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GOT7 MONOGRAPH “FAN FEST 2019 SEVEN SECRETS” EP.07 진영CUT 191116 VLIVE AWARDS - CRASH & BURN (GOT7 진영 JINYOUNG) 갓세븐(GOT7) 진영, 오늘 아침도 열일하는 잘생김 (뮤직뱅크 출근길) GOT7 MONOGRAPH "Call My Name" TEASER

GOT7(갓세븐)이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의 퍼포먼스와 곡 일부를 최초 공개했다. 31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새 앨범 'Call My Name'(콜 마이 네임)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뮤직비디오 티저를 게재하고 컴백 열기를 끌어올렸다. 티저 영상은





지역에서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JYP엔터테인먼트 수장 박진영과 리더 JB가 작사를 맡은 곡이다. ‘GOT7’이라는 이름을 완성시켜준 팬들을 향해 진심 어린 목소리로



왜 어려운지 말 하려다 말려다 말 하려다 말려다 편지를 써서 주는 것 마저도 왜 힘이 들지 썼다가 또 찢었다 썼다가 또 찢었다 너의 마음이 나와 달라 너를 두 번 다신 못 볼까 봐 그게 너무 두려워서

앨범 'Call My Name'의 타이틀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은 11월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에서 베일을 벗는다. /mk3244@osen.co.kr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GOT7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MV TEASER' 영상 화면 캡처

항상 제자리에 있어 가슴이 답답해 함정에 갇혀버린 것 같이 몸부림치면 칠수록 나를 더 조여오는 덫 어디니 나의 Way out Where where 돌고 돌아 제자리 절대 벗어날 수가 없게 복잡한 미로에 갇힌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부터 'PRAY'(프레이), 'Now or Never (feat. Jonas Blue)'(나우 오어 네버), 'THURSDAY'(썰스데이), 'RUN AWAY'(런 어웨이), 'Crash & Burn'(크래시 앤드 번)까지 총 여섯 곡이 수록된다. 특히 타이틀곡은 JYP 박진영과 JB가 힘을 합쳐 완성한 곡으로 가요계

작곡 | 박진영 수백 번 성공한적 없는 고백 자신감이 없는 나 Should I just go back 반드시 고백한다 말만 하면 뭐해 In the end 니 앞에서 들 수 없는 나의 고개 난 니가 좋아 이 말이 도대체

수 있어 짙은 안개가 자욱한 시선 속 유일한 빛이 되어준 네게 감사해 이대로 Stay Take me away I'm crying out "Mayday" 이곳에서 나를 꺼내줘 Baby 바람이 불어와 속삭이던 저 하늘 새들이 날아와 노래하던 이유는

하드캐리 2.5'는 총 3화로 구성됐으며 매주 수요일 오후 7시 Mnet에서 시청할 수 있다. 사진=Mnet M2 제공 popnews@heraldcorp.com 진영아 축하해🥳🥳🥳 초록창 메인에 콕 ❤️ 갓세븐(GOT7)-고백송 2015.11.23 발매 작사 | 박진영, 크루셜스타, 잭슨

돌아가려 해도 돌아갈 수가 없어 파도가 철썩 나를 덮쳐오는 이 기분 거친 바다를 표류하는 난파선처럼 닿을 부두가 없어 JYP 연습생 공채 오디션 개최 "차세대 K팝 스타 발굴 나선다" [공식입장] JYP 박진영-JB,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작사 참여 갓세븐, 신곡 '니가 부르는 나의 이름' 퍼포먼스+가사 최초 공개.."절제된 섹시미" GOT7