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노의질주9 +_+ 곧 개봉할 분노의질주9 분노의질주9 티저 예고 분노의질주9에 한(성강) 컴백 떡밥이..

각;;; 여튼 개봉하면 바로 가서 볼 예정♥ 빈디젤이 분노의질주9 감독 저스틴 린 생일 축하한다며 찍은 영상인데 저스틴이 #JusticeForHan 이라고 적힌 옷을 입고 있네요 다음편은 적어도 한에 대한 얘기일거 같은 예상을 하게 되네요. 데커드 쇼가 죽고 다음 외전은 홉스&데드풀 이 되려나... 아니 배역에다가 빈 디젤 아내역 실화입니까? ㅋㅋ 100번 양보해서 도미닉 토레노 아내역도 아니고 ㅋㅋㅋ 네이버에 분노의 질주 출연진만 검색해도 다 나오는데 순간 눈을 의심했네요 ㄷㄷㄷ 이번에 나오는 분노의 질주 너무





분노의질주9에 망한 스마트폰이 등장하네요 분노의질주9 +_+ 분노의질주9에 한(성강) 컴백 떡밥이.. 분노의질주9 여주 미셸 로드리게즈 근황 ㅋ 분노의질주9 티저 예고 곧 개봉할 분노의질주9 끝내주는 카메라와 모듈러 시스템, 안경 없는 3D 홀로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달려있다고 광고했던 RED Hydrogen One... 결과물은 디스플레이가 닌텐도3DS 수준에 카메라도 형편없고 약속했던 모듈도 출시되지 않았죠. 분노의질주9 트레일러에 뜬금없이 등장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촬영카메라 목록에 아리랑 파나비전만 있는걸 봐선 카메라 사면서 사은품으로 받은거 같지도 않은데... -_-a 브라이언성님은 떠났지만 의리로 봐줘야죠 +_+ 꾸준하게 출연하던 드웨인존슨에서 존시나로 바뀜 ㄷㄷㄷ 이런다가 바티스타 나올



기대 됩니다. 1,2편때 느꼈던 느낌을다시 느끼게 해 줄 영화가 될것인지 그냥 액션 영화로만 끝나버릴지.. 죽은 줄 알았던 한의 복귀 수프라가 드리프트 하는 장면은 도쿄드리프트때 RX7을 연상케 하네요 폴워커의 빈자리가 서운치 않게 오랜만에 제대로 된 자동차 영화가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