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레비가 선수 못파는건 맞는데 에릭센은 아냐 지가 안나간거야 에릭센 하는 꼬라지 부상이나 당했으면

에릭센, 인터밀란과 4년 반 계약 합의 英 전문가 '에릭센 행복하지 않아'...토트넘, 왓포드전 1-1 무승부 예상 토트넘은 에릭센의 폼이 팀 전력의 절반인것 같네요. 내일 무리뉴한테 눈도장찍으려고 토트넘은 무리뉴전에 선수들 상태가 차라리 내가 감독할게(공약 있음ㅇㅇ) 오늘도 에릭센은... 손흥민은 수비가 강한 팀으로 가야함 에릭센 명제네 에릭센 인 풀백차이가 이정도의 압도적 경기력 차이를 만드네요 델리도 아예 메인 공미로





2명씩 막으러 오네요ㅜㅜ 에릭센이 전방까지 수비하러 뛰는데 옆에서 설렁설렁 완전히 갔는데요 상태가.. 팀 떠나는건 확실한거같은데 이전에 링크나던 팀들도 영입 보류할만한 상태아닌가 싶네요. ㅋㅋㅋㅋ 오늘 게임 이강인이 풀어버리는 듯! 대박입니다. 하 시발 기본급 26만 파운드 옵션 포함하면 32만 파운드 돈 존나 많이 받네 ㅋㅋ 또 업글된 느낌 에릭센 능력 전수받은거 같네요 진심 미친듯 동기부여가 없음 ㅋㅋㅋㅋㅋ근데 구단주가 포치한테 전권준듯해서 시즌 중 경질은 절대 있지도 않을 것



ㅋㅋㅋㅋ( 근데 요즘 이해가기 시작함 혐지에서 인종차별 좆같이하는거 보고 ) 그냥 우리팀이 잘되었으면 좋겠다 로셀소 베르바인 제드송 패럿 세세뇽 탕강가 이 어린놈들 팀의 기둥으로 쑥쑥 커줬으면 좋겠어 진짜 팔수있는거 아니냐 경기 나올때마다 존나 못한다고 광고하잖아 시발 콘테 밑에서 뛰는거 궁금하긴 함 ㅋㅋㅋ 개인적으로는 상상도 못했던 조합이라... 에릭센 행복하냐 🤮🤮🤮 나가지ㅁㅏ.....ㅠㅠㅠㅠㅠㅠㅠ 속도 정확성 타이밍 예술... 강팀과의 홈경기에서 이런 실력이면 ㅡㅡ; 그나마 다이어 빠지고 에릭센 들어오니 나아지더만요.. 박싱데이 시작인데 저런 어처구니 없는 짓을 해서 팀 민폐짓을 끼치는지 원..





6년동안 고생했다ㅠㅠ💙 손흥민은 월드클래스입니까? 아닙니까? 이 논쟁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일단 저는 종합적인 면으로 따질때 월드클래스는 절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체력 시야 드리블 탈압박(압박들어오면 허둥지둥) 패스 개인기 볼터치 헤딩(진짜취약)등은 세계적 월드클래스 선수들과 비교시 아직 많이 모자르다고 생각하고요 1대1일 돌파능력 거의 안돼고요 뒷공간패스나 공간없을시 아무것도 않됍니다.(솔직히 크랙이 거의 않된다는 말입니다. 에릭센같은 유형의 선수가 없거나 자신이 좋아하는 조건이 안나오면 암것도



열받아서 물먹이는 듯..ㅋ 에릭센에 이어서 또 선수하나 공짜로 풀어주게 생긴... 주급은 epl에서 둘째가라면 서러울 정도로 짜게 줘... 경기장 짓는다고 돈 쓴것도 관중석 늘려서 돈 벌라고 한 것 같고.... 그래도 작년 챔스 준우승팀인데 선수들에 대한 예우가 진짜 형편없어요.. 그냥 팔아먹을 생각..돈 벌 생각만 하는 것 같은데....저러니까 분위기도 안 좋고..경기도 안풀리고... 조만간 다 탈출할듯...손흥민도 늦기전에 탈출해야.... 어색어색... 파랑이 잘 안받네 생각보다ㅠㅠ 빨강이나 하양이 잘받았던 람쥐인데ㅠㅠ #liveblog 다이어는 1년 연장 옵션을 가지고 있지만, 토트넘은 에릭센 이후로 FA로





홍명보쪽으로 붙었는데, 이로 인해 홍명보는 2명에게 압박당하는 상황이 만들어지고, 실수로 인해 공을 뺏겼으며 실점으로 이어졌습니다. 만약 간격이 넓었다면 유상철을 압박하는 공격수가 순식간에 홍명보에게 이동하는 것은 어려웠을 것이지만 간격이 가까웠기 때문에 특별히 위험해진 상황이었습니다. 리버풀 케이스의 사코 처럼 유상철이 굳이 저기서 패스를 한 것도 상황판단 미스이지만, 홍명보가 패스 받는 상황, 그리고 그 후에 공을 반대쪽 사이드나 전방으로 패스할거라는 상황이 뻔하게 예측 가능했습니다. - 부스케츠의 예와 백승호





가로채기 잘하자나...ㅠㅠ 인터밀란에 가자 마자 이렇게 행복한 표정을... 에릭센 고생했다....잘가렴 ㅠㅠ... 손흥민, 에릭센보다 은돔벨레가 몸값 높은게 이해 불가능입니다. ..... 존나 개알못 새끼야 무리뉴 입장에선 맨유 때보다 상황이 낫다고 보네요. 명분과 역할을 부여하면 전후방 모든 선수들이 넉다운 될 때까지 뛰어주니 얼마나 고맙고 예쁘겠어요. 안하무인 일류병 걸려 눈 부라리는 놈도 없고 힘들다고 대거리하는 놈도 없이 하나같이 순둥순둥하니 감독할 맛 날겁니다. 벤치자원이 적응하고 있고 라멜라도 복귀했으니 이적시장의



기사였는데 근데 토트넘 풀백은 그렇다치고 에릭센의 정확한 킥에 이은 베르통언의 극장 헤딩으로 토트넘이 겨우 이기네욤. 토트넘이 빅3가 되는 방법 토트넘에서 돈될 선수하나를 굳이 판다면 손흥민이겠지 케인은 절대안팔걸 역시 토트넘은.. 에릭센은 역시나 빼는게.. 에릭센 성격 진짜 독특하긴함 진짜 간만에 써본다 에토딱 [토트넘] 짠돌이 구단주. 운을 당겨썼으니 벌 받는 시간이네요. 에릭센 니 다음에 어디 가나 함 보자 이 개새끼 그래도 희망은 봤다 우리 팀에도 드디어 침투형 공격수가 !!!



왠지 레알이나 바르샤같은 팀 가고 싶어하는 거 같고 오히려 작년 챔스 결승 진출이 독이 된거 아닌가 싶네요 제주FC로 오라는댓글 보고 상상돼서 터짐 ㅋㅋㅋㅋㅋ 지금 폼으로는 딱 케이리그 수준이긴함 에릭센은 이제 완전 맛이 갔네요 키패스는 커녕 되는게 하나도 없는듯 작년부터 조짐이 보이긴 했다만 어케 저렇게 폭망하지;;; 근데 수비가



에릭센한테 공달라고 손들었었넼ㅋㅋㅋ 에릭센 인테르 몇주안에 딜 완료일거라고 ㅂㅎㅁ 해축방 미남도르 영업글 보는데 토튼햄 미남구단 맞네 알리 주서먹는 골 아니였으면 후반전 답없었는데... [가제타] 에릭센, 인테르와 2024년까지 계약 / 토트넘 20m 유로 요구 케인 손흥민 델리 다 휴식주고 패럿 세세뇽 에릭센 쓰자 에릭센, 인터밀란과 4년 반 계약 합의 토트넘이 예전의 토트넘이 아니네요. 에릭센 인테르갈지 꿈에생각도 못했네 또또 에릭센 알못인데 손흥민 잘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