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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판 국토부 제동!!!^^ 국토부랑 교육부.... [국토부공식] 시가15억 이상 초고가아파트 주담대 금지.... [단독]

도로를 440 km 에서 2025년까지 750 km 로 늘리고 전동 스쿠터 소유자들이 폐기를 원할 경우 인센티브를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무허가 스쿠터 제품을 판매하다 적발될 경우 5000싱가포르 달러의 벌금이나 3개월 징역형을 내릴 예정이다. 이번 조치는 행인들의 안전을 위해 내려진 것이다. 싱가포르에서는 전동 스쿠터로 최소 1명이 사망했으며 가정에서 충전할 경우 화재 발생 위험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갭투자를 유도합니다. 신도시에 전세들어와 갭투자를 지지해주는 사람은 구도심 젊은층입니다. 앞으로 10년후엔 공원일몰제를 시행하면서 인프라가 갖춰진 산꼭대기에 아파트를 지을 예정이며 새로 지은 아파트는 신도시가 10년지나 식상해지고 낡아지면 상대적으로 구식이되어 숲속에 만든 아파트에 밀려날 예정입니다. 정부와 기업은 주식투기꾼 자살하든 말든 신경안쓰듯이 갭투기꾼도 돈빨아먹고 이용만 한다는 원칙이 있습니다. 국토개발을 위해 민관합작사기를 치고 있기때문에 주의가 필요하며 진정한 음모론 어쩌구는 바로 여기에 있는 겁니다. 그 다음이 달러환율체제 음모론 정도이고 가장 큰 줄거리가 확보된만큼 나머지 자질구레한 놀거리는 눈길 주던지



BMW 520d 조사…BMW코리아 "원인 파악 중" [아이뉴스24 양창균 기자] BMW 차량에서 운행 중 잇따라 엔진시동 꺼짐 현상이 발생하자, 주무부처인 국토교통부가 조사에 들어간 것으로 뒤늦게 확인됐다. 조사 대상은 BMW 모델 중 국내에서 가장 많이 팔린 BMW 520d 차량이다. 국토부는 현재 조사 중인 BMW 520d 차량뿐 아니라 다른 모델에 대해서도 시동 꺼짐 현상이 생겼다는





완전히 꺾진 못했다는 평가다. 이번 조사는 실거래가 신고 기간이 60일에 달하고 올해 상반기 거래량 급감, 11월 이후 계약 건은 상당수 실거래신고가 이뤄지지 않은 것을 고려해 반기별 총 실거래가격의 평균가로 분석했다. 지난 2017년 상반기 6억원 밑이었던 서울 아파트 평균 실거래가격은 2017년 하반기 6억5천654만원으로 오른 뒤 다주택자 양도소득세 중과, 대출 규제 강화 내용이 포함된 8·2부동산 대책 영향으로 2018년 1분기에 6억2천883만원으로 소 폭 하락했다. 그러나 2018년 하반기에 다시 6억9천228만원으로 상승했고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주민들은 포항지진이 정부 연구개발사업인 지열발전사업 때문에 일어났는데도 특별법이 보상이 아닌 지원으로 수정, 부서진 건물 등을 복구하는데 드는 비용을 제대로 받기 어렵게 됐다며 불만을 터뜨렸다. ... 정부는 지열발전소를 ㈜넥스지오란 업체가 운영했고 일부 주민이 국가를 상대로 손해배상청구소송을 낸 만큼 지원이란 용어를 써야 한다는 의견을 고수했다. 자유한국당을 중심으로 한 야당은 포항지진을 촉발한 지열발전소가 정부 지원을 받은 사업인 만큼 보상 차원에서 예산을





법무부 "'타다 기소' 검찰 의견, 국토부에 전달 안 했다" 검달은 국토부에게 타다 기소 불가피를 알렸다고 하더니, 국토부가 아니라고 하자, 바로 말을 바꿔서 법무부랑 논의했다고 하였죠. 근데 법무부는 보고를 받기는 하였지만, 그렇게까지 논의는 안하고, 그냥 기다리자고만 하였습니다. 애써 검달들이 반박했다지만, 그걸로 충분히 않았는지 이제는 청와대까지 끌고왔죠. 근데 청와대 쪽에서 타다기소에 당혹감을 느낀 것을 보면... 거기다가 타다 기소 자체도 석연치 않은 구석이 많죠. 불법영엽이라고 하는데...이게 증거가 충분해서 기소한것인지조차



김현아 의원에게 부동산 안정 대책이 정말 없는지 현장에서 직접 물어봤다. 그는 20대 국회 상반기에 국토위에서, 현재는 교육위에서 활동하고 있다. -대통령은 '국민과의 대화'에서 "부동산이 안정적"이라고 주장했는데. "현실 인식이 일반 국민과 너무 동떨어져 있다. 달나라에 사시는 것 같다." -2년간 서울의 집값 상승률이 세계 1위이고, 연평균 땅값





가능하다면 장기로 전환할 이유는 딱히 없어 보입니다. 1-1. 유지가 안된다면, 5년 만료 전 장기(당시 5년으로 가입자는 전환해도 8년이 아닌 10년이라는 얘기를 들었습니다)으로 전환하는것이 좋은지? 전환시 국토부와 국세청의 산정 기준이 달라 둘중 한 곳은 절반만 인정받는 다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현 상황에서는 주임사 등록하여도 양도/보유 혜택은 거의 칼질당한것 같아서 5년 경과후 갈아타려고 했으나 많이 당황스럽네요... 우선 지난해



했는데 금요일 친절한 경제, 권애리 기자 나와 있습니다. 권 기자 정부의 고강도 부동산 대책 이후 집주인이 늘어나는 세금 부담을 세입자들에게 전가할 거다. 이런 얘기도 나왔었는데 벌써부터 그거와 상관이 있겠냐마는 최근에 전셋값이 다시 들썩이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고요? 네. 당분간 무주택 세입자로 지내려고 생각하고 있었거나, 그렇게 해야 하는 분들



택시 회사를 운영하면서 느리지만 확실하게 업계를 바꾸려고 하는 것 같다. 뭔가 “진짜 내가 더럽고 치사하고 억울해서 직접 한다.”라는 정주환 대표의 목소리가 들리는 것 같다. 진심으로 그의 성공을 응원한다. 택시의 사정 택시 업계는 요지부동이다. '타다 OUT'에서 단 한 걸음도 양보하지 않을 기세다. 작년에 그 카카오도 이겼는데, 그깟 쏘카, 타다 따위 어차피 또 이길 게 분명하다고 확신하고 있다. 택시 업계가 전통적으로 보수 정당의 주요한 지지층이고 후원자이니 보수 정치권에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