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한지혜 이상우 왜 이렇게 조합이 익숙한가 했더니 혹시 이동건, 한지혜

종이컵에 떠서 길에서 호호 불면서 마시다가 구남친을 만났는데 오뎅국물 들고있던 그 분을 아련하게 바라보던 옛 남친 왈 "여전히 커피 좋아하는구나." 자기집 강아지가 옆집에서키우는 토끼를 물고왔는데 토끼가 흙투성이가된채로 죽어있길레 식겁해서 토끼 흙묻은거 깨끗하게 씻기구 옆집에 몰래 갖다놨는데 다음날 옆집사람왈 웬 미친놈이 죽어서 묻은 토끼를 씻겨놨다고 지하철에서 진정한 용자를 봤다는 어떤 커플이



탔는데.. 마침 자리가 어떤 여자분을 기점으로 좌/우로 한자리씩밖에 안났다고 그러더라.. 그래서 그 커플이 찢어져서 앉아서 가고있었는데 더 이상 안되겠던지 가운데 앉으신 여자분께 자리비켜달라고 요청했더니 그 여자분이 "안돼 내겐 자비란 없다" 길거리 지나가는데 길바닥에 여자가 쓰러져있었다고 글서 이 여자 어떡하냐고 막 그럼서 다가가는데





직업을 트로피 마냥 방송에서 내세우는거 같아서 보기 너무 오글거리네요 하고 많은 직업 중 하나일 뿐인데요 의사 부인이 무슨 엄청난 타이틀도 아니고 신랑이랑 저 둘다 특목고 나왔는데 남편 과학고 출신이다 보니 주위에 다 사짜에요 다들 전문직 프라이드 어마어마하고 제 친구들도 다 의사 아니면 약사인데 신랑한테 전 말해요 NASA 같은데 가서 인류의 발전에 기여할 수준의 업적을 남기는 거 아니면 직업 갖고 잘난척 할거 없다고 (남푠이 잘난척 해서가 아니라 남편 친구 중에 의사라고 자기 부인 개무시



가게한뒤 탈출 인기 작가가 된 박성훈이 인터넷에 실종아동 찾는다고 글 올리며 거의 찾기 일보직전이 되고 그시각 식물인간 상태였던 천호진의 검지가 꿈틀댐. 여기까지 원덬이가 꾸던 꿈 조금 각색한거ㅋㅋ 재밌게 읽어줬다면 좋겠다 드라마제목은 뭐라고할지... 아무튼 드덬이라 여러 드라마 클리셰 짬뽕돼있다만





행사에는 한지민, 정해인, 김준한, 임현수, 김혜윤, 로운, 이재욱, 이나은, 이태리, 정건주, 이준영, 김슬기, 신도현, 서이숙, 마이클 리, 재희, 김형민, 박지현, 오지호, 예지원, 박세완, 곽동연, 김재경, 류수영, 왕빛나, 이상우, 한지혜, 정영주, 정시아, 오지은, 이태성, 임지연, 곽시양, 박신아, 차은우, 신세경, 정유미, 노민우, 강승현, 이유리, 미람, 김동욱,





익숙한가 했더니 혹시 이동건, 한지혜 나온 낭랑 18세 봤음? 정려원 스타일 기생충 이선균딸 한지혜드라마 메이퀸 서브 아역인거 기억하는덬? 방금 꾼 꿈으로 가상캐스팅 해본다(스압주의) 제 남편 의사인데요.... 현직 검사 마누라 한지혜 박서준 MMA 소속사 포스트(with 이현우) 황금정원 몰아주는거 보니까 대상은 정해진거 같네요 주드 금나와라 뚝딱 열심히 봤었는데ㅋㅋㅋㅋ 지금 제일 빡쳐있을 사람은 목메달고 자살해서 ???? ㄷㄷㄷ??? 이랬는데ㅋㅋ 갑자기 왜 자살한거지 짧은 시간에 절절한 사랑 오짐 김소현 (배우) 김영대 김영철 (4딸라) 김재욱 박서준 이재욱



옆자리에있는 남친봤는데 웬 오징어가 팝콘을 먹고있었다고 김혜윤 ??? 신세경 정유미 조보아 임지연 박세완 정해인 차은우 이나은 박지현 한지혜 이연희 박신아 김선아 한지민 이유리 차은우에서 감탄.......;;; 전에 주드에서 한 번 만났었구나ㅋㅋㅋ 이번에 또 주드에서 만났네ㅋㅋ 나 대장금 안보고 이거 봤었음 ㅋㅋㅋㅋㅋ 그 당시에 당숙어른인지 하는 꼬맹이가 나중에 커서 낭랑





무협소설이 박성훈이 쓰는거였고 소설 그만두려던 때 댓글달아준 id [돈최고좋아]님이 지효였단걸 알게되고 펄인럽 하는 그런거 알지? 암튼 여기까진 서막임 드라마엔 자고로 악역이 필수 그게 바로 유인영 여기서 특이점은 한지혜-김선호-유인영의 관계임 악녀는 괜히 악녀가 아님. 악녀가 되는 이유가 있음. 유인영 집안은



이수영 뮤비 보는데 갑자기 한지혜가 반전드라마 에릭이랑 한지혜 나온거 좋아했는데 오늘 MMA에 시상하러 오는 배우들.txt 엠사 정재영 김동욱 이상우 한지혜 한지민 뭘 타도 탈 듯 한지혜 화장 안하니까 개이쁘다 뎡슼에 있던 170cm 넘는 여배우 모음인데 여기서 한명은 걸리지 않을까 방금 레카 기사에 뜬 엠비씨 연기대상 참석명단 10년도 더된 웃긴 썰 모음집 시상식 예쁜 배우들 모음 한지혜 이상우 왜 이렇게 조합이



빵집 문 어깨로 밀고 나온거 어떤 분이 지하철 타고 가는데 앞쪽에 커플이 앉아 있었는데 여자가 애교 무지 섞어서 코맹맹이 소리로 "자기야~ 나 파마머리 한거 오때? 별로 안 어울리는 거 같징ㅠ " 이랬는데 남자가 " 넌 생머리도 안 어울려" 사람들은 빵터지고 신혼부부가 늦은 밤에 위에 작은 뚜껑만 열리는 렌트카 타고 가는데 신부가 그 뚜껑 열고 머리만 쏙 내밀고 가고 있었긔 근데 길가에 노부부가 손을 마구 흔들길래 차 멈췄더니 갑자기 놀래시면서 미안하다고 그냥 가던길 가라고 택신 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