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블핑 엔시티 미국 진출 관련 기사마다 새벽 5시에ㅠ 슈퍼엠 bbc방송 있는데 ㅁㅊ마크 슈퍼엠포카 뜬거

인터뷰] 슈퍼엠 멤버들이 선호하는 헤어스타일? SuperM 헤어 담당이 알려준 'Jopping' 헤어 스타일링 슈퍼엠 참 행복해보인다 ㅋㅋ 뒷북미안한데 슈퍼엠 쟈핑도 에셈피야? 존나신나.. 슈퍼엠 미국에서 뜨는 기사마다 비판적인 어조가 쎄네 슈퍼엠 떡밥 많을까봐 욕쳐먹을거까지 생각했던 과거의 나 태민 카이 태용 텐 넷이 하는 무대 있어 제발 봐줘 엔시티가 제일 좋아하는 kpop 가수는??? 대한항공 무슨 티저 풀듯이 ㅋㅋㅋㅋ 슈퍼엠 카이 개인컷 슈퍼엠은 진짜



번째 쾌거다. 빌보드는 13일(현지시간) 자사 홈페이지 뉴스를 통해 슈퍼엠이 최근 발매한 첫 번째 미니앨범 '슈퍼엠'으로 12일 자 차트에서 이 같은 성적을 거뒀다고 보도했다. '슈퍼엠'이 거둔 포인트는 총 16만8000점이다. 미국 음반과 음원 판매량을 집계하는 닐슨뮤직에 따르면 '슈퍼엠'은 오프라인 CD를 16만4000장 팔아치웠다. 슈퍼엠은 SM이 자사 소속 그룹 멤버들을 모아 결성한 팀으로 'K팝 어벤저스'로 통한다. 샤이니 태민,



함께 한 결과다”라고 밝혔다. CMG의 스티브 바넷 회장 역시 “SuperM은 오늘 새로운 역사를 썼고, 이수만 프로듀서와 SM 직원들을 도와 함께 할 수 있어 매우 기쁘다. 모든 사람들이 이번 일을 이뤄내기 위해 굉장히 열심히 일해왔고, 이건 단지 시작일 뿐이다. 앞으로 더 많은 일들이 기다리고 있다”고 언급하며, SuperM의 빌보드 1위를 축하했다. '빌보드 200' 1위에



원하는 멤버의 카드와 자신의 카드를 교환하자는 글을 올리기도 하고, 얼마나 많은 종류의 카드를 수집했는지를 자랑하기도 한다. 카드를 수집하기 위해 앨범을 몇장이라도 사고마는 것이다. 슈퍼엠의 데뷔앨범은 60종 이상의 판매 패키지들이 있다. 콘서트 티켓을 사면 CD 1장을 주는 패키지, 스마트폰을 가져다 대면 슈퍼엠 멤버들의 애니메이션이 나오는 티셔츠를 추가해주는 패키지 등등.





11월 18일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음원으로 공개된다. 음원 수익금은 빈곤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하는 단체 Global Poverty Project(글로벌 파버티 프로젝트)가 진행하는 세계적인 캠페인 ‘Global Citizen’(글로벌 시티즌)에 기부될 예정이어서 의미를 더한다. 노래 좋아'ㅅ' 그래도 슈퍼엠은 욕먹으면서도 한편으론 새로운 타이틀 얻은거 같은데 방탄은 이미 가진 타이틀이 가치 폄하당하는 아이러니한 상황 역으로 그랬으면 내돌 아니어도 화낼거같은데 이제쯤이면 떴을 줄 알고 서치해보는데 아직 없어보이네ㅠㅡㅠ 다 잘생기고 무대잘함 근데 노래가 너무 ㅎㅎㅎㅎ 좀만 가오를 줄여줘.....





슈퍼엠 더 비기닝 이거 기대도ㅣㄴ닼ㅋㅋㅋㅋ 내멤 슈퍼엠이고 첨에 스엠이 또 미친짓하네 싶었는데 슈퍼엠 투어로 찐팬들 모아서 다음엔 상술없이 1위 하기를.. 내멤 슈퍼엠멤인데 진짜 요즘 너무 늘어서 완전 만족함 슈퍼엠 태용 직캠 이거 썸넬 쩌는거가태 슈퍼엠 미국에서 또 무슨 기사 났다는데 이거도 상술 얘기 맞음? 엑소 카이 덬들아.. 슈퍼엠 멤버가 누구누구야? 슈퍼엠





슈퍼엠 멤버들이 슈퍼엠 하는거 언제 알게됬는지 아는 덬있어? [Dispatch HD포토] Who '슈퍼엠' 태민 슈퍼엠 대한항공 노래 뮤비 슈퍼엠 이벤트에서 태민이 마지막인사로 안녕히계세요 한거 계속 생각나ㅋㅋㅋㅋㅋ 슈퍼엠 진짜.. 나 슈퍼엠에 진심되었잖아. 계속 말나와서 걍 정리해줄게 슈퍼엠 앨범 배대지로 산거 편법임 그나라 차트교란 안시키려면 한국주소로 직구하는게 맞음 근데 미국판 수입해서 한국에 정식판매하는 사이트들이 빌보드에 집계될 수 없는 본인들



번들은 슈퍼엠만 하는 더러운 상술이라고 패다가 아닌거 밝혀짐. 3. 스포티파이 프로모 존나 했다고 패다가 아닌거 밝혀짐. 4. 빌보드 피셜 번들 깐거라고, 케이팝의 수치라고 패다가 아닌거 밝혀짐. 5. 빌보드가 슈퍼엠 판매량에서 번들이 82퍼라고 밝혔다면서 패더니 지가 영어 못해서 써머워커 판매량 잘못본걸로 밝혀짐.



카이 분리불안있대ㅋㅋㅋㅋㅋㅋ 슈퍼엠 나오기 전엔 저거 왜해...?;라고 생각했는데 수만할배랑 나랑 취향 존똑인거 까먹었음.. 슈퍼엠 내한해줄거라 믿음 슈퍼엠 빌보드 200 1위.twt 8년이 지나 다시보는 셜록 태민 장발.jpg 슈퍼엠 내한해 ㅠㅠ 내한콘해줘!!!!! 백현 카이 진짜.... 보약 잘챙겨라.... 아 시발 슈퍼엠 콘서트 굿즈 봐ㅠㅠㅠ포카 처돌이 울어요 니네만 보냐 우리도 보여줘 주어 슈퍼엠 안무영상 슈퍼엠 쟈핑 혹시 붐이라는노래 다시쓴거임? 슈퍼엠 리슨 뜬 거 봤어? 다음주 음반 몬엑 위너 태연 슈퍼엠 new 슈퍼엠 4월부턴 아시아 투어하나..? 걍





엑소 백현과 카이, NCT 127의 태용과 마크를 비롯 중국 그룹 웨이션브이의 루카스와 텐 등 7명의 멤버로 구성됐다. 이수만 SM 총괄 프로듀서가 심혈을 기울인 팀이다. realpaper7@newsis.com 그 멤버들 모아놓고 안무영상 하나도 안주다니... 방송 봤는데 애들 귀여워 ㅋㅋㅋㅋㅋㅋ 착하고 슈퍼엠은 상술이어도 어쨌든 팬들이 다 산거고 기계는 말그대로 기계아님? 그냥 프로젝트로 한번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