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해피버스데이 팀은 예고에도 빼버림ㅋㅋㅋ 트럼프 "김정은 해피버스데이"전달은 문대통령이 해달라 해피버스데이

짤털2(사노, 타이가, 미나토, 타쿠미,보컬시온, 렌) 왜 해피버스데이 팀은 예고에도 빼버림ㅋㅋㅋ 해피버스데이고릴라 이거 올리면 싸불 당한다며 해피버스데이 유키나 상 내놔요! 해피버스데이 투유입니다. 직캠 조회수? (정확X)렌 제쳤다는데... 해피버스데이 레전드였긴 함ㅠㅠ 나도 맨날 직캠 돌려본다ㅠㅠ 타덬인데도 그건 존나 썅내나 으 아까 갑자기 꽂혀가지구 첫눈 그리고 첫키스, 해피버스데이, 신의 한 수 들었는데 진짜 양요섭 목소리 너무 그리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ㅍ 지니 뮤직 쓰는데 왜 안보이지ㅠㅠ 유튭뮤직하고 지니 쓰는데 둘다 없더라...ㅎ 다운로드 따로 받아서 넣으려니 귀찮아서 걍 아이튠즈서 사서 듣는중ㅋㅋㅋ



또는 오탄죠비오메데또 써있는것도 준다고해서 받아왔어 ㅋㅋㅋ 라이터없어서 불은 못붙였어 ㅠㅠ 아이바짱 생일축하해!!!! 유키나 사아~앙 생일 축하해!!! 이따가 콜라보 카페 생일특전 받으러 가야지 2002 대상 : 신동엽 (해피투게더) 대상 후보 : 박준형, 신동엽 최고 프로그램상 : 해피투게더 2003 대상 : 박준형 (개그콘서트) 대상 후보 : 박준형, 신동엽, 유재석, 이효리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틍 2004 대상 : 이혁재 (스펀지, 스타골든벨, 슈퍼TV 일요일은 즐거워) 대상 후보 : 박성호,





눈 초롱초롱해서 예뻐 연생들 중에서 머리색 제일 많이 바꾼 것 같은 보컬시온ㅋㅋ 이번 애쉬 머리 잘 받는듯. 해피버스데이때가 스타일링은 제일 어울리는 것 같고. 막짤 내 렌



인간의 조건) 대상 후보 : 강호동,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영자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2014 대상 : 유재석 (해피투게더, 나는 남자다) 대상 후보 : 강호동,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 슈퍼맨이 돌아왔다 2015 대상 : 이휘재 (슈퍼맨이 돌아왔다, 비타민) 대상 후보 : 강호동,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휘재, 차태현 최고 프로그램상



프듀 보컬시온 떡상 엄청나네ㄷㄷㄷ 차라리 고릴라만 있으면 고릴라한테 뭔일있나 싶은데 해피버스데이.. 양요섭 노래가 너무 듣고싶어... 백넘버 해피버스데이는 한국에 음원 없어? 트럼프 "김정은 해피버스데이"전달은 문대통령이 해달라 백넘버 해피버스데이 프듀보고 꽂혀서 돈주고 삼ㅋㅋㅋㅋ 방탄 지민 실트수 젤 높은게 1.14미터인가 이거야?? 실트 고릴라보다 해피버스데이가 더 기분나쁜 듯 내놔요! 해피버스데이 투유입니다. 아이바짱 생일축하해!!!!! 해피버스데이 유키나 상 오늘 방송하는 KBS 연예대상 역대 대상 정리.txt 방금 깼는데 방탄 꿈꿨는뎅 오늘 꼬마요정이횽 생신이시네유 @@ 경기도 의왕 내손동 무료 나눔할께요 결과입니다. 프듀연생들 줍줍한 예쁜

대상 : 이경규 (해피선데이 - 남자의 자격, 해피버스데이) 대상 후보 : 강호동, 김병만,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최고 프로그램상 : 해피선데이 2011 대상 : 1박 2일 (김종민, 엄태웅, 은지원, 이수근, 이승기) 대상후보 : 이경규, 유재석, 신동엽, 김병만, 이승기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2012 대상 : 신동엽 (안녕하세요, 불후의 명곡) 대상 후보 : 김준호, 신동엽, 유재석, 이경규, 이수근 최고 프로그램상 : 개그콘서트 2013 대상 : 김준호 (개그콘서트, 1박 2일,

파뤼투나잇 요 디제이 뻠 디스 뽜레~~~ 경기도 의왕 내손동 무료 나눔할께요(학생, 자취생이 되도록이면 신청해주세요) 글 결과 입니다. 결과 입니다. 64명 다행스럽게?? 룰렛 8명씩 8조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바로 결승을 진행하였습니다. 당첨자 : 신비야 축하드립니다. 즉시 오셔야 합니다. 쪽지 연락처 남겨주시고 오셔야 합니다. 1시간내 연락없으면 결승 7명 추첨들어갑니다~^^ No ID 예선 결승 1조 1 꾸울 2 54 2 돌아온마리오 3 Sajas 4 미주남 5 blooom 6 카비곤 7 슈크리스 8 HiHe 2조

탁재훈 (상상플러스, 해피선데이 - 불후의 명곡) 대상 후보 : 강호동, 남희석, 이휘재, 유재석, 탁재훈 최고 프로그램상 : 해피투게더 2008 대상 : 강호동 (해피선데이 - 1박 2일) 대상 후보 : 강호동, 김병만, 남희석, 유재석 최고 프로그램상 : 해피선데이 2009 대상 : 강호동 (해피선데이 - 1박 2일) 대상 후보 : 강호동, 김병만, 남희석, 유재석, 이경규, 이휘재 최고 프로그램상 : 해피선데이 2010

이혁재, 이휘재, 지석진 최고 프로그램상 : 스펀지 2005 대상 : 유재석 (해피투게더 프렌즈) 대상 후보 : 김제동, 유재석, 이휘재, 탁재훈 최고 프로그램상 : 상상플러스 2006 대상 : 김제동 (스타골든벨, 연예가중계, 해피선데이 - 쾌남시대) 최고 프로그램상 : 상상플러스 2007 대상 :

글 보다가 궁금해서 ㅇㅇ 해피버스데이 지민인가 이게 젤 높았던거? 뒤에 실트 올킬 보다가 미터 단위찍혀있길래 근데 틧터 미터 단위면 대체 몇이냐 암튼 ㅈㄴ 쩌는거지? ㄹㅇ 맥이는 거 같아 차수현식 츤데레 ㅋㅋㅋㅋㅋ 아니 그래도 그렇지 너무 당당한거 아님? 내놔요라니 ㅋㅋㅋ 삥뜯는거 같자나 ㅋㅋㅋㅋ 아..삥은 첫회부터 뜯었구나 ㅋㅋㅋ 이시노다타미 케이크샀어 케이크살때 초달라고해서 받았는데 생일이면 해피버스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