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홍준표 화이팅! 고장난 시계도 하루에 두번은 맞고 홍준표도 하루에 한번은 맞는말함..........ㅠㅠㅠㅠㅠㅠ

하는데... 모든게 좌파가 독식 했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정부에게 안좋은 소리가 3달 내내 언론에서 나오는지.... 한때 문재앙 한테 선동당해 4대강 사업 망한 사업이라고 욕했던 어린 중생을 용서해주세요 한때 선동당해 홍준표 안찍고 유승민 찍은 중생을 용서해주십시오ㅠ "범죄자를 옹호하는 집회는 나는 처음 본다." 박근혜 탄핵 반대:??? '100분 토론' 홍준표, 조국 향해 "사내도



2. 생애 2.1. 초년시절 2.2. 관료시절 3. 비리와 의혹 3.1. 대선 여론조작 사건 3.2. 대북 휴민트체제의 와해 의혹 3.3. 뇌물 수수 사건 3.4. 인사 전횡 의혹 3.5. 아들 군복무 특혜 의혹 3.6. 원세훈 부부 갑질 의혹 3.7. 문화계 블랙리스트, 방송장악, 정치공작 3.8. 국정원 특수활동비 사적



100분 토론 정말 기대가 크네요. 유시민 논리력, 통찰력 터집니다. 그냥 천재! 특히 조국 공정논란을 두가지 사회계층적 형평성과 헌법 유일권력 검찰의 공정한 권한행사로 나누었을때 탄복했네요. 홍준표 논리력 제로, 통찰력 제로, 팩트인식 제로 자기파괴적 개그 폭발 유시민한테 스트레이트 방청객한테 떡실신... 그런데요. 솔직히 대한민국에 유시민 나온다는데 상대패널 나오기 힘들죠. 한때 열우당 시절부터 정치권에





특징 발정제 홍준표도 보면 참....ㅋㅋ 홍준표vs유시민 백분토론 다시보기 비례 의석을 가져갈 가능성이 줄어들면... 홍준표 너무 준비 안하고 나왔네요 유시민 vs 홍준표, '정치합시다'서 맞장토론 오늘 홍준표 vs 유시민 홍준표, 서초집회? 조폭끼리 하는 단합대회, 마지막 발악일 뿐.gisa 홍준표 전대표님 덕분에 배꼽이 가출하여 PD수첩을 제대로 어제 100분 토론을 보며 홍준표와 전원책에 대해 다시 생각해보게 되었습니다. 홍준표 “조국, 대권 자금 마련하려다 檢에 걸려…유시민 제일 즐거울 것” pd수첩 보고싶은데... 유툽 채팅창에 홍준표 승이라는 분들은 뭘까요. 홍준표가





찾아와야 박근혜 누명 벗는다" 서리풀 가지고 빼~액 하는거 신경쓸 필요 없어요 유시민, 홍준표 '정치합시다' 방송 시작합니닷 안철수의 선택에 주의해야 합니다. 홍준표&류여해 --민사소송 레전드-- 홍준표 짧게했대 ㄷㄷ 홍준표 “원정출산 의혹 밝히라”…나경원 “서울 병원서 아들 낳았다” 광화문 마비시킨다며 겁박하는 홍준표 ㅋㅋㅋㅋ 홍준표 지지자가 홍준표 멕이네요 홍준표 갈아버리는 이종걸 의원 비례자한당이 생긴다면 저의 관전 포인트. 홍준표, 갑질 박찬주 선생 기자회견 감상평 홍준표, 총선 전략 조언.JPG 아... 홍준표 진짜 싫네요 홍준표의일침 서울 수도권이 자유한국당한테는 험지로 분류되나 보네요 홍준표 “5선의 관록으로 무기력과 수렁에



다시 대표자리 차지할 궁리를 하셔야 하는데 너무 쉽게 그쪽의 태양이 되고 싶어해요. 하긴 상대가 황교안, 나경원이니 당장 밀어내고 싶어서 안달났을 거는 이해합니다. 촛불집회는 어떻게 될까요? 만약 다음주에 정경심 교수 소환조사를 하게 되면 촛불집회는 200만 봅니다. 이쯤되면 바미당이든 자한당이든 거스를 수 없어요.





범보수집회도 합류 황교안 자유한국당 대표와 나경원 원내대표 등 참석자들이 21일 오후 서울 세종대로 광화문광장 인근에서 열린 문재인 정권 헌정유린 중단과 위선자 조국 파면 촉구 집회에서 구호를 외치고 있다. 2019.9.21/뉴스1 ? News1 이재명 기자 (서울=뉴스1) 김민석 기자 = 자유한국당이 각종 의혹에 이어 자택을 압수수색한 검사에게 전화해 '직권남용' 논란에 휩싸인 조국 법무부 장관에 대한 파면을 촉구하기 위해 이번 주말 전국 단위의 장외집회를 연다. 한국당뿐 아니라 바른미래당도 26일 조국 법무부 장관이 지난 23일 서울시 서초구 방배동



회장 최대연 사건 (2017.5.26.) ▲장영호 사건(2017.5.12.) ▲권창우 사건(2015.1.30.)등에 대해서도 허위 판결하였다”고 지적했다. 관청피해자모임은 “권순일 대법관은 특히 수석 회장 최대연 사건에서 법원 조직법을 위반해 배당 조작 등의 범죄 행위를 하였으며 허위 판결문을 작성하여 피해자들의 헌법상 권리인 생존권과 행복 추구권 등에 대해 법률의 한계를 벗어나 강제로 침해를 하였으므로 반드시 그 형사상 법적 책임을 물어야만 한다”고 강조했다.





아니고... 시청율 많은 100분 토론 나와서... 상대에 대한 존대말을 찾기가 힘드네요... 어휴 시발 광고글 아니고 프로그램 공식계정임 제가 이해한 바로는 거대 정당에서는 신진들이 들어오기가 까다롭습니다. 세대교체를 해줘야 조직에 활력이 생기고 선거전략에도 매우 중요한 역활을 할텐데 신진들이 지역구가서 선거를 통해서 당선을 된다는게 매우 크게 부담이 되기에 인재 영입이 어렵게 되는거죠. 정말 뜻있는 박주민, 표창원 같은 원래





대한 이야기 등등 유시민 작가님의 논리적이고 깔끔한 이야기 너무 좋았어요 홍준표를 사알살 가지고 노는데 엌ㅋㅋ 꿀잼이에요 검찰개혁에 관한 이야기도 재밋고 유익했어요 이런식으로 싸웠다 친해졌다 이런거 좋네요 맘에 안드는건 여전히 가짜뉴스로 떠든다는 점이긴 한데 100분 토론에 관심있을 분들은 알아서 거르셨으리라 믿습니다 ^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