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부부 대단하네요. 성인을 입양한 박시은 진태현 부부도 대단하지만 진태현 투명해서 귀여움ㅋㅋㅋㅋ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새로운 부부로 합류했다. 두 사람은 이미 첫 촬영을 마친 상태다. 박시은-진태현 부부는 지난 2015년 5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연예계 대표 '사랑꾼 부부'. 최근에는 신혼여행지였던 제주 보육원에서 만난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인생에서 특별한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는 두 사람은 오랜 러브콜 끝에 '동상이몽2'에 합류한 것으로 알려졌다. 박시은과 진태현은 '동상이몽2'를 통해 '사랑꾼 부부'라 불릴 만한 애정 충만 결혼 생활을 공개한다. 또한 가슴으로 얻은





5560 30 1 91 32인치 FHDTV 9만원...... 10800 11 0 92 시사직격 진행자, 임재성 변호사가 페북에 올린 글 2964 39 0 93 [펌] 하반신 마비 700평 농사꾼 할아버지 6772 25 39 94 인내심 길러주는 미국 고속도로 8124 20 1 95 북유게주최 서초집회 현재상황을 알아봅시다 3156 38 23 96 뉴스공장 징계 먹었네요.



세연이가 이런 얘기를 했었다고.. 배우 진태현이 졸지에 '정자왕'에 등극했다. 17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에서는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임신 전 검사를 받으러 병원으로 향하는 모습이 공개됐다. 두 사람은 떨리는 마음에 두 손을 꼭 잡으며 의사 상담을 받았다. 박시은은 먼저 "결혼한 지 6년 차이고 임신을 한 번도 한 적이 없다"라며 "외모는 늙지 않아도 자궁은 늙는다는



0 75 (여초클리앙) 립스틱 몇개 있으신지요?? 1366 49 0 76 일본 오타쿠의 53kg 감량 후기.jpg 10448 16 1 77 취사병의 분노.jpg 9589 19 12 78 MLB,19) 안흔한 믈브식 투구방해.gif 6742 29 0 79 후방) 이건 뭔 사인일까요? 10661 14 1 80 필리핀의 미친놈 7017 27





이야기를 듣고 충격을 받았다"라고 말했다. 이후 진태현은 "내가 너무 아가페적인 사랑을 하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진태현은 채혈에 앞서 두려움이 있음을 말하고 "주사 공포증이 있는데 허리 디스크 수술을 받았던 기억 때문"이라며 "그때 트라우마가 컸다. 이를 극복하는 데 실패했다"라고 말했다. 반면 박시은은 팔에 놓는 주사를 빤히 쳐다보며 대조를 이뤘다. 이후 진태현은 정액 검사를 받았다. 정액 검사실에는 1인용 의자가 있었다. 진태현과 박시은은 주의사항을 읽었고 진태현은 "DVD방처럼 돼 있다"고 말했다. MC들도 정액 검사실 내부 모습을 보며 신기해



출연해 결혼 25주년 기념 여행을 떠났다.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로 잘 알려진 만큼 여전히 다정한 모습을 보여주며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시청자들의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지난해 10월 ‘동상이몽2’에 재합류했고 장흥 한달살기를 보여주며 여전한 금슬을 보여줬다. 최수종, 하희라 부부가 하차한 ‘동상이몽2’에는 대학생 딸을 입양한 진태현, 박시은 부부가 합류할 예정이다.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은 매주 월요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진태현, 박시은 부부 글 전문. 2015년 8월 저희 부부가 결혼하고 신혼여행으로 찾아간 제주도 천사의집 보육원에서 처음





그렇고.. 체격도 너무 커서, 상식적으로 .. 어떻게 저런 큰 딸이 있지 ?? 라는 생각이 들어서, 티비 보면서 검색을 잠깐 해보니.. 두 부부가... 신혼여행을 보육원으로 가서 봉사활동을 하며 지냈고, 그때 보육원에서 만난 여자 아이였는데.. 그 뒤로도 계속 몇달에 한번씩 보육원 가서 같이 지내고 하면서 정이 들고, 아마 18살이 되면 보육원을 떠나야 한다고 하니 ( 18살에 보조금 500만원 주고 독립 시킨다는걸 본 기억이 있네요 ) 입양을 통해서 가족으로 맞은거 같네요. 암튼 대단하네요.. 신혼부부가





박시은-진태현 부부, 대학생 딸 입양 "열심히 살게요" 우와ㅠㅠ 동상이몽 진태현 박시은네도 사랑터진다ㅠㅠㅠ 안흔한 연예인 부부의 삶.jpg 하얀거짓말 본 덬 없나 서현진 오자룡에서도 예뻤던 기억이.... 클리앙 모공 어제 복습(20191027) 진태현 “아내 박시은에 만원씩 용돈받아, 신용카드 없어” ㅇㅋㅌ 진태현 정자왕인거 존나 웃겨 3억마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상이몽] 진태현박시은 부부가 공개한 허니문베이비(?).jpg '동상이몽2' 진태현 정자왕 등극 "정자양 3억 마리"[★밤TView] 진태현 박시은부부 대학생 입양이엇어? [단독] 박시은♥진태현, '동상이몽2' 합류..결혼·입양 스토리 최초 공개 진태현 스튜디오에서 존나 팩폭당하넼ㅋㅋㅋ ㅇㅋㅌ 진태현 정자왕인거 존나 웃겨 3억마리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시은♥진태현 부부, ‘동상이몽’





열애 끝에 부부의 연을 맺은 박시은 진태현 부부는 최근 대학생 딸을 공개 입양해 가슴 따뜻해지는 감동을 줬다. 앞서 부부는 신혼 여행지였던 제주 보육원에서 만나 처음 인연을 맺은 세연 양의 입양을 결정하면서 “고등학교 때 처음 만나 지금까지 함께 이모 삼촌으로 지내왔다”며 “이제 편입도 해야 하고 졸업하고 취직도 해야 하고 사랑하는 사람만나 결혼도 해야 하는데 가정을 꾸리기 전까지 앞으로 혼자서 해야 할 일들이 너무 많다. 저희 부부는 이제 세연이에게 이모 삼촌을 멈추고 진짜





내운명 박시은 진태현 부부가 나오는군요 진태현 투명해서 귀여움ㅋㅋㅋㅋ 그저 칭찬 좋아하는 젤리곰같아ㅋㅋㅋ 진태현 표정ㅋㅋㅋ우리아빠가 나 추운날에 코트 입을때 표정이얔ㅋㅋㅋ 왼손잡이아내 나름 열심히 봤는데 진태현 뭔가 기영이 닮았음.. 너는 내 운영, 박시은 진태현 부부 대단하네요. 진태현 되게 다루기 쉬운 사람이넼ㅋㅋㅋㅋㅋㅋ 진태현 박시은 연애 이야기 진태현박시은 부부 대학생을 입양한거 너무 놀랍고 대단한것같다 대학생 딸 입양한 배우 박시은·진태현 부부 진태현 ㅋㅋ 내연모에서 진짜 찰떡이었음ㅋㅋ 진태현 딸 처돌인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연이를 입양한 진태현 박시은 정체불명의 가사로 방탄 노래 부르는 진태현.jpg 진태현 박시은 부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