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보 울산인데 비가 어마어마하게 오네요ㄷㄷㄷ 김기현 전 울산시장 측근들 왜

산 놀라운 거래도 있었다. 사람들은 왜 아파트에 올인하고 있을까. . 유시민작가 고발한 서민민생대책위원회~~ 위원장이 자한당 국개의원 정갑윤이네요 울산 중구...의 ㅠㅠ 심지어 5선의원... 냄새가 납니다. 검찰의 자한당 사랑... 검찰이 앞으로 어떻게 하나 국민이 지켜 봅니다 /// 정 의원은 "위원장이였던 노천래 전 의원이 원내 활동을 못하게 되면서 제가 바통을 이어받게 됐다"고 설명했다. 지난 1988년 설립된 서민민생대책위원회는 2012년에 '박근혜 대통령 중앙선거대책위원회 국민소통본부 서민민생대책위원회'로 활동하면서 대표적인 보수성향의 시민단체다. 출처 : 울산신문( ///



김승규의 J리그 복귀설에 대해 “에이전트를 통해 직접적인 의사를 전달한 구단이 어딘지 이야기를 들었다. 이 시기라면 자연스럽게 나올 수 있는 얘기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하지만 “대리인을 통해 진행할 문제는 아니다. 현재 선수가 A대표팀에 소집된 만큼 일정이 마무리되면 구단이 직접 미팅을 갖고 얘기할 예정이다”라는 말도 추가했다. 기변햇읍니다.. 512기가 재고가 부산에는 없어서 올만에 울산 현대백화점에 들렷다 왓네요 전 폰이 x여서 그런지 그닥 감흥은





주먹이많이쌔짐 그리고 떡복이,순대,튀김 다 힘빠지니까 먹지말아야됨 그리고 밥을먹을때 꼭 국이잇어야되고 꼭 국부터먹어야됨 그리고 힘이쌔질려면 라면은먹으면안되고 밥,국,찌개,고기 많이먹어야되고 채소를먹지않아야 힘이쌔짐 키클려면 채소랑 우유 음료수 라면먹어야되고 절대 담배피면안됨 키안큼 어릴때 담배피면 키도안크고 건강에안좋고 힘빠짐 그리고 술도마시면안됨 키크는데 도움이안됨 술은 커서드삼 그리고 술마실때 술은 소주만먹어야됨 그렇게해야안빠짐 맥주는 마시면 힘다빠지니까 먹지말고



차를 업어오는 당일날 엔진룸 에 노킹음 이 귀에 거슬리게 들려서 조만간 흡기 크리닝 및 엔진요일 교체 작업을 하면 노킹소리가 호전될거라 생각을 하고있었음. (필자는 전차 2018 스팅어 2.0 1년여 정도 타봄으로 엔진 노킹현상이 뭔지 완벽히 분간 가능한 청력을 지님



‘떵떵거리며’ 산다면서 해방 후 친일파를 보는 것 같다고 비유했습니다. 이게 적절한 비유라고 생각하세요? 가창력을 자랑하는 가수가 듣는 사람도 민망할 음이탈을 하면서 노래하는 것 같습니다. 읽는 제가 창피해서 얼굴이 화끈거립니다. 진 선생의 글에는 저와 문 대통령 지지자를 갈라치기 하려는 의도가 있습니다. 그런데, 잘 모르시겠지만, 저는 필리버스터를 주도해서 20대 총선의 승기를 잡은 것 등 여러 일로 꾸준히 ‘까방권’을 받았습니다. 저에 대한 비토가 진 선생의 이간질이 통할만큼



아이가 떨어져있으니까 혹시나 몸과 마음이 다칠까 봐 그게 걱정이 돼요. 몸이 힘들어서 좀 다쳐도 정신이 건강하면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까 항상 몸과 마음이 건강하면 좋겠다는 말을 그래서 누누이 해요.” -그렇게 사셨기 때문이겠지요. “그래서 남들보다 돈이 좀 없어요. 하하. 아직도 여기서 월세로 사니까요. 내가 좋아하는 일만 하고 살다 보니 그렇죠. 하지만 그래서 재미있게 살고 있어요. 지금 딱 이렇게 사는 게 정말 좋아요. 빚도 다 갚았고, 5,000원짜리 티셔츠라도 내



분이 오셔서 현대측 소속 성함은 김종x 님 입니다 오셔서 이야기를 하니 세타2 엔진 보증연장 내용도 모르시고 5년 10만 넘으면 안된다 그리고 엔진오일 필터등을 순정을 사용안해서 못해준다 이야기를 합니다 블루핸즈 에서 엔진오일 교체를 안했다고 (중고구입후 점검차 1회 엔진오일 블루핸즈에서 교환) 엔진오일 관리를 안한차로 그냥 단정을 지어버리고 엔진오일을 꼭 순정만 쓰라는 법이있냐 물었더니 원칙이라는 식으로 사제품을 써서 엔진멈춘거라는 식으로 전형적인 고객 과실로 몰아가더라구요 엔진오일은 보험사에서 주는



동일차량이 지나간 것을 보았고, 잘 달리더라구요. 저는 쫓아가서 자세히 좀 보고 싶었는데 조수석의 내무부장관님께서 애 잔다고 쓸데없이 고속으로 달리지 마라고 해서 적당히 쫓아가다가 포기했습니다.ㅎㅎ 곧 출시 예정이라 그런지 더더욱 관심이 가더라구요. 이미 해외를 통해 위장막이 많이 벗겨진 유출사진이 돌긴하지만 그래도 실물로 보니 뭔가 반갑? 더라는...ㅎㅎ 굴러간당에는 어제 경주 인근에서





1박을 해야 할 것 같은데 다음날 결혼식이 있어 고민이네요 새벽에 울산 도착하려고 하면 서울서 심야 고속버스를 타야 할 것 같은데 고속버스 터미널은 강남 고속버스터미널인가요 아님 강변 고속터미널인가요 안녕하세요. 오늘 울산 연암사거리 교차로에서 사고가 났는데 블박이 꺼져있어서 답답한 마음에 글을 씁니다. 신호는 적색점멸등이었고 저는 일시정지하였다가 차량이 없는 것을 확인하고 파란색 선을 따라 좌회전하였고, 상대차량은





모집인원: 인원 파악 후 재공지 연락처: 010-9038-0030 출발시간: 10월 5일 오전 10시(여수), 10시 30분(순천) 출발장소: 여수 웅천통계청 앞(여수), 순천 여성문화회관(순천) 참가비: 4만원 모집인원: 인원 확인 후 재공지 연락처: 010-7685-5142 출발시간: 10월 5일 오전 9시 출발장소: 마산합포구청앞 참가비: 3만원(물, 간식 포함) 모집인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