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피부봐 태초에 핑클의 성유리와 이진이 있었다는 여돌 관계성의 시초.jpgif 성유리가 여고생만 보면 놀라는 이유

ㅋ 저는.태연 만약에..쾌도홍길동 ost... 드라마도 ㄱㅐ존잽이라 3번봄ㅋㅋㅋ 성유리 쉬싸는장면에서 현타옴..... 이효리 존나 마이웨이 쎈캐에 이진 완전 FM에 직선적인 성격에 옥주현도 자기관리괴물에 노력+재능 쩌는 쎈캐고 그 중에 제일 순둥해보이는 성유리가 항상 이 셋 일침 놓고 부둥부둥 받는 그 관계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현진이 신들의



1세대 보컬 양대산맥이었던 옥주현과 바다 나이도 동갑이고 생일도 겨우 20일 차이 둘도 아이돌 시절부터 시작해서 뮤지컬로 전향해서까지 징하게도 엮음 이 두명도 신기한 공통점이 있는데 옥주현은 성악 전공으로 머라이어캐리 hero불러서 발탁되고, 바다는 국악으로 시작해서 머라이어캐리 hero 불러서 발탁 다음 슈와 이진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자신 있게 내게로 Let's get Crazy Let's get Movin Let's get Dancing 다가와 날 잡아줘 캠클에서도 자기노래못한다고 막그러고 옥주현파트 막 따라부르다 포기하고 이진이 막 하지말라하고 ㅎ 근데 막방때쯤 라이브 들으니 성량자체는 또 작지않은듯 ? 생각보다 잘하네 싶었는데



옥주현님은 홀컵 옆을 살짝 지나가며 파세이브, 이효리님은 4미터 퍼팅을 툭 쳤는데 쭉 들어갑니다. 버디성공과 후기면제 ^^ 나머지 이진님과 성유리님은 보기.... 4번홀 - 9번홀 이효리님의 버디로 인해 서로 개싸움으 시작됩니다. 후기를 면하자고 왜 우리는 공을 치는지.. 공을 안치면



먹었고 화장실을 가도 천번은 더 갔어, 죽고잡냐! 하지만 어느순간부터 방송에선 꼬박꼬박 진이언니라고 하더니 자기라는 애칭을 부르기 시작함 ↓↓↓그 이유↓↓↓ 성유리 : 진이언니 어머니께서 제가 이진!이진! 하는걸 목격하시고 저의 등을 손바닥으로... 그 후로 어머님 앞에서는



"비밀인데 왜 물어보세요" 저 말이랑 표정이 너무 좋음ㅋㅋㅋㅋㅋㅋㅋ 빠꾸없이 웃으면서 할말 다하기 예능할때 이경규, 강호동, 유재석, 김구라 등등 기센 탑엠씨들 사이에서도 절대 기안죽음ㅋㅋㅋㅋㅋ 17년 유사고 경력자 핑클시절부터 유명한 운전 실력ㅋㅋㅋㅋ





20대 초반 20대 중반 20대 후반 30대 중반 39살 현재 아버지 닮아서 진짜 꾸준히 예쁘고





이진~꺼다~이진이진! 이진 운동화 챙기러 가야겠네 아휴 아휴. 이진 : 언니 운동화 좀 챙겨줘라 이진 : 유리야 언니 신발도 좀 꺼내주고 그런거 해야지 성유리 : 니예니예니예 반말하고 허물없는 사이라 동갑 같아보여도 항상 성유리





만난 핑클과 소녀시대 +성유리 성유리 옥주현 이진 이효리 이름 다 예뻐 캠핑클럽 핑클좋네 부럽소 성유리 입니다.. 태초에 핑클의 성유리와 이진이 있었다는 여돌 관계성의 시초.jpgif 순하고 착해도 핑클은 핑클인 성유리ㅋㅋㅋㅋㅋㅋㅋㅋ 얼굴로 심장 공격 존나하는 마리끌레르



우람한 체격의 건강한 남자캐디. 젠장... 볼거리가 하나 사라졌다고 다들 투덜 투덜 댑니다. 옆 카트를 바라보며.. 부러워합니다. => 이 말은 정확하게 예측한데로... 한치의 오차도 없었습니다. 1번홀. 파4 (쓰레기, 파라오, 케사장, 오락글) 이효리(케사장)님의 티샷으로 시작합니다. 멋지게 드로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