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은근 힘드네ㅋㅋㅋ 새벽에 찍힌 기사사진인데 마치 홈마사진같은 오늘자 뮤뱅 출근길 SF9 로운.jpg SF9

있는데, 당시 스페셜 무대 준비를 잘한 것 같아 기억에 남는다. ▶(동헌) 생일을 축하받는 게 신기했다. 내가 친누나와 생일이 3일 차이라 잘 축하받아본 적이 없는데, 팬들이 특별한 날이라고 생일을 축하해주니 감격스럽더라. ▶(계현) 팬들이 생일에 맞춰서 응원법을 해줬는데 인이어가 빠지는 순간 그게 들려서 좋았다. ▶(호영) 나도 생일을 챙기는 스타일이 아니라, 올해 살면서 '생일 축하해'라는 말을 제일 많이 들었다. 기분이 좋더라. 앞으로 열심히 해야겠다 싶었다. -다 같이 숙소 생활을 한다고



유지애, 서지수, 이미주, 케이, 진, 류수정, 정예인 러블리즈 웬디, 아이린, 슬기, 조이, 예리 레드벨벳 레벨 지코, 태일, 재효, 비범, 피오, 박경, 유권 블락비 캡, 니엘, 리키, 창조, 천지 틴탑 서은광, 이민혁, 이창섭, 임현식, 프니엘, 정일훈, 육성재 비투비 수현, 기섭, 일라이, 에이제이, 훈, 케빈, 준 윸준 유키스 강승윤, 이승훈, 송민호,



민우, 현성, 정민, 동현 보이프렌드 보프 세리, 아영, 지율, 우희, 가은, 수빈 달샤벳 환희, 브라이언 플라이 투 더 스카이 플투 에스쿱스, 정한, 조슈아, 준, 호시, 원우, 도겸, 민규, 디에잇, 승관, 버논, 디노, 우지 세븐틴 셉 태일, 쟈니, 태용, 유타, 도영, 텐, 재현, 윈윈, 마크, 런쥔, 제노, 해찬, 재민, 천러. 지성 엔씨티 엥씨리 NCT 엔시티 엔드림 꿈시티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블랙핑크 블핑 나연, 정연, 모모, 사나, 지효, 미나,





스테이지와 섀도를 넘나들며 자신의 자아를 찾아가는 주인공들의 모습을 보는 것도 흥미로웠다. 스테이지에서는 정해진 대사밖에 할 수 없지만, 섀도에서는 자아를 되찾는 등장인물들의 모습은 1인 2역에 가까웠고, 신예 배우들의 연기를 지켜볼 수 있는 재미도 추가됐다. 특히나 이들이 과감한 모험일 수 있었던 제작진의 선택을 능력으로 증명해주며 극에



훈남 배우들도 84년생 동갑이다. 가수 중에는 걸 그룹 2NE1으로 활동한 산다라박과 박봄을 필두로 솔비, 서인영, 알리, 허각, 세븐, 민경훈(버즈), 범키, 이석훈(SG워너비), 김용준(SG워너비), 예성(슈퍼주니어), 나윤권, 사이먼 도미닉, 슬리피(언터쳐블) 등이 있으며, 코미디언은 김지민, 오나미, 류근지, 김신영, 박지선 등이 대표 쥐띠 스타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강다니엘(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세정, 김재환, 조이, 정연, 청하





기대가 됩니다. 6 월에 계약은 해놨지만 언제 받을 수 있는지 아직 정보는 없으며 출시 행사에 가면 정확한 일정이나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빈어스에서 본 거 였어ㅋㅋㅋ 애들 진짜 에비수 잘 입는다... 안알랴줌 오지네 노래 개좋넼ㅋㅋㅋㅋㅋㅋ 자꾸 귀에 맴돌아ㅋㅋㅋㅋ박재정이 포인트 존나 잘살려서 부름ㅋㅋㅋㅋㅋㅋ  1위한걸로 무대 한번 한댘ㅋㅋㅋ 나 연말에 하루본체 상 받는 거 봐야겠어ㅠㅠㅠㅠㅠㅠㅠ 않이 뭐 이렇게 훤칠하냐고 존잘러 나 연말에 하루본체 상 받는 거



밤 10시 40분 방송된다. 팔로할 사람 하라구 가져옴!! 방탄: 뷔 빅톤: 허찬 골차: 보민 SF9: 인성 스키즈: 현진 몬스타엑스: 기현 엔시티: 도영 더보이즈: 큐 끗 뭘까이거???? 이게 얼마만에 빙방이야ㅜㅜㅜ 오늘 옷 미쳤다리 아니 뭔 패딩이길래ㅋㅋㅋㅋㅋㅠㅠㅠㅋㅋㅋ 명곡이라구 내가 이거 활동 당시 좋다고 좋다고 케톡에 여러번 글썼는데 영문은 졸라 간단 sf9 cix 조금 길지만 재밌게 봐주세요^^ 감사합니다~ 굿가이는 타이틀감으로 젤 좋은거 같고 타(fire) one love beautiful light 이 노래들 존좋



표현했다. 이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명랑한 은단오 역을 사랑스럽게 연기했다. 김혜윤은 극 중 초 단위로 바뀌는 캐릭터의 감정선에도 어색함 하나 없이 소화하며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았다. 김혜윤은 지난해 'SKY 캐슬'로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 연기상을 받았으며 MBC '연기대상'에선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여자 신인상과 여자 우수연기상을 받았다. ◆ 로운,





원조 ‘조방 낙지’ SF9 찬희, 다원, 인성의 초심을 찾아 떠난 울산&부산 여행기는 1월 3일 (금) 밤 8시 30분 KBS 2TV에서 공개됩니다. 슾구가 맞아?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시청률 3%의 화제성 1위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를 향한 대중들의 반응은 여전히 뜨겁다. 지난달 2일 첫 방송을 시작해 현재까지 20회를 방영한 MBC





걸 그룹 2NE1으로 활동한 산다라박과 박봄을 필두로 솔비, 서인영, 알리, 허각, 세븐, 민경훈(버즈), 범키, 이석훈(SG워너비), 김용준(SG워너비), 예성(슈퍼주니어), 나윤권, 사이먼 도미닉, 슬리피(언터쳐블) 등이 있으며, 코미디언은 김지민, 오나미, 류근지, 김신영, 박지선 등이 대표 쥐띠 스타들이다. 이미지 원본보기 강다니엘(왼쪽위부터 시계방향), 세정, 김재환, 조이, 정연, 청하 /사진=스타뉴스 ◆1996년생 강다니엘·김재환·세정..'쥐띠 아이돌 나야 나!' 1996년생으로 내려가면 아이돌 가수들이 많다. 막강한 팬덤을 보유한 강다니엘은 96년생 스타들을 대표하는 '대세 아이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