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좋아 ㅋㅋ존잼 카카오페이지 다슈 류준열삼퓨 정답 - 나이아신아마이드 이번 류준열 브이로그 중에서

시작으로 '돈' 그리고 '봉오동 전투'까지 세 편을 연달아 개봉하며 스크린에서 맹활약을 보여줬다. 영화 '돈'에서는 사회 초년생의 변화하는 모습을 디테일하게 연기하며 "조일현이 류준열 그 자체다"라는 호평을 받았으며, 최근 개봉한 '봉오동전투'에서는 빠른 발과 정확한 사격 솜씨로 독립군을 이끈 '장하'역으로 액션부터 나라를 지키기 위해 목숨도





1,2부 조우진 김의성 확정 총 4명 1,2부작 확정 이런 순서를 보면 크인 한 달 전쯤 1부에 나오는 추가 라인업 조연들 뜰 듯 ㅋㅋ 안녕하세요. 잉여로운개발입니다. 클리앙 모공 게시물 일별 TOP100 리스트를 연재하고 있습니다. 어제(11월9일) 이슈 글들 구경하고 가세요~ 랭킹 제목 조회 댓글 공감 1 초보가 살아본 단독주택 8 년 32664 150 168 2 심각하네요.. 결혼... 모르겠습니다... 27784 132 30 3 19금] 거참...한복이...허허허... 41317 57 35 4 베트남 누님이 베트남에서 사가지말라는 물건



중이다. 데뷔 이래 단 한 번의 실패없이 충무로 대표 스타감독으로 자리매김한 최동훈 감독인 만큼 그의 신작 소식은 일거수 일투족 그 화제성이 남다르다. 1부와 2부 촬영은 고민 끝 2부 시나리오까지 완성하면서 '신과 함께(김용화 감독)' 시리즈와 마찬가지로 약 1년의 촬영 기간을 두고 동시 촬영을 진행할 예정이다. 시나리오는 캐스팅보다 더 보호받고 있다. 장르 특성상 다양한 캐릭터들이 등장할 것으로 알려진 만큼 향후 캐스팅 보드에 이름이 오를 배우들에 대한 관심도 끊이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최동훈 감독의 신작은 2020년 상반기 촬영



22 0 48 (후방) 아프리카 ㅊㅈ.gif 16056 8 2 49 참담) 경기방송 해고PD의 글.. 12432 20 161 50 왜 서울대는 김성태 딸에게는 분노 안할까요? 7874 35 91 51 팩트로 나베 조지는 김성회 보좌관.jpg 10483 26 67 52 생각해보면 희한한 여직원의 안경문화. 5262 42 1 53 집 골방 상황 5348 41 0 54 보스톤 다이나믹스 근황.gif 8104 31



이병헌·하정우의 '코믹 케미'와 화려한 CG 등 배우들의 열연과 풍성한 볼거리가 관객의 관심을 사로잡았다. 개봉 사흘만에 100만 관객을 넘어선 '백두산'은 개봉 8일째 450만 관객을 돌파했다. 가운데 맷데이먼 크리스찬 베일 주연의 영화 '포드V페라리'(감독 제임스 맨골드)가 호평에 호평을 거듭하며 역주행하고 있다. 또 '나이브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 역시 몰입도 높은 전개와 배우들의 호연으로 영화 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일부 영화 팬들은 "'겨울왕국2'에 밀려 이런 좋은 영화들을 못





출연 : 최민수,고현정,박상원,이정재 (1995) 2년 전 처음 베스트 10을 작성하게된 동기가 이 모래시계 때문이었지..... 왜냐하면 이 모래시계를 최근에야 봤기 때문 그 당시에는 뭣 때문에 못 봤는지 모르겠지만(나이트 죽돌이 시절인듯;;) 요 며칠 시간 날 때 5일에 걸쳐서 순식간에 다 봤을 정도로 진짜 대작 드라마임을 이제야 알게 됨 ; 특히 광주민주화운동을 담은 초반부의 스케일에 입이 안 다물어졌을정도, 어떻게 95년 당시에 이런 민감한?것을 다뤘는지 故김종학pd의 연출에 존경을 표합니다. 당시에 드라마 할 시간에 사람과





2작품 (내안의그놈 / 걸캅스) 팬분들 센스 쩔ㅋㅋㅋㅋㅋㅋ저거 저 햄버거집 몇 주년 기념티셔츠라던데 개막식 둘째날 돈GV 셋째날 봉오동무인 멋있고 이쁘고 다했다ㅋㅋ 착장도 다좋았음 존멋이자나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준열 수상축하!!!!!!!!!!! 김수현은 뭐 원래 주연이고 류준열은 주종현 박보검은 뮤뱅 엠씨로 잠깐 나옴ㅋㅋㅋㅋ 몽골에서 광고 번쩍 서울(?)에서 광고 번쩍 오늘은 런던에서 축구직관





186 군필 군대가기전엔 100키로도 넘었는데 군대가서 30키로 빼고 체중관리 루틴을 익혔다고 함 부모님이 모델해보면 어떻겠냐고 처음 제의하셨고 원래 꿈은 먹는거 워낙 좋아해서 요리사였대 ㅋㅋㅋ 지금은 식단관리 하니까 거의 안하는 모양인데 명절에 전은 자기담당이라고 함ㅋㅋ 모델이었을때 소속사는 에스팀 모델출신이지만 옷입는거 별로 관심없어서 옷 못입는 모델로 유명하다고 자기입으로 말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소속사에서 옷 못입어서 혼낸적도있다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좋아요봇이라 인별에 김재영 태그해서 올린 팬들 글 다 좋아요 눌러주고간다ㅋㅋㅋ 절친인 연예인은 주우재랑 모델 조민호





Beautiful thing 일지라도 4.5점 이상 받을 수 없어, 5점은 류준열만 가져갈 수 있으니까. ㄱ ㄴ 최근 본 영화평을 가볍게 하자면 나랏말싸미: 배우들때문에 기대하면서 봤는데 일단은 새로운 관점에서 시작을 했으면 취지에 맞게 새로운 짜임새나 반전이 있어야 하는데 할말하않 근래 본 망작중에 “샤잠”과 비등한 수준입니다. : * 중간에 영화보다가 나갈수도 있겠다 싶음 알라딘 : 윌스미스의 지니(7)



교육에 사활을 거는 어머니 역을 맡아 큰 반향을 일으킨 배우 염정아, △1990년부터 라디오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진행하며 최고 음반지기(디스크자키)로 자리매김한 배철수, △다양한 분야를 섭렵하며 ‘어떤 이의 꿈’, ‘브라보 마이 라이프’ 등의 인기곡으로 사랑받은 밴드 ‘봄여름가을겨울’, △압도적인 발성과 중후한 연기력으로 해외 유명 배우의 목소리 연기를 전담한 성우 김기현, △독특한 안무 연출로 한국 뮤지컬 수준을 한 단계 끌어 올린 안무가 서병구, △영화 ‘유령’, ‘설국열차’, ‘기생충’ 등에서 감각적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