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알려드립니다. 오늘의 날씨 오늘의 날씨입니다 오늘의 치바 날씨 석진이 주접ㅋㅋㅋㅋㅋㅋㅋㅋ 아아 오늘의 일산 날씨를

이제 레드불렛 콘서트 하고 비긴즈 콘서트 하고 이번이 한국에서 하는 단독콘서트가 세 번째인데, 그 때보다 더 멋있어져서 나와서 우리 팬 분들이 '방탄이들을 기다리길 잘했구나, 역시 방탄이구나' 하고 보람있어 해야지 나도 우리 멤버들도 그동안 모습들을 못 비춰서 미안했던 마음들이 조금 더 괜찮아지지 않을까, 나름 보람을 많이 느끼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콘서트를 위해서는 이번 앨범이 꼭 나와야 되기 때문에 이번 앨범 준비를 열심히 해서 좋은 모습으로 나가야 할 것 같다. 아! 오늘 머리 잘랐는데 이 때까지 5:5



오늘 머리 잘랐는데 이 때까지 5:5 머리 하다가 머리를 잘라서 기분이 이상한 것 같다. 뭔가 옛날로 돌아간 것 같아서? 노모어드림 머리 같애, 엔오! 뭐 그건 그렇고 앞으로 그런 무대가 있을 거고 곧 있으면 우리 팬들 볼거고 일단 오늘은 생일이고 그러면 난 먹으러 가야겠다. 배고프다, 저녁 시간이 다 됐는데. 빨리 밥 먹고 카페나 한 번 가볼까?



된다고 생각하기도 하니까 좀 약간은 부담감이 있기도 한 것 같고, 그 때보다 더 열심히 연습을 해야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까 조금 더 잘해야 되는데 하는 생각 때문에 긴장이 많이 되기도 한다. 더 멋있어져 있고 더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는 생각을 이번 앨범을 준비하면서 되게 많이 생각했던 것 같다. 물론 나뿐만 아니라 다른 멤버들도 그렇게 생각을 하고 있을 것이고, 빨리 컴백을 해서 방송국 가서 무대 위에서



멤버들 전부 퐈이팅 넘치게 연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그걸 보고 있으면 나도 빠이팅!!! 이렇게 에너지가 팍팍팍!!! 올라가서 더 열심히 할 수 있게 되는 것 같다. 아 이렇고 있을 시간이 없다. 빨리 연습을 하러 가야 돼! 그렇다면 지금부터 나는 밥을 먹으러 가도록 하겠다. 다들 열심히 하고 멋있게 연습을 하고 있기 때문에, 멋있게 나올 수 있도록 연습을 하고



◇ ◆ ◇ : 올 것이 왔도다!! 2013.05.14 슈가 : 이번주 토요일, 일요일, 그리고 월요일까지 우리는 뮤비 촬영을 하게 되있다. 지민 : 예~ 드디어 올 것이 왔어요. 슈가 : 우리는 뮤비 촬영을 끝장나게 예정이기 때문에 이미 준비 다 됐잖아요? 지민 : 끝났죠 벌써! 슈가 : 지금 우리가 상태가 좀 초췌한데 그 이유는 댄스를 하고 와서..





생각합니다 "고 술회했다. 그 외, 사토 永典이 마미의 연인 토미 타 마코토, 하라다 류지가 베테랑 형사 · 고토 다케시로 분. 무대 "스마트 폰을 떨어 뿐인데"는 도쿄 키노 쿠니 야 서던 시어터 TAKASHIMAYA 3 월 20 일 ~ 4 월 5 일에서 상연.



하고 왔지. 사소하게 즐기고 왔어. 그냥 옛날처럼 사소하고 평범하게 즐기다가 온 것 같다. 부모님이랑 만나는 것 자체가 행복했던 시간이었던 것 같다. 이제 꿈만 같던 휴가와 추석이 지나가고 다시 불태울 준비가 되어 있다. 곧 있으면 콘서트지? 콘서트 때 한 칼을 보여주기 위해서 열심히



있겠네요. 11번가 쇼핑의 제주 삼다수는 NUGU 전용이라 어디에도 없는 최저가라 다음에 꼭 주문해야겠네요. ㅎㅎ 첫 주문하면 5천원 쿠폰도 주더라고요. 1분 후 알람 해줘 알람 꺼 8시에 알람 해줘 1시간 있다 알람 해줘 매일 아침 7시 알람 해줘 내일 6시에 좀 깨워줘 알람 전부 취소해줘



것 같다. 오늘 2014년 4월 6일인데 생각해 보니까 2013년 4월 6일에 로그를 찍었었다. 보니까 이 때 내가 살도 굉장히 통통하고 옷을 왜 이렇게 야하게 입고 있는 지 모르겠닿ㅎㅎㅎ 여기까지 다 파서 아.. 이 때만 해도 데뷔 전이라서 굉장히 열심히 하려고 하고 있고 데뷔 직전이라





◇ 2016.01.07 2016년 1월 7일 목요일 지민의 로그. 부산, 부산에 와 있다. 1년 만에 딱 1년 만에 부산에 휴가를 받아서 이렇게 왔는데, 여기는 지금 다대포 해수욕장. 원래 여기 다대포해수욕장이었는데 여기 다대포 공원이 생겨서, 저기에 다대포 공원이 생겼는데 되게 이쁘게 만들어져 있는 것 같다. 여기가 또 해가 지는 모습이 너무 예쁘다고 해서 찾아왔는데, 짜잔 진짜 예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