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형들 홍현희 장도연 홍현희 더 잘됐으면 홍현희 박토벤 몇시간만에 짱친된거 킬포

밤 8시 55분 방송된다. ㅋㅋㅋㅋ + 인스타스토리 (with 홍현희) 장성규/홍현희(+한예슬) 나이 성별 업계를 뛰어넘은 우정 ㅋㅋㅋㅋㅋ ㅈㄱㄴ 한해 영광의 주인공이 가려졌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29일 방송된 ‘2019 MBC 방송연예대상’은 수도권 가구 시청률 기준 1부 11%, 2부는 15.1%의 시청률을 기록,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동시간대 1위는 물론 일요일에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전체 1위를 차지하며 방송 3사의 연말



배우 한예슬과 스타일리스트 한혜연, 헤어 디자이너 차홍, 뷰티 유튜버 이사배 등 전문가 군단뿐만 아니라 예능 치트키 조세호, 홍현희가 함께 등장한다. 정식 오픈한 쌀롱의 첫 손님으로 예비 부부 간미연과 황바울이 찾아와 달달한 분위기를 발산했다. 방송 도중 폭탄발언으로 주위를 놀라게 한 MC 한예슬과 주체할 수 없는 끼를 발산하는 한혜연, 차홍, 이사배, 조세호, 홍현희의





모습은 홍현희 남편 제이쓴까지 경악하게 만들었다. 홍현희와 매니저가 제이쓴의 이러한 반응에도 흔들리지 않고 열정적으로 파김치 팬케이크를 조합해 먹는 모습은 큰 웃음을 선사했다. 뿐만 아니라 홍현희의 먹열정을 넘어선 매니저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했다. 매니저가 팬케이크에 김치밥을 추가해 먹은 것. “브리또같다”는 매니저의 맛평에 홍현희는





ㆍ ⓝ 백설공주 같은 새하얀 백옥피부! 냉미남 황민현의 피부 관리 비법은? ✔︎ ㆍ ㆍ ㆍ ⓝ '차인 경험 없어요!' 충격적인 민현의 러브 스토리?! ✔︎ ㆍ ㆍ ⓝ 굽기별로 맛도 다른 간고등어?! 황민현 피부처럼 뽀얗게 익어 나온 고등어!!@@ ✔︎ ㆍ ㆍ ㆍ ⓝ 기름냄새 폴~폴~ 산유국 홍현희 하우스! 질색하는 브라이언과 민현 ✔︎ ㆍ ㆍ ㆍ ⓣ [NU'PAPA] ✔︎ 8 9



‘꿀 뚝뚝 눈빛’ ✔︎ ㆍ ㆍ ㆍ ⓝ [슈돌] 라원아 내가 손 잡아줄게~★ ✔︎ ㆍ ㆍ ㆍ ⓣ [NU'PAPA] ✔︎ 19:00 ⓔ 중국 팬사인회 2 ㆍ ㆍ ㆍ ⓘ ♥ 옵티머스황 ✔︎ ㆍ ㆍ ㆍ ⓘ [뉴럽스타그램] 개인 ✔︎ 단체 ✔︎ ㆍ ㆍ ㆍ ⓘ [스푼즈] 인스타그램 ✔︎ 3  ㆍ ㆍ ㆍ ⓘ [스푼즈] 인스타그램 (이벤트) ✔︎ ㆍ ㆍ ㆍ ⓨ L.O.Λ.Ely





"신부님이 체중 조절에 실패한 분들이 있는데 그러면 허리가 아프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바로보기 이어 조나단은 "요즘은 고깃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데 후유증이 있다. 벨소리만 들으면 나도 모르게 대답을 한다. 그리고 밥 먹고 나면 꼭 정리를 한다"라며 "손님들의 감사합니다 한 마디를 들으면 괜히 힘이 난다"라고 말했다. 조나단은 "아르바이트 하는 친구들이 말 실수를 많이 한다. 사물에 존칭을 붙이는 표현은 하지 말라고 했더니 친구들이 네가 뭔데 그러냐라고 하더라"라고 말해 주위를 웃음바다로





박나래는 젤리를 야릇하게 만지는 것은 물론, 섹시하면서도 코믹한 트월킹 댄스로 헤이지니는 물론 시청자까지 경악게 했다. 자칫 지루하게 흘러갈 수 있는 구성에서 박나래의 톡톡 튀는 19금 개그가 웃음 포인트 역할을 해냈다. 박나래의 솔직한 입담은 시청자에게 한층 친근한 매력을 선사했다. 박나래는 “소속사 신사옥 4층까지 내가 지을 정도로 연 수입을 벌었다”, “남자는 쉼 없이 만나고 있다. 여의도 환승센터





꿀 조합도 관전 포인트다. 보는 내가 다 민망하더라.. 존나 엄숙해 이건 인터뷰 하는 배우들만 그런게 아니라 주위 반응들도 암전 “KBS가 날 낳아줬고, MBC가 키워줬고, tvN이 만들어줬다” 개그우먼 박나래가 12년 무명생활을 딛고 전성기를 넘어 자신의 이름을 내건 쇼까지 이끌었다. 이제 연예대상까지 탐하는 박나래의 욕망마저 멋있어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 12월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 쇼’(이하 ‘박나래쇼’)에서는 다채로운 코너를 이끄는 박나래의 모습이 담겼다. 박나래는 지난 3월 ‘나 혼자 산다’에서 자신의 무명 생활을 회상했었다. 당시 박나래는 “12년 무명 겪으면서





캐릭터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한혜진의 조합이 눈길을 끈다. 두 사람이 호흡을 맞추는 것은 이번이 처음인 만큼 이들이 보여줄 ’익숙하지만 색다른‘ 케미스트리에 관심이 쏠린다. # MBC 드라마를 이끌 2020 차세대 心스틸러 로운X이재욱 ‘2019 MBC 연기대상’에서는 역대 가장 치열한 신인상 경쟁이 펼쳐진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는 신예 배우 발견의 장으로 거듭났다. 신인답지 않은 뛰어난 연기력과 신선한 매력을 발휘한 김혜윤, 로운(SF9), 이재욱을 필두로 이나은(에이프릴), 김영대, 정건주 등 출연 배우 모두 라이징





영광은 모두 ‘나 혼자 산다’에게 돌아갔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ㅋㅋㅋㅋㅋㅋㅋㅋㅋ요즘 제일 웃겨ㅠ [img= ] [TV리포트=이우인 기자] 박나래가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다"고 밝혔다. 24일 방송된 tvN '연말엔 tvN-박나래쇼'에서 김지민과 홍현희는 '국민이 묻는다'를 주제로 국민이 궁금해하는 박나래에 대한 1~4위를 공개하고 답을 물었다. 2위는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이었다. 박나래는 "결혼을 한다면? 내후년에 하고 싶다"라고 말해 "그 말은 남자가 있다는 말 아니냐"는 의심을 자아냈다. 홍현희는 "지금 남자친구가 있습니까? 없습니까?"라고 단도직입적으로 물었다. 박나래는 "만나는 남자는 항상 있습니다"라고 고백했고, "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