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오마이걸 승희가 부르는 너의 의미 오마이걸 심해에서 다계절로 넘어갈때 발레동작 넘 이뻐

이다희 마무리 멘트 시간이 되자 이제는 양쪽으로 갈라짐 이산가족 ㅠㅠㅠ지민 급깜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려의 아이콘 AOA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악방송 때마다 맨 뒤에 서 있는 이유 백현, 디오, 첸, 세훈, 수호, 시우민, 카이, 레이, 찬열 엑소 EXO 랩몬스터, 슈가, 진, 제이홉, 지민, 뷔, 정국 방탄소년단 BTS 방탄 힛맨뱅 방시혁 김태우, 데니안, 박준형, 손호영, 윤계상 지오디 god 김동완,



퀸덤 오마이걸 destiny 무대 이제 봤습니다. 오마이걸 평범한 후기영상 오마이걸 유아.gif 오마이걸 아린 존나 이쁘던데 오마이걸 인스타 효정 오마이걸 효정 퀸덤고화질 나 진짜 오마이걸 존나 좋아해 지나갈게요 어제 오마이걸 씅-하 모먼트 한번씩 보고 즐거운 점심시간 되세요♡♡지나갈게요 어제 오마이걸 씅-하 모먼트 한번씩 보고 즐거운 점심시간 되세요♡♡지나갈게요 어제 오마이걸 씅-하 모먼트 한번씩 보고 즐거운 점심시간 되세요♡♡ 후배들이 주목 받도록 카메라를 피해 민족 대이동하는 AOA 배고파 헤메코 완벽했던 오늘자 오마이걸 유아.gif 오마이걸





적도 있었네 오마이걸 일본 3집 프로필 사진.jpg 빌보드 선정 2010년대의 케이팝 100곡에 두 곡 이상의 노래를 넣은 가수들.txt 유아 남친 시점.jpg 오마이걸) 나왔네요 2020 시즌 그리팅 오마이걸 노래 진심 개좋아 기준이 다 다른거 같은데 올해 여돌 중에 오마이걸,아이들,여자친구 같은 팀들이 월간 두세달~그 이상 들었는데 시상식 나올 성적 아예 못된다



- 싫다고 말해 마마무 - I miss you AOA - 질투나요 BABY 오마이걸 - Twilight 러블리즈 - Cameo 박봄 - 눈 코 입 오마이걸 효정의 '항상 웃는 상'은 정말 부럽습니다. 웃고 있어도 화났냐는 소리를 듣는 저한테는 ㅠㅠ 어제 좋아하는 걸그룹 투표 한번 해봤는데 역시나 인기척도 구멍없는 트와이스가 월등하게 높게나왔네요 총 특표수 234표 1 트와이스 45표 2 아이즈원 22표 3 러블리즈 19표 4 오마이걸 18표



쓸데없이 날씨는 어쩜 이리도 좋니 넌 눈치 없이 날 놀리는 게 (그리도 좋니) 배시시 그렇게 웃어넘기면 내가 그냥 넘어 갈 줄 알았니 참 단순해 넌 그런 게 왜 재밌니 한심해 보이기만 해 근데 왜 내 눈은 널 자꾸만 따라갈까 심장은 또 왜 맘대로 뛰는지 밤



리허설 도중 쓰러지네요. 요즘 오마이걸 인기 상승이라고 소속사에서 너무 굴리는 것 아닌지... 비니도 이 날 아픈데 참고 공연까지 했다네요... 에혀. 원곡 아이유 분홍신 정말 정말 정말 무대가 뛰어납니다. 언제 이렇게 컸대 다컸네 다컸어 다른 멤버들 비니 미미 협찬 받았나봄 GIF GIF 열심히 참네요 ㅎㅎ 너ㅓㅓㅓㅓㅓㅓㅓㅓㅓㅓ무 예뻐 오마이걸 효정이 추는 세상에서 제일 건전한



있다. 신곡 '게릴라(Guerilla)'는 지난 25일 공개 직후 음원차트 상위권에 오르며 오마이걸을 향한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입증하기도 했다. '게릴라'는 "앞으로 꿈을 펼치고 더 큰 세상을 향해 나아가자"는 메시지를 담은 곡으로, 오마이걸은 파이널 경연에서 '항해' 콘셉트를 녹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어둠 속 거친 파도를 항해하면서 앞으로 나아가는 모습을 표현한 퍼포먼스에 집중해달라"고 밝혔다. # '왕좌 노리는' (여자)아이들 신인 그룹임에도 노련미 넘치는 무대로 시선을 사로잡은 (여자)아이들은 'LION'으로 '퀸'의 자리를 노린다. 'LION'은 (여자)아이들의 히트곡 메이커인 소연의 자작곡으로 강렬하고 웅장한 드럼과



가을밤 떠난 너 ( ↑7 ) 77위 벤ㅡ 열애중 ( ↓4 ) 79위 아이유 ㅡ 밤편지 ( ↓1 ) 81위 케이시ㅡ 진심이담긴노래 ( ↓5 ) 83위 헤이즈 ㅡ 내 마음을 볼수 있나요 ( ↓2 ) 86위 트와이스 ㅡ 댄스 더 나이트 어웨이 ( ↓2 ) 87위 아이유 ㅡ 러브포엠 ( ↑28 ) 88위 휘인(마마무) ㅡ 헤어지자 ( ↑4



황광희, 김태헌, 정희철, 하민우, 박형식, 김동준 제국의아이들 제아 솔라, 문별, 휘인, 화사 마마무 맘무 수민, 민재, 디애나, 나현, 의진, 하이디, 뉴썬 소나무 오운, 디노, 재용, 희천, 인행, 윤동 헤일로 준케이, 닉쿤, 택연, 우영, 준호, 찬성 투피엠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투에이엠 재중, 유천, 준수 제와제 규현, 이특, 희철, 예성, 강인, 신동, 성민, 은혁,



모르고 50. EXO, “Growl” (XOXO (Repackage), 2013) : 엑소 - 으르렁 49. FTISLAND, “I Wish” (Five Treasure Box, 2012) : 에프티아일랜드 - 좋겠어 48. EXID, “Up & Down” (Up & Down, 2014) : 이엑스아이디 - 위아래 47. SHINee, “Lucifer” (Lucifer, 2010) : 샤이니 - 루시퍼 46. After Scho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