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분류한다면 오마이걸 덕후일겁니다 퀸덤으로 오마이걸이 진짜 이득? 많이 받은듯 퀸덤

앨범 활동은 아니지만 그리고 가장 최근 모습 연예스포츠 전문매체 조이뉴스24가 창간 15주년을 맞이해 지난 15일부터 22일까지 연예계 관계자를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실시했다. 설문에는 엔터테인먼트사·방송사 재직자, 영화 및 방송 콘텐츠 제작자, 연예부 기자 등 업계 종사자 200명이 참여했다.(복수 응답 가능) ◆컴백 목전 아이유,



팬들은 SBS의 사과문에 정작 사고를 당한 당사자인 웬디에게는 사과하지 않고 시청자에게만 사과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레드벨벳의 생방송 무대가 취소됐다는 이유로 400여 팬석을 비우게 한 결정도 논란이 됐다. 전국 각지에서 모인 팬들은 SBS가 일방적으로 팬석을 해산시켰다며 강하게 반발했다. SBS의 안전불감증을 지적하는 의견도 많았다. 문제가 발생한 리프트는 전날 진행된 BTS의 리허설 때에도 말썽을 일으켰는데 이를 간과했다가 결국 웬디가 큰 부상을 입게 됐다는 것이다. 특히 골절상은 오랫동안 치료가 필요한 큰 부상이라는 점을 들며 웬디가





음악방송과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다른 활약을 펼쳤다. 그런 가운데 '2019 SBS 가요대전' MC까지 꿰차며 연말까지 설현의 매력으로 꽉 채울 예정인 것. 특히나 음악 경연, 시상식 무대 등에서 독보적인 실력을 발휘해온 전현무와의 MC 케미 역시 기대를 모은다. '2019 SBS 가요대전'에는 방탄소년단을 비롯해 트와이스, 레드벨벳, GOT7, 마마무, 세븐틴, 뉴이스트, AOA, 몬스타엑스, 에이핑크,여자친구, 아스트로, 스트레이키즈, 청하, 오마이걸, NCT DREAM, NCT127, ITZY, 엔플라잉, TOMORROW X TOGETHER 등 총 13팀이 출연한다. 'TOUCH'를



Anna Timgren Arranged by VINCENZO, Any Masingga Keyboard by Any Masingga Synthesizer by VINCENZO Bass by Any Masingga Drum by VINCENZO Chorus by 우정아 Digital Editing by 허은숙 Recorded by 홍은이 Mixed by 윤원권 @Studio DDeepKICK Mastered by 박정언 @Honey Butter Studio 3. 되돌릴 수 없는 돌아갈 수 없는 돌아갈 곳 없는 - 박봄 Lyrics by 용감한형제, 차쿤 Composed by Mozaix, 용감한형제, 차쿤 Arranged by



화려하게 채울 겁니다. 매일 검사가 구속되고 감옥에 들어가는 뉴스가 줄줄이 나올 겁니다. 새로운 검사들이 그걸로 커리어를 쌓고 싶을 거고 기소권과 수사권조정을 원하는 경찰들도 존재감을 과시하고 싶을 거예요. 그때쯤이면 지금의 검사들이 민간인이 되어 있을 테니까요. 수사의 모든 기준은 지금 조장관한테 했던 게 될 것입니다. 끔찍할 거예요. 똑똑한 그들은 분명 제가 지금 무슨 말을 하는지 잘 알겁니다. 그러니까 저러겠죠. 그리고는 대선이죠. 이낙연 총리가 슬슬 발을 담그고 있어요. 사람들이



“Red Flavor” (The Red Summer, 2017) : 레드벨벳 - 빨간맛 1. IU, “Good Day” (Real, 2010) : 아이유 - 좋은날 원출처 : 우주소녀 노래도 들어갔군요. 빌보드 안목ㄷㄷ 1위는 역시 아이유.. 전체적으로 sm 노래들이 많네요 ㅋㅋㅋㅋㅋㅋ놀려 먹고 싶은 조카 글씨체같다 ㅋㅋㅋㅋㅋㅋㅋ 원덬이는 오마이걸 지호 (이 글은 원덬이 짤줍하기 위해 쓴 의도적인 글임을 밝힘) "아잉~♡"으로 잘 알려진 옴걸 '내 얘길 들어봐' 스컬이랑 하하가





이날 1위 후보에 오른 가수는 세정과 스트레이키즈가 올랐고, 트로피의 주인공은 스트레이키즈였다. 스트레이키즈는 "저희가 1위 했다는 소식을 들었는데요. 우선 이 영광을 우리 스테이(팬클럽 명칭)한테 드리고 싶습니다. 너무 고마워요.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우리 스테이분들 회사 식구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 또 한 번 1위를 하게 해주신 '엠 카운트다운'도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열심히 하는 스트레이 키즈 되겠습니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것이 아니었지만 이 건은 오롯이 민주당과 문재인 대통령 것이죠. 사법개혁을 위해 발을 들인 중도층은 원하든 원치 않든 총선에서 민주당을 밀어줄 수 밖에 없습니다. 제가 저번 글에서 잘못 판단한 게 있는데 그것은 윤석렬이라는 캐릭터입니다. 저는 그가 자존감으로 거기까지 올라온 줄 알았는데 사실 그는 열등감을 추진력으로 살아온 사람입니다. 이런 캐릭터는 자신이 받는 수모보다 열등감 속에서도 얻은 자리에 집착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자신이 이 자리가 아닌 다른 곳에서도 이정도 대접은 받고 살수 있을 거라는





같이 힘을 모아 하면 좋을거 같아서 끌고 옴. 갤은 특히 남덬들이 대부분이라.. 여덬들의 도움이 필요해! 혹시나 이런 글 안되면 알려줘 바로 삭제할게 1. 승희 생일 케이크 디자인 간단한 스케치와 함께 컨셉+디테일 등 부가설명을 적어주시면 됩니다. 디자인 모집 기간 : ~ 1월





서정적이면서도 멋있고 멤버들 원숙한 보컬이 잘 살고 제일 꽂히는 건 옴걸 곡이긴 한데 기본적으로 모든 노래가 다 멜로디도 좋고 너무 고퀄이다 퀸덤 대단해 진짜 이런 곡들을 싸그리 묻어버리네ㅋㅋㅋㅋㅋㅋㅋ;; 진심 갠적으로 요즘 나온 걸그룹 곡들 중 퀸덤 파이널 곡들이 제일 좋은데... SBS의 3줄 사과에 팬들 분노, 레드벨벳 팬석도 일방적으로 해산시켜 [문화뉴스 MHN 신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