람이



하게 됐었다. 그렇게 시작된 것이다. 위정현 회장: 누구 논문을 보고 그런 말을 하는가? 김윤경 국장: 저희는 일반인이라 굳이 그 논문까지 보지 않아도 알 수 있다. '뇌피셜'입니다. 그 시절 관련 부분에 대해서 조사한 내용은 없습니다. 1980년대는 PC 보급률 자체가 매우 낮았습니다.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그 무렵 PC는 200만 원을 호가하는 초고가 가전제품이었습니다. 1980년대 직장인은 아무리 열심히 일해도 1달에 100만 원을 벌기 어려웠습니다. 당시 IBM를 쓰든 MSX를 쓰든 사용자 입장에서 게임을 많이 즐겼을 수는 있지만,



절대 제가 한일이 아니기에 할수있는건 다해서 차량 데미지 어떻게 생긴건지 꼭 밝혀내라하고 전화를 끊고나니 일하고 싶은마음도 없고 하소연하고 싶어도 어디 연락할때가 없어 여기에서 끄적거려봅니다... 그래도 제가 느끼기엔 사람의 정이 살아있는곳이라 생각되서요...제가 잘못한거 많습니다.. 그거에대해서는 사과를 바라며 사과하지만 안한것을 했다고는 할수 없네요... 참 누군가와 대화를 잘안하고 살다보니 언변도 많이딸리네요 두서없는글 우울한글 죄송합니다 이렇게라도



존재하고, 또 극단적이라고 치부할 수 없는 정도의 비율을 차지하고 있는 것이 사실이라면, 그것에 ‘대면’할 필요가 있습니다. 가해국이 가해의 역사를 부정하고, 피해국 정부 수반의 ‘역사관’이 지적하는 상황을 ‘편집’해버리는 것이 아니라, 대면하고 논쟁하고, 왜 그런 인식이 존재하는지를 분석하는 것이 직격의 목표였습니다. 이 목표가



순식간이네요ㅋ 석희옹 다시 100분토론으로 오시지 지금 100분 토론 2 100분 토론 보고 느낀점! 100분 토론 10알년아 동네서점들 축제 '서울서점페어' 이번 주말 DDP서 열려 100분 토론 망했네요... 좌빨의 이중성 유시민 vs 홍준표, 3차 토론대전…KBS ‘정치합시다’ 출연 100분토론 장난 아니네요 실시간 16만 돌파~ 몇십만은 갈거 같네요 ㅎㄷㄷ 100분 토론회 나온사람들 100분토론 보는데 씁쓸하네요.. 100분 토론 시청률 추미애 민주당 전 대표가 나경원을 요물, 황교안이 요설한다고





사회자는 김 국장의 이러한 태도에 대해 별도의 제재를 가하지 않았습니다. 대표적으로 3개만 꼽아보죠. [Case 1] 김윤경 국장: 1980년대 후반에 우리나라 PC 사용 용도 순위를 매겨보니 게임이 제일 많더라. 그러면서 국가가 '게임이 산업화가 되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게 됐다. 그러면서 게임을 육성하겠다고 생각을





이것도 중요한 거 같은데... ㅡㅡ 아니 무슨 국회의원이 일본 하면 최고 대한민국 하면 최 하위 100분 토론 보는데 진짜 어이 없네 ㅡㅡ 저런 사람도 보수라니 .. 진짜 이나라 보수는 너무 썩었다 mbc 그냥 100분 토론 유튜브로 하면 되지 정규 방송 끝나니 이제야 유뷰트 방송 하네요 mbc가 아직도 시청률이 낮은 이유가 뭔지 모르는거



예제 문제를 풀 수 있는데 문제들이 수능이나 내신 같은 문제는 아니어서 단순 줄세우기는 아니구나 싶습니다. 그래서 더 신용 할 수 있는 것이겠죠. 이번 2018년도 조사 결과 더 내려가서 PISA쇼크로 다가올지 상위권 도약으로 우리 교육이 성공이었는지 판가름 날듯 싶습니다. (ps. PISA쇼크 후에 교육정책을 확 바꾼 곳이 일본이랑 덴마크더군요.) 홍준표의원과100분토론 유시민이사장한테 토론으로 구타당하고 경찰한테 고소할듯 오늘 이빨로 개패듯이 맞아보자. 아니 이게



자기 주장과 할말은 하고 딱 빠지는.... 결국 그냥 난장 칠 목적으로 나온거고.... 오늘 100분 토론 수준은 정말 전파낭비; 시대의 진정한 어른 이런 분들이 있는데요? 김대중 노무현 문재인 유시민 노회찬 이런분들 같은 동시대를 살고 있는거 만으로도 위로가 되는 그런 어른들이 정말 오래오래 같이 현시대를 살아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소시민이라.. 참 위로가 많이됐었는데 조전장관님도 우리가 지켜야하는 이유겠죠.. 좋은 사람들이 행복해야 되는데 말이죠 생각해보니까 그래도 꽤 많네요 총리님도 그렇고 다행입니다 아.. 회찬이형 보고 싶다.. 지금쯤 엄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