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나오네요 시청률이 중요하긴하구나 검사내전 jtbc에서 검사내전이라는 드라마를 방영하나보네요 검사내전 이 드라마 너무 현실적이라서 뭔가

인공지능 프로그래머와 클래식 녹음 엔지니어의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 ▶ JTBC 금토드라마 "부부의 세계" 이태원 클라쓰 후속작 3월 방송예정 ㅣ 16부작 ㅣ 연출 모완일 ㅣ 극본 주헌 ㅣ 출연 김희애, 박해준, 한소희, 박선영, 김영민 등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복수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 어떤게 잼나려나여... 고만해 ㅅㅂ 어쩐지 존나 길더라 첫방부터 저러면 나중엔 90분도 넘어가겠네 금토도 아닌데 5.042



황정음은 육성재와 JTBC ‘쌍갑포차’ 주연을 맡았다. 영화 ‘신문기자’에서 호연을 펼쳐 일본 영화제인 타마 시네마 포럼에서 최우수 신인여우상을 받은 심은경은 제2의 외환 위기를 배경으로 한 tvN ‘머니게임’으로 ‘내일도 칸타빌레’(2014) 이후 6년 만에 안방극장을 찾는다. 박진영 기자 jyp@segye.com 포스터에도 있고 이름도 올라가있고 주인공이랑 관사메이트라니까 지청의 검사업무 말고 그냥 생활하는 모습도 나올까 싶고 아 사실 이런거 기대하면 나중에 아닐때 실망이 2배니까 최대한 기대 안하려고 하는데 풀리는





퇴사당한 여직원한테 부장이 밥먹자고 하는게 정상인가요? 12877 81 0 24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집에만 있는 아이들을 위해 영어도서관 앱 이용권 배포합니다 2544 119 13 25 여대 21개 단체 '트랜스젠더 반대' 연합성명문 발표 6388 100 32 26 [속보] 정은경 질병관리본부장 “16번 환자 이상한 점 많아...태국 감염



이야기를 담아낸 작품. 미디어 속 화려한 법조인이 아닌 평범한 직장인으로서 검사의 삶을 실감나게 그려내며 호평을 얻고 있다. 16부작인 '검사내전'은 오늘 8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 반환점을 돌기 전 모든 대본이 탈고된 만큼, '검사내전'의 남은 회차도 높은 완성도가 기대된다. '검사내전' 측 관계자는 "마지막 회까지 캐릭터나 서사 붕괴 없이 '검사내전'답게 끝마칠 것"이라고 귀띔했다. '검사내전'은 매주 월, 화 오후





집은 애가 없구나.. ㅠㅠ 검사내전 유척을 가지려는자 그 무게를 견뎌라 월화드라마 어떤거 좋아하시나여 검사내전 미친 병맛드라마네 ㅋㅋㅋㅋㅋㅋㅋㅋ 천리마끝나고 뭐볼까 했는데 '쏭싹' 안창환 '검사내전' 출연..이선균·정려원과 호흡 검사내전은 별로네요 요즘 제가 보는 국산 드라마 오늘 검사내전 하는날ㅋㅋㅋ [검란] 검사내전 김웅 사직글에 검사 460명 실명 지지댓글 [검란] 검사내전 김웅 사직글에 검사 460명 실명 지지댓글 검사내전





PP 2개 채널(MBC 에브리1, 코미디TV) 등을 측정 대상으로 했다. 드라마, 연예·오락, 음악, 인포테인먼트 등의 장르가 측정 대상에 속한다. ㅇㅇ 이번 티저에서는 먹느라 귀엽네ㅠㅠㅠㅠㅠㅠㅠㅠ 이 발언 초딩도 안 쓸 징징 언어라서 그런거지????? ㅋㅋ 오늘 이부장 그만 두는것 같아 무슨 재미로 보나 아쉬워 했는데 예고보니 수달지청장도 다시 나오고 이부장도





최고 시청률 기록을 갈아치웠다. (닐슨코리아 제공, 유료가구 기준) 지난 16일 첫 방송된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연출 이태곤·크리에이터 박연선·극본 이현 서자연, 제작 에스피스)에서는 제대로 '직장인 바이브'가 느껴지는 진영지청 형사2부 검사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특히 시골 도시 진영에서의 검사 생활을 천직으로 살아가는 이선웅(이선균 분)의 일상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자극적인 MSG는 없지만 담백함을 매력으로 내세우며 첫방송부터 시청자의 공감을 샀다. 진영지청은 검찰총장이 지방 순시 때 들리는 것을 세 번이나



명주는 눈에 불을 켜고 ‘자신을 서울로 보내줄’ 사건을 찾는 중이다. 이 가운데 오늘(6일)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믿기 어려운 명주의 모습이 담겼다. 찔러도 피 한 방울 나올 것 같지 않은 그가 찜질방에서 귀여운 수건 양머리를 장착하고 화투패를 섞고 있는 상황이 포착됐기 때문. 옆에는 선웅과 찰떡궁합을 보여주던 장만옥(백현주 분) 수사관이 함께하고 있다. 과연 양 머리까지 쓰고 잠입한 명주의 노력은 빛을 볼 수 있을지, 진영에서 공적을 올리고 서울로 복귀하는 발판을 다질 수 있을지 궁금증을 높인다. ‘검사내전’ 제5회, 오늘(6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수사권조정



데뷔전을 치렀다. 동명 웹툰을 바탕으로 한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송하영, 인지혜 작가도 이 드라마를 통해 드라마 시장에 첫 발을 내디뎠다. 그 바통은 SBS ‘스토브리그’(왼쪽 사진)의 이신화 작가가 이어받았다. 이 작품의 시놉시스로 2016년 MBC 극본 공모에 당선된 것으로 알려진 이 작가는 실제 프로야구단의 자문을 받으며 물 샐 틈 없는 대본을 빚고 있다. 이외에도





달렸는데 4화에서 지지침 입시 다루는거라 내용이 무겁기만 하네요 반면 검사내전은 무거울거 같은데 오히려 라이트하고 웃김 [텐아시아=태유나 기자] 배우 김영대./사진제공=아우터코리아 배우 김영대가 JTBC 드라마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에 캐스팅됐다. ‘날씨가 좋으면 찾아가겠어요’는 서울 생활에 지쳐 북현리로 내려간 해원(박민영 분)이 독립 서점을 운영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