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마도조사 엉엉 염리사저ㅠㅠㅠㅠ연밥 까줘ㅠㅠㅠ 진정령 망무 연밥서리 스케일 좀 보래요~_~ 연지투 내일 월헌은 '고심도의 진흙

토끼가 연밥 들고 있고 고소 술인 천자소 뒤에 연꽃잎 펴있는 부분이 좋아 그냥 토끼랑 걍 천자소라면 이렇게 갖고 싶지 ㅇ낳았을텐데 일코 되면서 둘의 상징을 엮은 점에서 100점 드리고 싶다 [img= ] 이거 졸귀탱이라 좋아하는데 46화보고 나니까 망기는 하나 따서 주지 않음??(물론 이후에 엄청 먹었지만) 근데 아크릴스탠드짤로는 한아름 주는거로 나와ㅋㅋㅋㅋ 졸커ㅠㅠㅠ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언니 저도 먹을래요 까줘요....(갑분) ㅋㅋㅋ 서로 맛없는 연밥먹고 구웨엑하던거 계속 생각나ㅋㅋㅋㅋ 나같은 흉시 또 있겠지 ㅋㅋㅋ 그 연밥?에서 하얀거 파서 먹던데 잣



마도조사 외전까지 읽고 나니까 망기가 무선이한테 빠질수밖에 없는게ㅅㅍ 진정령 펀딩 책갈피 갖고싶은게 진정령 근데 망무 아크릴스탠드 중에 연밥편은 드라마랑 초큼 다른듯? 마도조사 엉엉 염리사저ㅠㅠㅠㅠ연밥 까줘ㅠㅠㅠ 연지투 내일 월헌은 '고심도의 진흙 속 연밥 7개' 구하러 구를 각 연밥먹는 비하인드를 너무 많이봐서 잔상남음ㅋㅋㅋㅋ 진정령 보면 연밥 맛이 궁금하더라 진정령 나 근데 아까 안그래도 슬픈데 사저까지 나와서 막 눈물나다가 연밥 따줘써어어어어 진정령 망무 연밥서리 스케일

좀 보래요~_~ 망기 본색 ㅋㅋㅋ 망기 본인부터가 사람 많은곳 싫고 다른 사람이랑 닿는것도 싫고 희신거거피셜 내성적이라 야렵 나갈때 말고는 집에만 있고 표정도 냉하고 그러다보니 어린 나이부터 다들 어려워하고 옆에도 안 다가와서 연밥이며 수박껍질이며 얘기할 사람이 희신거거 밖에 없었는데 남잠이라고 부르지 금언술걸어도 풀리면 바로 종알거리고 친구라고 자기집에 초대하지 검술도 잘하고 거기다 예쁘고 요망한 무선이가 들이댔으니 안넘어가는게 이상함 무선이가 잘못했다 무선이 유죄임 말액두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