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ㄹㅇ 안 맞음 아재스러브 sp랑 드라마랑 영화랑 다 같은 각본가야??

대사에서도 필살기가 바이올린인데 뭐 이런말하면서 도화자아도 뭐라하고 드라마보는 우리도 바이올린나올때 탄식반웃음반이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화랑 바이올린이 은근 찰떡인데 좀 영고바이올린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지구리..................................... 혹시 성함 뭔지 알려줄 수 있읅ㄲㅏ? 이거 회차 순서대로 보는 드라마 아냐? ㅋㅋㅋㅋㅋ 어쨌든 순서가 7-8-9면 보여지는대로 본거지 7,8화에서 보여준 감정선이나 행동이랑 9화랑 연결





영화 히트도, 살이 붙어 장편 영화로 탄생한 20조 개의 단편 영화들도 없었을 거야. ㄴㄴㄴㄴGrungemaster 난 세바스찬 렐리오 감독의 가 미국 버전의 로 재탄생한 걸 정말 즐겁게 봤어. 원작의 제작진이 참여한다면, 전혀 손해될 건 없을 거야. ㄴㄴㄴBenjaminTalam 나 같으면 그 ‘더 넓은 관객층’에게 좀 더 세련된 취향을 가져 보라고 권할 것 같은데. ㄴㄴㄴㄴsjfiuauqadfj 이걸로 소설 하나 써야겠다. 세상을 뒤집어 놓기 위해 주인공은 극장을 해킹해서 마블 영화



참여한 적 있다. luckynamexxcc 흠. 후속작인 건가, 아님 스핀오프인 건가? ㄴjbiresq ‘제작과 관련한 세부사항은 아직 초기 단계에 머물러 있지만, 봉준호와 맥케이는 영화를 기반으로하는, 영어로 된 드라마 부작을 구상 중에 있다. 그 둘은 총괄 프로듀서로도 작업할 예정이다.’ 스핀오프 같아 보이네. ㄴㄴCouch_Licker 미국식 리메이크에 더 가깝지. ㄴㄴㄴKhuroh 무간도와 그 리메이크작 디파티드와 비슷한 관계 아닐까 싶은데. 박동익 역에는 제레미 스트롱, 김기택 역에는 스티브 카렐이 어떨까? ㄴㄴㄴㄴColtCallahan





완벽한데. 드라마는 무슨 느낌일까? ㄴPak-O 아마 미국인 영국인 배우들로 배역들 채워 넣고, 스토리가 몇 개 에피소드로 연장된 리메이크작이겠지. ZeGoldMedal 영화는 10점 만점에 10점인 명작이야. 안 봤다면 어서 가서 보길 바래. 그렇지만 이 소식은 나로서는 좀 회의적인 태도를 취할 수밖에 없네. 영화는 자체로 완전한 작품이고 뭔갈 더 필요로 하지 않아. 누군가 파고(1996년 영화 원작, 2014년 드라마로 만들어짐)를 언급하기 전에, 파고의 경우는 좀 예외적이었다고 말하고 싶어. 드라마도



줘! 번역기자:거북이조아 해외 네티즌 반응 가생이닷컴 www.gasengi.com 위 출처의 변형,삭제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또한 어떠한 형태로든 가생이닷컴 모든 번역물의 2차 가공,편집등은 절대 허용하지 않습니다. *노골적인 인종차별성 댓글 및 부적절한 글은 통보없이 삭제 합니다.(또는 댓글 금지조치) -운영팀- 내가 보기엔 고아라 여주 원톱에 라이징 남배들 같았는데 박서준 뭔가 비중이 약해보였어 난 오히려





쑥스러워하는 편이라 이런 게 되게 좋아요. - 화랑 삼맥종 역 박형식님 하이컷 인터뷰 중 - 신인이라서? 그는 인성이 좋을 뿐 ※ 이 내용은 지난 한 달간 스포츠투데이 방송팀 취재 기자들이 다닌 취재 현장과 만난 연예인들과 있었던 일을 기반으로 한 주관적인 평가가 담겨 있습니다. # 신인이라서? 그는 인성이 좋을 뿐. - 지난 16일 진행된 KBS2 월화드라마 '화랑' 제작발표회 현장. 3명의 아이돌 스타와 꽃미남





ㄴㄴ_TheRedViper_ 그렇지만 왓치맨 드라마는 영화와 만화와는 굉장히 다른 시도를 했고, 서로 다른 버전 간 10년 이상의 시기상 차이도 있었지. 이건 사실상 시간적 차이도 없는 미국식 리메이크 같아 보여. ㄴㄴㄴPrestoMovie 그건 아직 모르는 일이야. 기사에서 그저 리메이크작인지, 스핀오프작인지 아직 아무도 모른다고 밝혀 놓고 있어. 리메이크일수도 있지만, 봉준호가 관여한다니까 스핀오프에 가깝길 바라는 중이야. 기본 뼈대는



우리 대가의 최고 걸작을 챙겨간 셈이 됐다. 역사적 기록을 세웠지만, 허망하고 씁쓸하다“고 털어놨다. 미술자본들의 ‘암투장’으로 불리는 국제 경매무대에서 한국 거장은 확실하게 존재감을 아로새기며 세계 미술계의 재조명을 받을 발판을 마련했다. 하지만, 대중이 거장의 걸작을 다시 볼 수 있을지는 미지수다. 1990년 일본인 갑부의 손에 들어가 그의 사후 종적을 알 수 없게 된 고흐의 명작 처럼 김환기의

같은데. 기분 팍 상한 사람들이 조잘조잘대는 댓글이 몇 개 보이는데, 그러라지 뭐. 나머지 사람들은 다 좋아할 거야. djctai 지금 시점에 이게 꼭 필요한 일이었나? 영화 기생충이 아직까지도 우리 기억에 선명한데? 미국판 리메이크에서 추가될 거라곤 아마 가족들 사이의 인종/종교적 갈등밖에 없지 않을까 ㄴRadulno ‘영화 기생충이 아직까지도 우리 기억에 선명한데?’ 아마 나오는데 최소 2년 정도는 잡아먹을 테니까. ㄴㄴdjctai 그렇군… 북미 관객들이 자막 읽는 걸 얼마나 극도로 싫어하는지 간과하지 말아야겠어. 기생충의

werty7667 영화는 완벽한데. 드라마는 무슨 느낌일까? ㄴPak-O 아마 미국인 영국인 배우들로 배역들 채워 넣고, 스토리가 몇 개 에피소드로 연장된 리메이크작이겠지. ZeGoldMedal 영화는 10점 만점에 10점인 명작이야. 안 봤다면 어서 가서 보길 바래. 그렇지만 이 소식은 나로서는 좀 회의적인 태도를 취할 수밖에 없네. 영화는 그 자체로 완전한 작품이고 뭔갈 더 필요로 하지 않아. 누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