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오네요 허지웅씨를 위해 매일 기도하셨다던 초여름님 보고계신가요? 허지웅 결혼할거래 허지웅이 말하는 책을 읽어야

백의의 천삼이는 “한 번씩 내가 쓰레기통이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 아무나 가래 뱉어도 되고, 발로 차도 되고. 한 번씩 비워야겠다 싶을 때 글을 쓴다”고 일기를 통해 감정을 비워낸다고 밝혀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사진=MBC ‘비밀낭독회-밝히는 작자들’ 캡처) [뉴스엔 유경상 기자]뉴스엔 유경상 yooks@ 심좡이야 심좡! 허지웅씨 많이 건강한 모습으로 나혼자산다에 나오네요. 님 덕분인거같아요. 그리고 격려해주고 기도해주던 수많은 사람들.. 무엇보다 친분이 없어도 진심으로 기도해주던 초여름님의 아름다운 마음때문에 기적이 행해졌다 생각합니다. 허지웅 보니까 바로 님이 생각났어요.



그러나 그보다 열배 정도 더 좋아하는 건 스타의 파경 이야기다. 마약 복용이나 자살 이야기는 훨씬 잘 팔린다. 그래서 가끔 멀쩡히 살아있는 사람이 고인이 되었다는 보도가 튀어나온다. 아무 죄도 없는 사람을 파렴치한으로 몰아 기자회견을 열고 무릎을 꿇게 만들기도 한다. 사람들은 스타를 사랑하는 것만큼이나 당신, 스타가 추락하고 무너지는 것을 지켜보길 좋아한다. 일반적인 가십 정보가 승룡권이라면, 당신의 추락은 12단 콤보이기 때문이다. 가십기사와 스타가 상생하기 위해서, 스타는 반드시 이 잔인한 사실을 알아야만





한다고 생각한다”며 힘들 때가 있다고 말했다. 이에 허지웅은 “간호사분들은 진짜 위대한 분들이다. 암병동에 아무래도 나이든 분들이 많다. 아프시니까 그렇게 간호사분들을 괴롭힌다. 때리시는 분들도 많고 욕은 물론이고. 인간성 무너지는 모습을 지켜보는 분들도 본인도 괴로울 거다. 월급 받는다고 말했지만 제 생각에 돈 받아서 할 수 있는 일은 아닌 것 같다”고 간호사에게 존경심을 표했다.



입술 끝에서 아직 완전히 사라지기 전에 , 나는 벌써 침상 위에서 방금 분명히 잠들었던 것 같은 고양이마냥 펄떡거리고 있었다 . 아팠다 . 모르핀도 소용이 없었다 . 나는 속으로 비명을 질렀다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질게요 ! 어찌 됐든 내가 얼마나 아팠는지에 관한 이야기 따위를 하려는 건 아니다 . 무균실에서 일반 병동으로 옮긴 이후 많은 사람을 보았다 . 비참했다 . 살 수 있을 것



되게 만사 귀찮아하고 운동 안좋아하고 그런 성격으로 봤었는데 그래서 뭔가 밉지않음 ... 직접 봤는데 정말 망상속에 있는 사람이라고 했잖아 아래 글에서 이거 어디서 언급된거냐고 묻길래 ㅇㅇ 방구석1열 비밀은없다편에서 허지웅이 말한거야 괜히 봤어ㅠㅠㅠ 아 무서워 자주 나왔으면 좋겠다ㅋㅋㅋㅋ 덕질하는 노브레인씨랑 고양이 영상보고 운동가면 나만 못하는 허지웅 나같아서 존잼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녀사냥때는 뭔가 되게 만사 귀찮아하고 운동 안좋아하고 그런 성격으로 봤었는데





본인이 똑똑하다고 생각하시는 분 있으세요 ? 저는 허지웅씨 영화평론 한번도 본적없답니다 . 왜? 너무 어려보이고 학력은 좀 그저 그렇고 영화평론에 멋을 들이는것 같아서 거부감있었어요 . 그런데 이런 제가 좀 우습게 보던 분조차 마침내 좌파 탈출 선언하시더군요 . 조국 장관 청문회때 표창장위조가 사실로 드러나면 책임지겠다고 큰소리치시던 김종민 박주민 이철희 표창원 의원님들 뭐하고 계시는겁니까 ? 정경심 교수변호인 측에서도 표창장 위조는 사실로 인정하는데 청문회 지켜보시던 국민에게 사과 한마디는 하셔야 하는것 아닐까요 허지웅씨는 몸도



현대카드 x 아마존 이벤트.jpg 4677 33 0 67 제목 장사 하는 것 보쇼. 6274 28 16 68 캐나다의 전혀다른 1, 2위 도시.jpg 8303 22 0 69 zard 미공개 사진 11902 11 4 70 캐나다의 10월 4075 34 4 71 82쿡에 개국본 관련, 이거 무슨 내용인가요? 3627 35 0 72 광화문 집회 상황 6292 27 3 73 괘씸한건 인정하지만 불법은 아니잖아요 5895 28 16 74 반다이 플라스틱 사출 기술.



내일 죽을지도 모른다는 생각이 현실로 다가오면 살고 싶다는 생각 그 때 그 못된 애한테 그럴 걸 그 때 그 못된 년한테 그렇게라도 말할 걸 오만 잡다한 생각이 들면서 결국엔 '이대로 죽으면 내가 살아갔다는 증거가 남지 않겠구나.' 라는 생각이 제일 강렬하게 들었어. (그러면서 역사에 남은 위인들이 굉장히 부러워졌음.) '아, 그래서 사람들이 가장 인류보편적이고 상대적으로 자신의 흔적을 쉽게 남길 수 있는 유전자를 남기는



올라올거 같네요 17820 57 172 19 홍콩 15세 소녀 나체 사망사건 근황.jpg 24172 35 109 20 JTBC 유시민 알릴레오 방송 사실 아니다. 반발 19376 46 71 21 주의) 문재인 대통령 몰락을 위해 힘쓰는 보수(?)유튜버 22172 34 66 22 유니클로 패러디 촬영한 피해자 할머니.jpg 23167 22 211 23 도시와 시골의 차이 jpg 20831 24 47 24



‘결혼은 무조건 내 손해’라고 여기는 게 요즘 추세인 건 알고 있었다. 그런데 거의 욕에 가까운 말까지 퍼부으며 이렇게까지 격렬하게 반대할 줄은 몰랐다. 술을 마시지도 않았는데 대화의 질이 왜 이런가 싶어 고개를 들고 표정들을 읽어 보았다. 더 지독하게 응수해주려 했으나 흡사 독립선언문을 낭독하는 미국 건국의 아버지들 같은 눈빛을 보고 관두었다. 긴 머리의 여자 벤저민 프랭클린이 한마디 덧붙였다. “우리 병원에 오는 우울증 환자들 가운데 기혼자들의 9할은 배우자 때문에 우울하다.” 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