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펭수 이모티콘 드뎌 나왔어요 펭수 이모티콘 이쁨?? 펭수 이모티콘 대공개! 다음주에 펭수 카톡 이모티콘

샀습니다~~! 펭수 이모티콘은 왜 안 내줄까요 펭수 네임택 샀다( 인터파크에서 2만원이상 구입시 2천원!) 펭수 이모티콘 구매포기...jpg 남편이 펭수 다이어리를 예매했더라구요 ㅠㅠㅠ 카톡 펭수 이모티콘떴네요 요즘 펭수가 유행이네요 내가만든 펭수 텔레그램 이모티콘/스티커 100개 올려봄 펭수때문에 이모티콘을 다 구입해보네요 방금 펭수 뮤비 올라왔는데 이게 진짜 펭수 목소리에요 부서 단톡방 실수.. 덬질 3N년차 후기 지인을 완벽하게 펭수 팬으로 영입했습니다. 덬질 3N년차



보다 많이 늦지 않게 도착했습니다. 스크린의 시작 팀을 나누고자 합니다. 오늘 참가인원이 8명이다 보니... 텔레형과 자주 쳤었던 저는 텔레형을 강서 2군들과 붙도록 조편성을 해줍니다. A팀 - 날나리, 오락글, 파라오, 또띠롱 B팀 - 텔레, 승부사김씨, 허박, 스케이터 스크린의 룰 두둥... 플레이가 시작됩니다. 사전 룰미팅에 의해 이모티콘 내기와 후기룰 내기로 나눕니다. 플레이방식은 이모티콘 내기는 파3합산... 후기쓰기는 후반 9홀 합산. 이 모든게



신화 이모티콘이 화면을 양분하고있다 구성은 이렇구요 기한은 무제한입니다 ㄷㄷㄷㄷ (막짤은 제가 구매한 목록들중의 일부) 김명중 사장님 얼른 펭수 이모티콘 내주세요!!!!! 내일 다운로드 수 하루만에 몇만 찍겠는데요? 유산슬 트로트계의 이무기 음원차트 진입 공중파 황금시간대 푸쉬받는





펭수 이모티콘 나온대요!!!!!! 저 지갑들고 기다리고 있습니다~*^^* 오늘 본 부산팬싸 우는 아기팬 보고 같이 우는 펭수 영상을 위에 링크 겁니다 ~ ㅎㅎㅎ 공유해요 ~^^ 펭수랑 신화 이모티콘이 화면을 양분하고있다 어제 펭수이모티콘 찾다가 안보여서 애용+껄룩티콘 샀는데... 이럴수가... ㅋㅋㅋ 안녕하세요 날나리입니다. 오랜만에 스크린 후기를 올리게 되네요... 번개의 시작 몇일전에 텔레형으로 부터 카톡이 날아옵니다. 날나리님. 이번주 토요일에 약속있으세요? 없으시면 강서번개 하시면 좋겠는데



귀엽게 나와서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ㅋㅋ 플필 사진이나 카톡 이모티콘으로 쓰기 딱 좋아. 포인트 잘알임ㅋㅋㅋ ㅇㅈ? 반박은 오늘 펭수 이모티콘 나온다 꺄!!  여러분 진짜 펭수 물어보는데.. 저 지금 장난 아니에요 빠졌어.. 아니 맨처음에 걔가 유명하다는 펭수가 뭐지? 하고 너튜브에





앞으로도 힘내 펭랑해 언젠가 너를 만날....기회는 없겠지만ㅋㅋㅋㅋㅋ 항상 잘 챙겨볼겡 열쌀펭수 오 짱귀 넘귀넘귀 이모죠!! 걘 열쌀이라구 열쌀이에요 열쌀! 엄청 많이 팔릴듯해요 ㅎㅎㅎ 움직이는 이모티콘이네요 예상치 못했는데 ㅋㅋ 실물 짤로 나오겠죠? ※다음주 수요일 예정이랍니다. 핵절귀 ㅠㅠㅠ 올초에 동생이 갑자기 돈을 빌려달라고 해서 빌려줬습니다 300 백수가 되더니 돈이 필요한가보다 하고 없는샘 치고 주자 아무생각 없이 줬습니다 그리고 통장 앵꼬... 카그값 크리 겨우겨우 어케 막아놨는데 10월 말





수준임 그나마 이게 이사하면서 반 이상 버린 거ㅠㅠ 맘에 드는 옷은 색깔별로 2개씩 구입함) 향 덬질(니치향수 모으기 시작함 조 말론 다 모으고 지금 바이레도, 딥티크, 톰포드 모으는 중) 케돌덬질......을 시작했는데 덬질 4개월 만에 돌이 입대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기사병도 아니고 현역으로ㅋㅋㅋㅋㅋㅋㅋ 리빙용품 덬질........... 리빙용품 덬질이 진짜 넘나 힘듦 돈이



감사합니다. 펭수, ‘방송국 놈들’ 앞에 나타난 거대 펭귄 EBS ‘자이언트 펭TV’의 대표 캐릭터 펭수는 지금 대한민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펭귄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유튜브 채널 구독자 수는 100만 명 달성을 앞뒀고, 각종 공기관, 의류브랜드 스파오, 영화 ‘백두산’과 ‘천문’ 등 방송 외 시장까지도 날개를 뻗치고 있다. 유튜브 예상 수익 조회 사이트 녹스인플루언스에 따르면 ‘자이언트 펭TV’의 월 예상 수익은 지난 4일 구독자 40만 명을 기준할 때 월 5400만 원



대세라고 보여줬더니 의외로 잘 모르더군요. 그런가보다 했더니... 팀 단톡방에 펭수 이모티콘이 하나둘 올라오고 여직원 들은 완전 팬이 되버렸더군요. 역시 어른이를 위한 캐릭터.. 🎉🐧 구독자 50만 돌파 🐧🎉 펭수가 5만 댄스를 췄던 게 어제 같은데 무려 구독자 50만을 돌파해뜹니다! 따흑... 따흙흑...





정치꾼이구요. 국립오페라합창단을 해체시킨 유인촌의 계보를 잇는 문화학살자입니다. 국립오페라합창단에게 "너희들은 희생양이다" 라고 말하며 국립오페라합창단 재창단을 못하도록 원천봉쇄한 문체부장관이 정병국입니다. 온 국민의 사랑을 받는 펭수에게도 딴지를 거는 행태를 보니 문화학살자 맞네요. 문화 컨텐츠 파괴자 정병국 정말 재수없어요. 더 얄미운 건 펭수가 대세라는 거 알고 그 인기에 더티하게 편승하려는거 ~! 지역구가 여주인가 양평이던데 그 동네 사는 제 친구에게도 정병국 찍지 말라고 신신당부했네요. 이 와중에 기쁜소식!!!!!! 담주 수요일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