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겨울왕국3 나와도 엘사 럽라안나왔으면 좋겠다 외신에 따르면 겨울왕국3는 절대 안나온대요~ 겨울왕국3도 나올것같은데

안됬던거 같네요. 제 바로 앞줄에 여자는 틈틈히 폰질하던데 몸이랑 의자에 어느정도 가려져서 다행히 신경쓰이진 않았네요. 스토리는 음... 재밌긴 했는데 1편만큼 재밌진 않았네요. 겨울왕국3 루머때문에 영화보는동안 루머 생각이 계속 났네요. 2디 자막으로 봤는데 3디도 궁금하긴 하네요. into the unknown 노래는 태연 버전이 좋았는데 영화 끝나고 나오는 panic



제니퍼 리 감독이 너무나 아름답게 서사를 보여줘 후속편 제작은 불필요하다”고 밝혔다. 제니퍼 리 감독 또한 “1, 2편을 합쳐 하나의 이야기로 완벽하게 마무리했다”고 말하는 한편 공동 감독인 크리스 벅이 “일년 안에 다시 물어보라 했다”고 전하며 유연하게 답했다. 후속편 제작이 미정인 가운데 가 월드와이드 10억 달러를 돌파할 것으로 예상되며, 12억 7421만 달러의 애니메이션 영화 최고 기록인 (2013)을 넘어설 수 있을지 그 귀추가 주목된다. 정령까지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머리터지겠네 걸프렌드???



제작 확정! 오늘 19시5분 용아맥 겨울왕국3D새로고침 중이신분 있나요?.? 겨울왕국 ㅅㅍㅅㅍㅅㅍ 만약 겨울왕국3가 나와서 엘사도 짝을 찾게되는 스토리가 나온다면 겨울왕국3 예고편 겨울왕국3.gif 겨울왕국3도 무조건 나오겠네요 괜찮게는 봤지만 1편만큼 OST가 기억에 남는건 아니구요. 개그요소와 스토리 등도 1편만큼은 아니네요. 걍 그냥 볼만하네요.



이유를 말하면 스포일테니까 성의없는 글 같겠지만 그냥 이렇게만 적을게요 이제 안나 이렇게 흥행하는데 디즈니가 안낼리가없음 감독이 2 흥하면 만든다고 했는데 엘사 여친도 남친도 보고싶지않음ㅜㅜ 겨울왕국1때 안나 얼음에 얼때 아이들 우는거에 당황해서 2는 일부러 심야로 봤습니다. 새벽 1시꺼였는데 상영관에 열명도



-------- 겨울왕국의 감독 제니퍼 리는 이전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우리는 엘사가 레즈비언일 수 있다는 이야기에 대해 많은 대화를 나눴다"며 "엘사가 어떠한 선택을 하는지 계속 지켜볼 것"이라고 밝혔다. 위갓디스커버드를 포함한 여러 외신은 "3편에서 엘사가 성소수자를 대변하는 인물로 나올 가능성이 자연스럽게



겨울왕국2 봤는데 걍 볼만한 수준이네요. 겨울왕국3은 안나온대?ㅠㅠ 외신에 따르면 겨울왕국3는 절대 안나온대요~ ㅅㅍ 근데 겨울왕국3 나오면 3에는 겨울왕국3도 나올것같은데 스토리어떻게이어붙일지 궁금하다 2 ㅅㅍ 겨울왕국2 한 줄 감상평_스포없음 겨울왕국3 예상 겨울왕국3는 안나오는 이유 ㅅㅍㅈㅇ 겨울왕국3도 나올거같아 겨울왕국3 사실상 확정된거 아녀? 겨울왕국3 나와도 엘사 럽라안나왔으면 좋겠다 스포무. 겨울왕국2 보고 왔읍니다 겨울왕국3 싹다 갈아 엎어 주세요~ 제작진 가능성 언급 겨울왕국3도 나올것같은데 스토리어떻게이어붙일지 궁금하다 2 ㅅㅍ 겨울왕국3





제가 본 디즈니 애니메이션중 최고의 걸작은 역시 토이스토리 1,2,3,4편 입니다. 토이스토리 내용은 제가 초1때부터 쭈욱 함께 성장해온 만화죠. 겨울왕국3 나올거 같은 느낌이 엄청 강한데 훗날 겨울왕국3 제작에 들어가게되면 토이스토리처럼 개그요소와 감동 그리고 다큰 우리 성인들에게는 어릴적 따뜻한 향수를 불러들이고 이제



성장하는 어린이들에게도 훗날 또다른 향수를 불러줄수 있는 겨울왕국3로 나왔으면 하네요 ㅎㅎㅎㅎ 나올것 같지 않아??피셜로 안나오는거래?ㅠㅠㅠㅠㅠ왜ㅠㅠㅠㅠ 안나왕~ 안나랑 크리스토프 애기 나오는 건 아니겠지...? 그건 뭔가 별로일듯 정령까지나왔는뎈ㅋㅋㅋㅋㅋㅋ머리터지겠네 겨울왕국1 극장에서 다섯 번 보고도 시간 지나면 또 보고 싶어서 iptv 유료 결제로도 몇 번을 더 봤었는데요 이번 겨울왕국2는 극장에서 한 번 본 것으로 만족합니다 더 보고 싶은 마음은 없네요 겨울왕국3 나온다고 하더라도 안 볼것 같아요





커졌다"는 평을 내리고 있다. 자리 원하시는 분 계시면 양도해드리고 안계시면 그냥 취소하겠습니당 예매번호 받아서 취소 재결제 하시고 가져가시면 되세요. 20분전까지는 도착하실수 있는분 계시나요?.? 17시까지 없으면 그냥 취소하겠습니당. 엘사가 정령이니까 똑같은 인외 종족의 존ㄴㄴㄴㄴㄴ나예쁜 캐릭터 정도는 되어야한다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천하무적 엘사 아이스 파워~ 월드와이드 흥행이 애니 역대급 오프닝을 찍고 있으니 이건 뭐...회사



at the disco 버전이 더 좋습니다 ㅎㅎ Your browser does not support the video tag. 얼음 필요 없이 하이테크 기술로~ㅎ (2019)가 24일(현지시각) 월드와이드 3억 5천만 달러를 기록하며 후속편의 제작 여부가 언급됐다. 그러나 지난 23일(토) 시네마 블렌드와의 인터뷰에 따르면 시리즈(2013-2019)의 프로듀서 피터 델 베초는 “ 시리즈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