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케미도 좋네 ㅋㅋㅋㅋㅋ 질투의 화신 화신이도 후회남 아님?? 학식덬인데 계절학기 듣다가 남성 유방암 얘기

l 강은경 (고스트, 호텔리 어, 유리구두, 좋은사람, 오 필승 봉순영, 안녕하세요 하느님, 달자의 봄, 비천무, 강적들, 제빵왕 김탁구, 영광의 재인, 구가의 서, 가족끼리 왜이래, 여우각시별,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1) 출연 l 한석규 이성경 안효섭 진경 임원희 변우민 김민재 김주헌 신동욱 소주연 윤나무 박효주 최진호 ◈ 2020.01.06 (월) 9:40PM 첫방송 ◈ 📌 [ 하이에나 ] 📌 줄거리 l 상위 1% 하이클래스들을 대리하는 변호사들의 협력과 대립을 오가는 피 튀기는



처음부터 지금까지 (inst.)_박정원_겨울연가 OST 16. MOVE_태민 17. 사랑하는 나의 악사들에게_THEY 2010 18. Life Traffic Jam_Manceau 19. 너에게로 가는 길 (Inst.)_박상민 나 본거 하나도 없어 내가 재밌게 본 드라마는. 질투의 화신 미치겠다 너땜에 킬미힐미 ㅇㅇ 이드라마 모든 사람이 봤으면 좋겠어 ㄹㅇ개웃겨... 음원으로 나온거랑 오스트 처음으로 방송에서 쓰일때 목소리 달랐었어 드라마는 이런경우가 비일비재한듯 다시봐도 개존잼ㅋㅋㅋㅋㅋㅋㅋ 나랑 비슷한취향인 사람있냐? 알려주면 내일 돈 줍는다 ※두명 고를 수



그런게 있음 조정석ㅇ ㅏ니면 화신이 캐릭터 이 정도로 매력있게 못살릴거같음 진심ㅋㅋㅋㅋ덕분에 인생드 됐습니다.. 배우 김수현이 고민 끝에 복귀작을 골랐다. 한 드라마국 관계자는 17일 일간스포츠에 "김수현이 내년 상반기 방송될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사이코지만 괜찮아'는 180만원 보건 의료 인력으로 살아가는 정신병동 보호자와 충동적 살의 속 살아가며 반사회적인격장애를 앓는 동화 작가의 이야기. 사랑을 거부하는 남자와 사랑을 모르는 여자, 운명을 거스르고 생사와 생계를 뛰어넘는 사랑을 함으로





#강공 #사랑꾼공 #존댓말공 #단정수 #소심수 #순정수#외유내강수 #짝사랑수 #평범수 * 공: 장의건.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팔방미인. 곱창집에서 고교 동창인 서치영을 다시 만나게 되지만 알아보지는 못한다. 치영의 성정에 반해 친구로 지내고 싶어했다가 마음이 바뀌는 것을 알고 고민한다. * 수: 서치영. 부모님 사업이 망하는 바람에 생긴 빚을 갚으며 성실히 살아가고 있는 동네의 작은 곱창집 사장님. 어려서부터 좋아했던 장의건과 재회한 후, 자신의 마음이 그때와 크게 변하지 않았음을 깨닫지만 욕심을





있을까. 당신들의 로맨스 * 배경/분야 : #현대물 #재회물 #리맨물 #정치/사회/재벌 #일상물 #성장물 * 작품 키워드 : #다정공 #헌신공 #강공 #재벌공 #까칠수 #평범수 #소심수 #잔망수 * 공 : 김태준. 정해진과 평범하게 연애하고 있다고 생각하지만 정략결혼으로 헤어지면서 그가 자신에게 얼마나 소중한 존재인지를 깨닫는다. * 수 : 정해진.





없음 어렵지만 한커플만 골라야함 괜찮아사랑이야 장재열♡지해수 주군의 태양 주중원♡태공실 최고의사랑 독고진♡구애정 질투의화신 표나리 ♡ 이화신 질투의 화신 고정원♡표나리





사실 김태우노래 빼곤 다 좋았다고 한다... 질투의 화신 빠져서 봤지만 남여주 외모케미는 끝까지 못느꼈어 그래도 재밌게 본건 서사빨이랑 남여주 연기력 연기합이 끝내줘서 ㅋㅋㅋ 근데 그정도 아님 로맨스물에서 남여주 덩치차이 안나면 안설레서 안봄 대충 15센치 전후 정도 차이날때 제일 예뻐보이더라 너무 차이 많이 나도 케미 못느껴.. 한 25센치 이상 차이나고 그러는거 외모케미 피지컬 케미 못느끼면 로맨스는 거의 못봄 ㅋㅋㅋ 내가 생각해도 되게 까탈스럽게 굴어서 로맨스 드라마 제대로 다 본게 손에 꼽아 ㅋㅋ 장르물 같이 럽라로 안엮으면 키차이 나든 말든 또



아는 사람이 되려면 뭘 더 알려주면 돼? 페일 던(Pale dawn) * 배경/분야: 현대물 * 작품 키워드: 시리어스, 애증, 금단의 관계 * 공:이승원 원하는 것을 얻기 위해 주저하지 않지만, 그 외에는 무심하고 주변에 큰 관심이 없는 편이다. 다정하다가도 뜻대로 되지 않으면 강한 소유욕을 드러낸다. * 수:윤정현 위태로운 분위기의 미인으로, 어린 시절 어머니로부터 학대당했다. 지속적인 관계를 맺은 적 없고, 사랑을 두려워한다. * 이럴 때 보세요: 오해와 집착, 그리고 사랑에 관한 이야기가 보고 싶으실



무슨 관계라고 해야 할까? 하프라인 *배경/분야: 현대, 스포츠물 *작품 키워드: 현대물, 계약, 원나잇, 재회물, 다정공, 츤데레공, 초딩공, 집착공, 후회공, 사랑꾼공, 상처공, 다정수, 순진수, 호구수, 외유내강수, 순정수, 짝사랑수, 질투, 오해/착각, 스포츠, 달달물, 삽질물, 성장물, 3인칭시점 *공 : 김무겸 – 미남 스타 축구선수. 포지션은 공격수. 화려한 축구



보고 있는데 여기 서비서님 등장 띠용 한 작품이 이렇게 한 사람의 드덬 인생을 흔들어 놓을 수 있다 ㅎㅎ 아직 이 연결고리에 없는 배우는 내년에 나와 또 뜬금없이 만나요 :) 둘이 연기합 미친수준임ㅋㅋㅋㅋ 내 인생드 ㅇㅇ 조정석이 세상에서 연기를 제일 잘해서가 아니라 그... 봐보면 앎 본 사람들만 아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